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돌돌이의 일상/아기를 기다리며

임신 28-29주 일상/증상공유/임신과정은 쉽지가 않구만



아침에 작은 소리에도 잠을 깨는
29주차 임산부 나란사람

친구가 왜케 일찍일어나냐고
3개월뒤 수유준비하냐고 호호호 하하하
그리고 아주 오줌이. 수시로 마려워서 그런지 아침에 일어났다가
너무 졸려서 점심쯤 자는
불상사가 자주 일어나고 있음 ㅠㅠ


근종이 거대해져서 그런지
걷는데도 가끔씩 배안이 쑤시고 ㅠㅠ
태동도 아주 꿀렁꿀렁 뱃속에서 아기가 뭐하는지 ! 궁금하다 넌 대체 어찌 생겼니
실제로 나와봐야 실감이 날거같구나 아기야





전주천 벚꽃이 짱이다

어디 안가도 벚꽃은 전주천 산책길만 걸어도 짱

벚꽃 볼 수 있는 시간이 너무 짧은게 아쉽다

비만 오면 호도도독
해 짱쨍해도 호도도독

근데 저 꽃잎이 떨어져도 초록초록한 나무들이 또 예쁘다



전주 벚꽃은 천변임을 기억하자 ㅋㅋㅋ

천변에 쭈르르륵 예쁘게도 다 심어놨다

근처 아파트 사는 사람들은 창밖만 봐도 행복하실듯 ^_^



갑분 대전 아트앤 싸이언스
신세계
일명 대전 아싸

하프커피에 와서 커피 호로록
여기는 집보고 나서 와서 신세계 불가리에 웨이팅 걸어놓고
첨 한시간 기다려보자 하고
호로록 했다

장난하나
결국 못보고 나왔음 ㅠㅠ
불가리

대전에는 불가리 사실려고 드릉드릉 하시는 분이 많았나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구경러는 없고 다 하나씩 구매하느라
15명 웨이팅인가 그러는데 두시간반인가 세시간만에 부르는거 왔음 ㅋㅋㅋ(이미 피곤에 쩔어서 떠났음)


커피랑 말차 어쩌구

크림이 부드럽고 맛있다

근데 이제 더 나이들었나 저런 크림들은 커피는 그냥 그러고

커피맛하나로 승부보는곳 혹은 라떼가 맛있는곳이 더 좋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집보러 다니느라 에너지를 모두 소모하여 저런 풍경과 커피맛을 음미할 여유가 없었음 하하하

피곤하다


이건 신세계 지하에서 먹음 튀김 텐동?



나는 첫 텐동이었는데

그냥 그러했다

근데 남편은 괜찮은편이라고 함 ㅋㅋㅋㅋ

서울에서 먹은게 세상맛있었다고 하는데 그거나 한번 먹어보고 싶다

그래도 이거저거 야채튀김들어있어서 뭐 괜찮아보였는데 미친 존맛은 아니다





임산부 베이비 샤워때 흰색 옷을 입고가기로 했는데

세상 뭐 많이 흘려대는 나는

흰색 원피스가 없어서 만삭임에도 기웃거려 봄

던스트 원피스가 새로 나와서 보는데 이쁘다 ㅋㅋ

코스꺼 살까 하다가 던스트꺼도 이쁘다 하고 보기만 하는중

근데 또 잘 모르겠어서 보기만 하고있다

저번에 유튜브에서 혜림이 나와서 앳코너 임산부 원피스를 추천해서 (이미 동생이 작년에 사서 잘입어서)

나도 사서 입어봤는데 ^^ 엄마가 거인같다고했다

배도 거인같고.. 네….





사람들 후기만 읽어보는중 ㅋㅋㅋ

만삭사진도 이때쯤 찍는게 이쁘다고 하는데 왜그런지 알거같음

점점 살이 찌고 있기 때문에

배때문이 아니어도 얼굴의 붓기때문에라도 지금 찍는것이 나을 거같긴하다




28주차~29주차때문

공포의 임당검사 재검사를 마치고
달달한거에 대해서 살짝 거부감이 없어졌을때
임신성 저혈소판 위험/ 및 백혈구 증가하고 있다고 의사샘이 말해줘서 또 한번 공포에 떨게되었다
인스턴트 먹지말라고.. ㅠㅠ (이게 원인이 명확하지가 않다고 한다)
피가 늘어나고 혈장도 늘어나서 그런거같기도하고 모를… 거참 피곤하다

다리에는 쥐가 안났는데
이젠 자다가도 다리에 쥐나고
환도부분이 아프다 ㅠㅠㅠ
골판틀어짐이 심해지고 그쪽으로 많이 눌려서 그런거같기도

원래는 잘 안쓰던 세븐라이너 마사지기를 힘겹게 꺼내서
아침저녁으로 해주려고 한다.
조리원에선 공기압 마사지기를 쓰던데 나중에 한번 빌려봐야겠다.







이건 덕진공원쪽 고궁
돌비이다.
핵존마탱이다

남편도 맛있게 먹어서
저 돌솥을 사고싶다고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해가서 집에서 먹자고 하하하
웃기는 짬뽕





이건 배가 안나와보일거같은
원피스이다
나는 원래 어좁이니까 저정도 어깨뽕은 괜찮지않을까했는데
가격이 이쁘지가 않네^^
그냥 지켜보는중… ㅋㅋㅋㅋㅋㅋ

반품비내기가 아까우니까!



인터넷에서
성공적으로 시킨 짭짤이토마토

꼭 대저 짭짤이 토마토
풀 네임으로 사야한다

그냥 대저는 지역명이라 그 토마토가 짭짤이가 아닐수도 있다

아주 맛있다 ㅋㅋㅋㅋ
과일은 너무 당이 높으니까 이걸 먹음서 정신승리
또 시켜야지 캬캬캬



** 여긴 하가지구 포도나무 떡집

배달도 되서 시켜봤다
원래 걸어가려고했는데 졸리고 귀찮고 배고파서
배달비를 내고 먹어봄

블루베리 안좋아하는데
이집 블루베리 시루는 진ㅉ ㅏ맛있네
블루베리 시루떡 강추다 짱맛있음


경단은 어린이들이 좋아할거같고
모시송편은 모시송편맛이다 ㅋㅋㅋㅋ

아무튼 임신과정은 쉽지 않은데
애기는 나날이 크네

육아용품도 사야되고 이거저거 해야하는데 겁나 피곤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왜죠)

어른되는거 쉽지 않음을 느낀다(님 30대 중반이시라구요!)

50살이 되면 어른이라고 느끼려나? 속은 애샛끼면서? (공포)

이제 ㅋㅋㅋ 80여일뒤면 나 혼자만 알아서 잘 살면 되는 인생은 끝날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도 피곤한데 애낳으면 더 피곤하게찌…?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많이 많이 쉬어야겠다 하하하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