본문 바로가기

태돌돌이의 일상/아기를 기다리며

인생이란 무엇인가(인공수정12일차, 와인flex,카페인폭주)

0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어떤 경로로 오셨든 임신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검색해서 이 글을 보실텐데...

 

 

인공수정한지 12일차 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직장에서 피가 비치더니.. 생리가 터졌네요.

 

지금까지 9개월이상 증상놀이를 정말 많이한터라, 솔직히 인공수정 기간동안 

 

복수차는거 외에 다른 증상은 솔직히 신경을 하나도 안썼고.. 큰 기대를 안했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ㅋ

 

 

 

 

 

 

 

저는

 

엄청난

 

기대를 하고 있었던거였어요. (사실)

 

 

의외로 인공수정 1차만에 되시는분들도 있고(핵부럽)

 

그래서 저도 기대를 했지요 (고생도 많이 했으니까)

 

근데 어째서 늦게도 안터지고 이리도 일찍 생리가 시작된답니까????????????????(도랏)

 

 

 

고약한

 

삼신할매이시여! (취소 취소 담달에 부탁드립니다)

 

 

아무튼.. 의사선생님께서 이 다음달은 어차피 못한다고 하셨었고 (과배란때문에 난소가 너무 무리를 해서예요)

 

저도 주사놓고 약먹고 하면서 몸상하는걸 많이 느꼈어요 ㅠㅠ

 

정말 이런 저런 생각이 듭니다 ㅋㅋ내가 심보가 못되서 안생기나 , 내가 안좋은걸 많이 먹어서 안생기나

 

이런 자책을 하는데

 

그런 자책은 절대 하면 안되는거예요 ㅋㅋㅋㅋ될놈될!

 

인생에서 어떻게 좋은일만 있겠습니까...........(쎈척)

 

제가 멋진 보호자, 엄마가 되기 위한 과정으로 제 스스로 받아드리려고 합니다.. 전 지금껏

 

나약했고

 

유약했고

 

저 스스로 선택을 못하는 사람이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좋은 엄마가 되기 위한 과정으로

 

제 자신을 돌보고

 

소중히 여기고

 

제가 원하는게 무엇인가 생각해보는 시간을 더 벌었다고 생각하려고 합니다 :)

 

 

 

 

 

 

 

 

 

 

 

 

 

 

제 바질보고 가세요

 

바질을 9월 10일에 딱 키우기 시작했는데 요롷게 자라나서

 

분갈이를 했습니다 키우는 재미가 있습니당 짱짱

 

누가 준 화분보다 제가 애정을 가지고 키우는 화분이 너무 재밌고 힐링되요

 

그 생명력!

 

30대가 되니 꽃을 보면 사진을 찍는 내모습! 촤하하

 

한달정도 키우면 이러는데, 봄에 키우면 더 쑥쑥자란다고하더라구요? 가을에 키우려니

 

잘 안자라네요  ㅠㅠ 그래도 꿀잼입니다.......

 

 

 

 

 

 

 

 

 

임신이 안된걸 알고

 

미친듯이 먹기 시작함 ^^

 

제 허한 마음을 알아서인지 .. 스테이크로 마음을 채워보았어요.

 

390그람에 41000원에 구매했어요 ㅋㅋ 원래 52000원인데 이마트에서 행사할 때 구매했어요

 

무쇠팬에다가 버터듬뿍녹여서 구웠더니 존맛! 1+라 존맛! 남편 큐 땡큐

 

 

 

 

 

이건

 

제가 만든 명란크림퐈스타인데요

 

우유와 생크림 300ml 1:1로 넣고, 후추 면수,촵촵 넣어주세요

 

저만의 킥은 시판소스 한술 넣으면 됩니당 

 

그리고 명란젓 2개 정도 넣어주시면 되요!

 

 

 

 

 

존맛 와인을 추천할께요 와인초보들도 꼭 한번 드셔보세요

 

이탈리아 와인인데요

 

포스타 피아나? (이탈리아 와인입니당 )

 

라는 레드와인이고, 스테이크랑 잘 어울린다고 해서 사봤습니당

 

몬테스 알파랑 1865를 먹었을때 맛있었는데 이게 더 가벼우면서 만능으로 잘어울리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두달동안 못먹은

 

알콜러버의 픽이었습니다

 

이거랑 스테이크도 잘어울리고 치즈도 잘어울리고 망고도 잘어울리고 존맛이예요! 👍👍👍👍👍

 

뭐 이런 와인이 다있나!

