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근교 맛집 *-* 화덕 피자 맛집 불칸 (내돈내산)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재택근무는 집밥 -> 배달음식 -> 다시 외식으로

 

어쩔수 없이 이어진다 ㅜㅜ 집에서 밥해먹는다는 것은 너무도 대단한 일인듯 ..

매일 어렸을때 저녁밥을 차려주시고 아침밥을 해주신 우리 어머님들은 정말 대단하다!

 

각설하고

 

오늘은 전주근교에서 가족외식으로 딱인  '불칸'을 다녀왔당!

 

오늘도 내돈내고 사먹었단 영수증

 

 

 

인스타에서 친구가 먹은것을 보고 완전 맛나겠다 생각해서 검색을 했더니

 

여기는 화덕음식 전문점이다!

 

화덕피자 , 화덕 삼겹살, 화덕 갈비 이렇게 세가지가 주력메뉴인것 같다 ㅎㅎ

 

그리고 1층(음식점)/2층(카페)로 이루어져있다 ㅎㅎ

 

 

 

 

외관은

 

 

요런 외관

요런느낌이당 ㅎㅎㅎ

 

뭔가 아담하니 특이하다 ㅎㅎ

 

1층은 정말 고깃집 같이 생겼고 2층은 좀 더 아기자기한 느낌!

 

 

1층에 들어가니 우리네 그냥 식당같은데

 

메뉴는 화덕피자 ~ 각종 양식 메뉴들이 즐비하다 ㅎㅎ 리조또부터 면 등등

 

맛나보이지만 화덕피자 중 불칸 피자를 시켰다 (26000원)

 

짧은 기다림끝에

 

짠! *_*

 

 

 

맛난 불칸피자

 

불칸피자는 

 

새우 + 각종치즈 + 발사믹 +루꼴라가 조화를 이루어져있고 ㅎㅎ

 

테두리 부분도 고소하니 맛있었다 ㅎㅎ

 

 

앞에서 얘기한 것처럼 가족외식으로 딱이라고 생각한 것은 

 

1) 고기를 구워서 쌈으로 먹으면서

 

2) 양식인 화덕피자 + 리조또 + 파스타 등을 동시에 먹을 수 있어서이다 ㅎㅎ

 

부모님들을 모시고 외식을 혹은 아이들을 데리고 외식을 할때 ㅎㅎ

 

이런면이 서로 엇갈릴 수 있을 것 같은데

 

딱 요 부분이 동시에 이루어져서 ㅎㅎ

 

가족끼리 가서 먹기에 서로 만족스러울 것 같다 ㅎㅎㅎㅎ

 

그리고 화덕피자가 맛나서 고기를 좋아하는 어른들께 새로운 화덕피자 맛도 한번 보여드리고

 

함께 즐기기 좋을 것 같다 ㅎㅎ 왠만한 양식피자집에서 먹는 피자보다 맛있었고 성인 두명이서도

 

피자 한판으로 배부르게 먹기가 가능!

 

 

주말에는 사람이 많지만

 

평일 점심- 저녁은 그래도 여유롭게 식사가 가능한듯!

 

위치는

 

전북 완주군 상관면 왜목로 676-6

 

시간

평일 14:00 - 17:00브레이크 타임

매일 11:00 - 21:00매주 월요일 휴무 라고 한당 !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 ♥ 하트 누르고 복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