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인후동 겐돈소바 💙 소바맛집

 

좀 더워지면 생각나는 소바+콩국수

 

여름마다 소바가 땡긴다 ㅋㅋㅋ알싸한 와사비 맛+ 파맛+ 양파맛+ 국물

 

크흐

 

 

존맛탱

 

하지만 이런 소바집도 아무데나 들어가면 진심 노맛을 경험함

 

거기다가 드러운 곳도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너무시름

 

그래서 우리는 거의 시간나면 겐돈소바를 많이 방문함

 

 

신시가지점도 맛났고 이번에 새로 연 서신동 지점도 가봤는데 괜찮았다 ㅋㅋ

 

그중에서 그냥 본점으로 포스팅

 

 

 

오픈 키친

 

자리는 정말 많음 ㅋㅋㅋㅋ

 

앉는 자리도 있고(좌식으로)

 

이런 식탁도 있다. 우린식탁에 앉았는데

 

아기가 있는 부부는 좌식에 앉으면 좋을듯 애기들이 먹을만한 메뉴도 많다 ㅋㅋㅋㅋㅋㅋㅋㅋ호호

 

아기랑 간단히 가기도 조을듯

 

 

옆엔 휴지+ 양념이 있고

 

다른 반찬은 셀프로!! 가져다가 먹으면 된다 깍두기 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소바를 더 조아하고

 

소바가 시원하니 맛나서 소바에다가 여기 치돈이 맛나서

 

항상 치돈을 시킨다

 

근데 옆테이블을 기웃대니 모둠 튀김들을 시키시던대 그거도 존맛으로 보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맨날 가서 시키면서 우리 다음에 저거 시켜보자고

 

우린 소바 곱빼기 + 치돈

 

식욕이 항상 왕성한 나이인 우리 부부가 시키는 조합이당

 

사진으로 국물이 느껴짐....... 크흐

 

 

여기가 바로 치돈맛집인가요

 

치돈 존맛...........!

 

면빨이 살아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

 

 

메뉴 참고하시라고 ㅋㅋㅋㅋㅋㅋ 찍어봄

 

 

모둠튀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맛나보임 근데 우린 치돈파다!

 

 

 

 

여기저기 체인도 있음 ㅋㅋㅋㅋㅋㅋ

 

가까운곳으로 가면 될듯하다 .❤ 내입맛엔 역시 본점이 최고임👍👍👍👍

 

맛나게 잘먹었당 짱짱

 

 

참고로 영업시간은 9시 전에 가야한다 ㅋㅋㅋ 네이버를 믿고 늦게갔더니 장사 끝나심 ㅠㅠ

 

브레이크 타임은 따로 없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