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객사 맛집/ 파스톨로지/ 카페 은은 *_* (내돈내산)

 

 

동네를 산책하다 보니 벌써 봄이 완연하다 ㅋㅋㅋㅋ

그러나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서 아직도 마음은 겨울.... ( ㅠㅠ 코로나 바이러스 꺼져주세요)

 

 

객사 맛집 소개하기 앞서 ㅋㅋ

 

동네에 이렇게 예쁘게 꽃이 폈다 ㅋㅋㅋ 지나가다가 다들 한방씩 찍고 가심...

 

 

이렇게 봄이 왔는데

 

코로나 바이러스때문에 한달정도 친구들과 만남을 미루고 미루다가 저녁에 호다닥

 

객사 음식점에서 친구들을 살짜쿵 만나고 왔다 ㅋㅋ

 

 

역시 내돈내산 후기인데 이번엔 친구가 계산하고 엔빵하는 바람에... 아무튼 솔직하게 적어보겠다 ㅋㅋ

 

파스톨로지는 일면 전주 객사 ㅋㅋㅋ에 위치한 양식집이다.

 

전주초등학교에서 가깝고 공구거리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다.

 

 

 

 

 

 

 

 

 

 

 

낮에는 상점 사장님들께서 영업을 하고계시기 때문에 함부로 주차하기가 그렇다 ㅋㅋ

 

아니면 오거리공영주차장에 주차하면 될 것 같다. 

 

 

 

일단 파스톨로지 주 메뉴는 뇨끼라고 보면 될 것 같은데

 

크림프라이뇨끼(15000원) / 해물리조또 (15000원) 이런식으로 주로 만원 중후반대 가격대이다.

 

스테이크나 이런 음식은 없고 / 파스타/크림프라이뇨끼 이런 음식이 주력이다!

 

 

일단 가게가 아기자기해서인지 가게 안에는 온통 여성분들이 가득!

 

 

그래서 음식을 시켜보았다 ㅎㅎ

 

먼저 매콤한프라이뇨끼(16000원) / 아란치니볼 6개( 4개 기준 9000원이다)

 

 

어두워서 사진이 잘 안나왔다 ㅜㅜ 아란치니볼

 

나는 아란치니볼이 너무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

 

진심 JMT 존맛탱! ㅋㅋㅋㅋㅋㅋㅋ(젊은척)

 

일명 밥튀김 ㅋㅋㅋㅋㅋ 안에 치즈 + 밥 이 들어있고 약간 리조또를 튀긴것 같은 맛인데

 

동까스 맛도 나는거 같기도하고... 여튼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

 

 

로제 뇨끼

 

이건 크림뇨끼가 아니라 살짝 매운맛!

 

인줄 알았더니 제법 먹다보니 매웠다 튀긴감자수제비(뇨끼) + 와 파스타면이 들어있다 ㅋㅋ

 

먹다보니 제법 많은 양이다 ㅋㅋㅋ(적어보임)

 

이것도 맛있었다 ㅎㅎ 우리는 여기에 파스타 하나를 더 시켜서 먹었는데 너무 배불렀음........

 

 

일단 친구들이랑 먹을 떄 하나하나는 맛있었는데

 

아무래도 매운크림 + 약간 매운 아란치니볼 + 토마토 파스타를 먹었더니

 

맛이 살짝 다들 비슷비슷한 느낌이었다 ㅋㅋ

 

여기에 리코타 치즈 샐러드나 다른 음식으로 바꿔서 시켰으면 더 좋았을듯........

 

 

아무래도 다이어트 중이라 그런지 맵고 살짝 짭짤해서 음 요게 다이어트엔 안좋겠구나 하는 생각도 들음

(마싯는건 왜 다 살쩌? ㅜㅜ)

 

 

직원분들도 굉장히 싹싹하고 친절하시고

 

오픈 키친이라서 위생적이어 보여서 맘에 들었다 ㅋㅋㅋ

거기다가 화장실도 굉장히 깨끗했다 ㅋㅋㅋㅋㅋ

 

단점은 음식구성이 고기고기한것은 없다는 점..... (좀 더 다양하게 하면 더 많은 사람들이 먹으러 올거같다 ㅋㅋㅋ)

 

이정도이다 ㅋㅋㅋ 크림뇨끼가 끌리면 또 재방문할 것 같다 ㅋㅋㅋ

 

 

 

그럼 가장 중요한 위치

 

주소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3길 98

브레이크 타임: 매일 3-5시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되어있고, 매일 영업하시는듯!

 

 

 

그리고 추가로

 

카페 은은을 들렀다 ㅋㅋㅋㅋ

 

아이스크림바닐라 웅앵/ 밤 어쩌고 라떼/ 애플유자티

 

여기는 한옥처럼 객사 안쪽 골목에 위치해 있다 ㅋㅋ

 

일단 넓직하기보단 아담한 공간이고 안에도 자개장같이 약간 옛날 갬성st 로 예쁘게 꾸며놓으심

 

저 바닐라아이스크림이 올라간 라떼도 맛났고

 

밤라떼는 막 줜맛탱 수준은 아니었지만 괜찮았다 ㅋㅋㅋ(커피 알못,인심 후함)

 

 

미췬 존맛탱 커피는 아니었지만 손님이 아무도 없어서 친구들이랑 재밌게 웃으면서

 

얘기하기 좋았는데 만약 손님이 많았다면 조금 민망쓰였을지도?

 

 

원래는 객사 노트릭을 자주가는데 거기엔 주로 커피메뉴라서 친구랑 같이 갈려고 여기로 갔다 ㅋㅋ

 

배만 안불렀으면 이거저거 먹었을텐데.............ㅠㅠ

 

카페 은은은 전북 전주시 완산구 전주객사2길 74-19 에 있고

 

인스타로 휴무 공지를 하신다고 한다 ㅋㅋ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 ♥ 하트 누르고 복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