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중화산동 브런치 카페 - 카페 드로잉:) (내돈내산)

 

전주 중화산동 브런치 카페 드로잉!

 

왠지 일요일 아침엔 밥해먹기보다 나가서 사먹고싶은 불순한 생각 :)

 

나의 지갑에 치얼스

 

늦잠자고 일어나서 먹는 브런치는 진짜 맛나다능  예이!

 

페데랄을 가봤는데 재료가 모두 떨어졌다고 해서 리리88을 갈까 하다가

 

한들초 앞 브런치 카페 드로잉으로!

 

드로잉은 자주 가본곳이다 ㅎㅎ 리리88도 맛나지만 드로잉에서는 프렌치토스트★가 정말 맛나다ㅎㅎ

 

 

한들초 맞은편에 위치해있다!

 

 

 

기본적으로 이 근처는 학원가 /아파트 대상이라서 손님들 연령대가 다양하다 ㅎㅎ

 

 

메뉴판!

 

 

 

내가 먹은것은

 

*아스파라거스 + 베이컨 에그 베네딕트

*프렌치토스트

*드로잉라떼 

*아메리카노 따뜻한것(에그베네딕트를 먹으면 1000원이당)

 

 

에그베네딕트 시리즈는 많이먹어봤는데 베이컨/토마토 도 진짜 맛났고 ㅎㅎ

저 아스파라거스도 맛나다 ㅎㅎ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된당

 

 

이런분위기다 ㅎㅎ

 

선불로 계산+ 주문하면 가져다 주신다 ㅎㅎ

 

 

 

존맛탱 에그 베네딕트와 프렌치 토스트 ㅎㅎㅎ

 

 

1) 에그 베네딕트는 정말 따뜻할때 호로록 먹어야 한다 ㅎㅎ

 

식으면 맛없어짐 그리고 식사로는 양이 좀 부족할 수도 있다. 저기 아스파라거스가 정말 맛나다 ㅎㅎ

 

그리고 저기있는 저 토마토!

 

존맛이다 진심.... 사장님이 직접 만드셔서 매장에서 판매도 하시는듯??

 

 

2) 두번째 프렌치토스트!

 

저 프렌치토스트는 집에서도 해보려고 했지만! 진짜 저 안에까지 폭닥폭닥하게 맛나게 ㅎㅎ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

 

부드럽고 따뜻한데 정말 안까지 부들부들하다 ㅎㅎ

 

옆에 바나나 /아몬드도 구운건데 진짜 맛남 ㅎㅎㅎ

 

 

3) 클라우드라떼

 

는 달달하고 차가운 커피인데 크림이 달달+ 전체적으로 달달한 맛이다 ㅎㅎ

 

엄청 달아서 음 맛없는 느낌아니고 적당히 달다구리한 맛이고 샷이 많이 들어가는듯

 

4) 아메리카노

 

적당히 산미와 쓴맛이 별로 느껴지지 않아서 브런치랑 잘어울린다 ㅎㅎ

 

카페라고 하지만 브런치 전문같은데 커피가 맛없는 경우가 많은데 여긴 딱 적절한 느낌...

 

카페라고 갔는데 커피가 사약 혹은 너무 시면 진짜 별루다... ㅜㅜ

 

 

진심 완전 만족하는 맛집 ㅎㅎ

 

그러나 가격대가 좀 있다 ㅎㅎ 배부른 것을 기대하고 가면 안된다 ㅎㅎ

 

 

내돈내산 인증...

 

 

총 27000원

 

 

 

 

그렇지만

 

 

맛이 뭔가 어디서 조미료를 팍팍넣어서 맛을 내는 그런 한번가면 질려서 안가는 음식점이아니라

 

진짜 재료 본연의 맛+ 정성이 들어간 브런치 카페라 앞으로도 자주 갈것같다 :) 이런곳 너무 좋다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