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최애 초밥집 두 곳! 강정원 초밥/ 코코루 스시 ♥

난 초밥을 좋아한다 ㅜㅜ 전주에서 초밥집을 많이? 는 아니고

 

적절히 다녀본 결과,,,,, 내 최애 초밥집은 일단 두군데다 ㅎㅎ

 

 

첫번째는 강정원 초밥!

 

강정원 초밥집의 위치는 

 

 

 

 

바로 요기 ! 서신동 먹자 골목에 위치해 있다 ㅎㅎ

 

주차는 이 근처 서신지구대 뒤에 공영주차장이 위치해있음...

 

 

일요일 휴무!!!!! (초밥집들은 거의 일요일휴무인듯...?)

매일 12:00 - 24:0011:20오픈 / Break Time 14:00~18:00

 

일요일은 휴무고 브레이크 타임 꼭꼭 잘 알고 가야한다 ㅎㅎ

 

 

  • 모듬초밥 12p  - 1.3만원

  • 특선초밥 12p -2만원

  • 15,000원 -광어초밥 10p

  • 13,000원-연어초밥 10p

  • 14,000원- 참치초밥 10p

 

 

이런너낌이다 ㅎㅎㅎ

 

가격대는 이런느낌!!!! 초밥전에 샐러드/ 따뜻한 죽이 준비된다...! 뇸뇸

 

모둠초밥은 기본적인 계란/새우 초밥등으로 구성되어있고 특선초밥은 그날그날 조금씩 다르다 ㅎㅎ

 

사진으로 첨부하면

 

이런느낌!  이 특선초밥중에서 진심 존맛탱은

 

 

 

참치

대뱃살(분홍색) 2개짜리 그리고 삶은 전복

!!!!★

 

나머지도 진심 살살녹음........ ㅠㅠ

 

쓰면서 먹으러 가고싶어짐..

 

저 삶은? 전복이 정말 짱이다 부들부들 슝 넘어가는 맛임.... !! (진짜 부드럽고,,, 고소하고,,

 

존맛이고.... 짱짱)

 

그리고 전반적으로 다 진짜 맛나다 ㅎㅎㅎ 간장을 위에 발라주시는데 진심 핵존맛탱........!

 

 

여기는 꼭 그냥 먹으러 가면 안된다.... 웨이팅이 존재함.. 예약필수입니다..

 

예약문의는 : 063-272-5523

 

 

가기만 하면 금방 호닥 넘어가서 나오면 20분안에 나오게 됨..... 호다닥...존맛...

 

많이 안밀릴때는 앞에서 좀 기다리면 먹을 수 있기도하고 그렇다 ㅎㅎㅎ 하지만 예약하세여.....!

 

그런데 요새 예약하려고 했더니 사장님 몸이 안좋다고 하셨는데.... 얼른 나으세요 ㅜㅜ... 존맛 초밥 또 먹고싶단말야..

 

앗 그리고 여긴 포장은 안됩니다!!!

 

그리고 주의할점! 처음에 시키고 추가 주문이 안되여 ㅜㅜ 한번에 결단을 내려야함....! 먹고 더시켜야징 ㅎㅎ 이런거 없음....

 

어떤 아저씨 무리가 진짜 고등어구이부터 줄줄줄 시키는데 짱 부러웠음...... ㅠㅠ

 

근데 여기는 테이블석이 아니라 만드는걸 바로 볼 수 있는? 그런 둘러싼?? ㅎㅎ

 

자리로 되어있어있다 ㅎㅎ 바처럼 자리가 되어있다! (카운터석!)

 

 

두번째 내 초밥 최애 맛집 

 

코코루스시 !

 

 

 

 

위치는

새마을 금고 배당금이 시선강탈이네... ㅎㅎ

건물 뒷편이 주차장이 넓게 위치해있다 ㅎㅎ 

 

딱 메밀방앗간 옆!!!!

 

가끔 메밀방앗간 가려다 코코루스시 가기도 하고 스시먹으려다 메밀방앗간이 땡기기도 하고 ㅜㅜ

 

존맛집이 모여있다..... !

 

 

 

 

다른 초밥들도 맛있지만 오독오독하면서도 짭짤 달달하면서도...... 진심 JMT 단품으로 시켜먹기도 함

 

여기는 자리가 다양하게 구성되어있다 ㅎㅎㅎ

 

카운터 자리도 있고, 테이블로 된 자리도 있고 ㅎㅎ 다양함~~~~

 

여기는 포장도 될 듯 합니다 ㅎㅎ 존맛탱-!

 

일요일에는 휴무인듯!!! 브레이크타임은 따로없습니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