 

종종 사먹을거같습니다

 

 

 

#홍차시럽 #밀크티 시럽만들기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들 많을 것 같은데

 

세상 간단하게

 

밀크티 시럽을 집에서 해먹을 수 있습니당

 

 

1. 일단 가성비 갑 냉침 밀크티 만들기할때도 많이 쓰는 타이포? 타이푸 티를 준비해주세요

 

이마트에서 엄청 저렴하게 팔더라구요 영국사람들이 많이 먹는 티라고 합니다 ㅋㅋ(과연?)

 

가격이 엄청 저렴해서 진짜 양이 엄청난데 9900원 막 이래서 신나서 사봤어요.

 

1. 팔팔 끓인 물 500ml 정도에 티백 13개 정도 12개정도 넣습니다. (30g정도)

 

2. 10분정도 우려내주세요(이땐 불을 켜지않고 우립니다)

 

 

 

 

 

 

 

 

 

3. 이렇게 진하게 우려낸 물에다가

 

설탕을 넣어주세요. 설탕은 150g 정도 넣어주셔도 되고 조금 가감하셔도 됩니당.

 

 

 

 

 

 

 

4. 주의사항 절대 젓지 마시고 그냥 녹도록 10분정도 끓이면서 졸여주세요.

 

 

5. 설탕이 다 녹았으면 완성 :-)

 

(식히시고 그다음에 담으셔서 냉장고에 넣어주시면 굿굿)

 

 

 

 

 

 

 

기분전환차

 

부안에 다녀왔셔요... .💓

 

 

 

즉석에서 이것저것 찾아봤는데, 적벽강+수성당 이라는델 갔습니다

 

어..? 여기 예전에 회사에서 한번 왔는데...? 야유회로...? 급 생각이 났어요

 

그땐 상사한테 궁시렁거리면서 다니기 싫었는데 누구랑 같는지가 중요하고만요? 남편이랑

 

오니까 세상신나네요?

 

여기가 10월초까진 꽃이있었나봐요. 코로나 방지차원에서 꽃도 일찍 쌱 엎어버린듯합니다 (아쉽)

 

 

 

 

 

 

 

 

 

여기 수성당이 정말 유서깊고 오래된(막 기원이네요...? ) 제사터라고 합니당

 

너무 신기했어요. 여기서 유물도 많이 나오고 대대로 제사를 지내왔던 유적지더라구요(신기)

 

하지만 여기서 아기주세요! 했는데ㅋㅋㅋㅋㅋㅋ왜 안줘요? 수성당?

 

 

 

 

동해와는 다른 서해의 아름다움..............!

(동해.. 사랑해요.. 언제가요...? 남해 사랑해요... 언제봐요 ?)

 

 

 

 

 

꽃.하! (꽃게 안녕이라는뜻.......)

 

 

 

유명해서 몇년동안하고싶었던

 

바로 거기 슬지제빵소 원을 풀었습니다......! 좋았지만

 

여길위해서 부안을 가면

 

큰 코 다칠것이야........!

 

(그래도 좋았어요, 근데 주말에 가면 엄청 기다린다고 합니다)

 

소금커피 나름 괜찮았어요 ( 대만에서 소금커피먹어봤는데 존맛.. 대만 언제갈수있을까)

 

 

 

 

 

 

 

그래도

 

원두맛이랑 괜찮았어요 베리 딜리셔스

 

근데 주말엔 엄청 기다리다가 먹어서인지 엄청 평을 보니 분노하시더라구요????????????????

 

엄청기다렸다구.. 안기다리고 드시길........

 

 

 

 

 

인공수정하고 좋은 결과를 기다리시는 분들은 모두 잘되길 빌어요 ㅋㅋㅋ

 

전 아기가 오기전까지 더 멋진 보호자 및 창조주가 되기 위해서 더 노력하겠습니다...(이너피스!)

 

 

모두

 

 

자기삶에서 행복을 찾고 스스로 선택하는

 

복된

 

 

하루 보내세요

 

 

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