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한옥마을 맛집 중앙숯불 ..💙

 

 

와,,,,, 진짜 힘들다........^^

 

부부사이의 거친 의견차이는 참 힘든법이죠? .ಠಿ_ಠ 

 

그 거친 의견차이를 겪고 우리는 고기를 먹으러 왔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하핳

 

오우 지쟈스 개빡침 호호

귀염둥이 짤

 

이거보면 괜히 내맘을 흔드는근데 왜 내맘을 흔드느근데

 

이 노래 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헛소리 ㅋㅋㅋㅋ

 

 

 

고기를 먹으러 왔습니당

 

이름하여  '경기전 중앙숯불'

 

엄청 오래된 집! 이다 ㅋㅋㅋ 어렸을 때부터 있었던것으로 기억 ㅋㅋㅋ

 

외관은 이렇게 생겼고 ㅋㅋㅋ 앞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4-5대 정도 되는듯 하다

 

그런데 한옥마을은 주말에 통제하니까 들어올 수 가 없음.. ㅠㅠ또륵

 

앞에 청국장 사진이 괜히 있는게 아님 ㅋㅋㅋ

 

김치와 된장찌게중 선택하라면 김치를 선택하는데 된장도 싫어하는데 여기 청국장 존맛임.......

 

 

 

요기 가격이 있다 ㅋㅋ

 

다른 한우가게에 비해서 조금 저렴한 편이 아닐까?

 

일단 숯불에 꾸어먹자나요 진심 개존맛임

 

우린 그냥 고기+살치 이렇게 시키기도 하고 고기만 둘 시키는데

 

고기만 시키면 여러부위가 살짝 섞여있다 물론 존맛인 부위들...

요로코롬 한점씩 구워줘야한다....!

 

예전에는 고기구울줄 몰랐을 때 엄마랑 가서 고기를 왕창 올리고 다 태워서 찔기게 먹음 

 

나중에 고기굽기 달인인 남편이랑 가서 상투수를 올렸다는 이야기... 엄마랑 또 가보고 싶다 ㅋㅋ 좐맛 진심.(⊙o⊙)

 

근데 건강엔 안좋다고 하니 ㅠㅠ 그부분은 슬프다 확실히 숯에 꾸워야 존맛인듯

 

 

청국장 사진은 없지만 청국장도 진짜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공기밥 시키면 청국장을 주십니당 암튼 진짜 짱짱맨

 

 

경기전 근처에 오시는 관광객분들 드셔보세여 ~~~~

진심 좐맛입니당 ;ㅁ; 가격도 괜찮죠 고기맛이 짱임

 

한점한점 꾸워주세용

 

짱짱

 

아 그리고 브레이크 타임이 있습니당 세시부터 네시반이었던가...! 다섯시까지 대략적인 브레이크 타임은 

꼭 참고해주세용!

 

그럼 안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