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정이품곱창👍🏻 전주 곱창 맛집 짱짱(내돈내산)

원래도 한번 곱창에 눈을 뜬 지 어언 6년이 넘어가는듯 (짐작)

 

고등학생 때 조점례 순대국밥에 눈을 뜨고 나니

 

소의 내장부위인 곱창이 얼마나 꼬숩고 맛난지 알아갈 무렵 ㅋㅋㅋㅋ

 

바로 검색을 통해서 찾아낸 정이품곱창! 

 

정말 정말 좋아했는데!  화사의 곱창대란으로 인해서 곱창 먹으려면 막 기다려야되고 ㅋㅋㅋㅋ

 

막 방송에서 곱창, 대창먹으면 단명한다고하고 의사가 안먹는 음식 어쩌구 이렇게 나오니

 

자주 안가던차 갑자기 또 땡겨서 가게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나서 블로그에도 써본당

 

먼저 위치는

 

 

 

바로 여깅!

 

중화산동에 위치하고 있다 ㅋㅋㅋ 이 근처에 맛집 많음 조개주인이며, 깐쇼새우며 ㅋㅋㅋ 아무튼

 

맛집! 

 

 

주차장도 나름대로 넓직하다 전용주차장임....... 음식점 손님들이 차를 꽤 대도 될 것 같고

 

사장님도 계속 신경쓰시는것 같아서 좋다 ㅋㅋ

 

근데 술을 안먹는 사람은 차를 가져도되지만 술먹으면 그냥 차를 놓고오던가 대리를 부르던가

 

실컷 시끄럽게 소주몇병 먹고 설마설마 했는데 주차장가서 차타고 나가는 진상중의 진상도 있다 ㅋㅋ

 

진심 극혐스러움........ 신고할까 했는데 번호판이 잘 안보였음.............. ㅜㅜㅜㅜㅜㅜㅜㅜ

저런 미친인간들 때문에 멀쩡한 사람들이 희생당하기 때문에 정말 술먹고 운전은 놉! 기본아닙니까 나랑 남의 안전을 위해서.... ㅠㅠ

 

 

 

차가 까득까득함 .( •̀ ω •́ )✧

 

메뉴판 

사진

 

 

 

 

 

전골도 맛난대

 

전골보단 구이가 땡겼음...............! 

 

 

 

2인분 기준

 

일단 먹기 좋게 꾸워서 나온다

 

조금만 더 꾸워서 먹으면 됨!!!

 

소염통 두조각이랑 무슨 부속물 하나 더 주심 (기본세팅!)

 

 

팽이버섯과 감자위에 올려서 이렇게 놔주시는데 기름이 막 안튀고 바로 먹을 수 있단 점이 최고인듯

 

 

 

 

흑흑

 

곱이 꼬숩다고요

 

냄새 안난다구요

 

 

지글지글

 

 

건강이 파괴되는소리~.💖💖💖💖💖💖

 

 

하지만 동의보감에는 소의 곱창이 몸에 좋다고 되어있으니 괜찮음...후후

 

 

여기 사장님은 되게 친절하시고 알뜰살뜰 챙기는 여유있는 모습이 좋다 ㅋㅋㅋㅋ

 

여유있으심 ㅋㅋㅋㅋㅋㅋㅋ

 

다른 곱창집들보다 쏘주쏘주 쏘주집보단 더 음식점 느낌이 강함(그래도 다들 소주나 맥주는 마시지만)

 

암튼 맛있다!!!! 완전추천

 

 

정리해보자면

 

주차장이 넓어 주차가 쉽다(술먹을거면 차를 놓고오는 센스💝)

곱이 꼬숩고 냄새가 나지 않는다(질이 좋아보임)

이미 구워져서 나오기때문에 바로 먹을 수 있고 잘 구워져있다는 점!

사장님이 친절하다 

 

이런 이유로 짱짱이라고 생각함........!

 

단점이라면 사악한 가격이랄까? 하지만 내월급 빼곤 더 가파르게 오르는 물가며....... 어쩔 수 없는듯ㅋㅋㅋ

암튼 맛나다 여기 전골도 참 맛나당 ㅋㅋㅋ

 

우린 곱창 3인분을 뿌수고 왔당 ㅋㅋ

맛나요

 

 

 

추천합니당

 

도움되셨으면 하뚜 눌러주세용 하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