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존맛탱 닭도리탕 객사 <마중> / 맛난 와플<배러댄와플>

전주에 2대 닭도리탕 맛집을 찾으라면.... 

 

객사의 마중과

 

전북대의 길손네가 아닌가 싶당 :)

 

집에서 해주는 엄마손표 닭도리탕을 찾아볼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닭볶음탕으로 순화된 말이라지만 저 도리라는 것이 일본어가 아니고 볶다의 옛말인 도리라는 뜻일 수 도 있다고해서

닭도리탕으로 쓴다)

 

아무튼 그래서 외식에 지쳐있을 때 

따땃한 밥과 반찬 그리고 매콤한 닭도리탕이 먹고 싶으면

 

마중이나 길손네에 간당!

 

친구들도 조아하고 남편도 조아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30대가 되니까 친구들이 파스타보단 한식이나 기타 다른 음식 좀 더 개운한걸 찾음 ㅜㅜ

 

20대에는 어케 맨날 파스타 이런거만 조아했나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흑흑 슬픈 위장이여!

 

 

각설하고

 

마중표 닭볶음탕

 

좀 살짝 매콤함....

 

의자에 앉거나 아님 바닥에 앉는 자리 모두 선택가능하당

 

 

우리는 닭볶음탕 소에 공기밥 두개 시킴 ㅋㅋㅋㅋㅋㅋㅋ

 

짜잔!

 

나왔당 .✪ ω ✪

 

 

 

 

 

반찬들을 보라

 

굉장히 깔끔하고 성의가 있다 ㅋㅋㅋㅋㅋ

 

롱런하는 집은 이유가 있다

 

그리고 리필이 가능하다

 

일단 저 닭도리탕의 특징은

 

살이 부드럽고 오래 지져서 인지 감자가 포슬포슬한데 양념에다가 싹싹 밥을 비벼서

 

고기한점씩 올려먹으면 개존맛!

 

하하 

 

아무튼 진짜 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장도 가능하다 ㅋㅋㅋㅋㅋㅋㅋ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어도 될 것 같당

 

암튼 개운하고 + 입맛을 돋궈주는 그런 맛이당

짱짱짱

 

 

 

 

차가지고 다니는 사람에게 필수 정보

 

국도 주차장 1시간 무료다 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걸 항상 나중에 봄 나도 기억하려고 찍어놨당

 

언제나 먼곳에 주차하고 열심히 걸어가서 허탈함

 

운동했다침

 

 

 

 

그냥 찍은 사진 자랑 호호

 

.o(* ̄▽ ̄*)ブ

 

 

 

 

 

이건 매운거 먹으면

 

 

 

단거 떙김

 

매운거 - > 단거

 

 

 

요새 여러 맛집이 있지만

 

와플맛집은 여기가 아닌가여

 

체인이고 갬성은 없지만 와플맛집임 존맛

 

일단 토핑이 겁나 다양함 개존맛 흑흑

살만 안찐다면 매일 먹고싶네여 ^^ 건강을 해치는 바로 그맛!

 

 

 

 

예전 영화거리 근처에 있음 ....(❁´◡`❁)

 

 

우리는 누텔라 + 아이스크림 조합을

 

흑흑 존맛

 

 

 

 

 

진심 맛있다 누텔라 + 아이스크림+ 미친 와플의 삼박자........

 

 

살찌는 맛......

 

그 이상 표현할 수 없음 좐맛입니당 :)

 

갠적으로 아이스크림 들어간게 진짜 맛난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