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서신동 미친고기 😋존맛탱이예요

바깥에 나가서 고기사먹기가 힘든 시점

 

친구가 줄서서 먹는 다는 고깃집을 알려줌 ㅋㅋㅋㅋㅋㅋㅋ

 

미친고기 ㅋㅋㅋㅋㅋㅋ

 

오바해서 말하는 친구가 아니라서 신뢰감을 가지고 가보기로 함

 

 

진짜 사람이 바글바글........ ㅜㅜ

 

왤케 많지

 

기다리는 사람들도 꽤되서 대기표에 이름써놓고 앞에서 기다림 ㅋㅋㅋ

 

기다리면서 사람들이 안나오게 간판만 찰칵

 

 

서신동 먹자골목에 위치해있당

 

 

 

고롬요

 

 

고깃집은 고기가 맛나야지

 

 

겨우겨우 자리가 나서 앉음 ㅋㅋㅋㅋㅋㅋ 한 30분 기다렸나 40분????????????

 

너무 밀릴때 갔다 사람들이 너무 러쉬일때였음

 

 

 

 

메뉴판 앞

 

 

메뉴판 뒤

 

 

ㅁㅈㅁㅈ요

 

 

기본세팅

 

 

 

 

어떤데는 항정살을 레어로 익혀서 줌..................

 

구워주는데 의미가 없자나요?????????

 

잘꾸워서 줘야되자나요?????

 

그럼 그냥 내가(남편이) 꾸울거자나요????????????

 

 

 

 

고기 잘 못꾸어주는데는 노노! 안가고싶음 ㅜㅜ

 

 

 

 

 

 

 

 

 

ㅎㅎㅎㅎㅎㅎ

 

 

 

 

 

 

암튼 그래서 

 

 

일단 착석하고 보니 깔끔한 스뎅 식탁 + 정갈한 반찬이 맘에 들었음

 

근데 술먹으러 오는 시간이다 보니 좀 시끄러웠지만

 

암튼 고기를 아주 잘 꾸워주시기 시작함

 

우리가 시킨건 이베리코 목살!!!!!!!!! 워후 고기 잘꿉는당

 

 

 

육즙이 차르르르르르

 

와우 또가고싶넴

 

 

이벤트해서 한번에 3인분 안시키고 2인분 시키고 추가로 시킴 그랬더니 할인됨!! 짱짱

 

 

저 탐스러운 고기를 보라

 

 

 

저렇게 서비스로 껍데기도 주시는데

 

존맛이다!!!!!!!!!!!!!!!!!!!!!!!!!!!!!!!!!!!

 

개 존맛 껍데기 내스탈

 

 

 

땡초쌈냉면도 내스탈이당 ㅋㅋㅋㅋㅋㅋㅋ 줜맛탱

 

배터져용

 

 

 

 

 

암튼 너무 맛있었음................^^

 

 

삼겹살집인데 줄설만 하다 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안바쁜시간 5시쯤 가면 정말 식사처럼 조용한편으로 편안하고 호다닥 먹고나올 수 있음 ㅋㅋㅋ

 

폭풍흡입!!!!!! 존맛탱이시다!!!!!!

 

이미 유명한 집이라 ㅋㅋㅋㅋ 암튼 다들 알고 있을듯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 직원이 많아서 바쁘게 안굽고 즉시즉시 구워주시고 감

 

이점이 정말 장점이었다 계속 꿉꿉 착착 너무 편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