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임실 예쁜 카페😇 미스티😍와 강정원 초밥 물회 캬

이건 지난주말에 잠깐 다녀온 ㅋㅋㅋ

 

임실 미스티 💘

 

 

운암호가 보이는 데에 위치했는데 건물도 예쁘다 여기서 가까운곳에 사람들이 많이 가는 미텐발트도 있음 ㅋㅋ

 

아무튼 눈여겨 봤던 미스티 픽!

 

날씨는 꾸리꾸리하군..

 

 

 

 

 

물안개가 피어나는~

 

딱이당 ㅋㅋㅋ

 

요기 아랜 영업시간

 

 

 

 

 

들어가니까 실내는 그렇게 확 넓진 않지만 적당히 자리들이 그렇게 좁지도 넓지도 않다 ㅋㅋ

 

메뉴 참고하세용 .( •̀ ω •́ )✧

 

 

 



아무래도 시외로 나간 카페 + 뷰 떄문에 가격은 조금 있는편!

 

우리는 코코넛 라떼 + 망고요거트를 주문했다 ㅋㅋ

 

실내의 시원한 자리는 다 차고 바깥에 자리에 앉았다 ㅋㅋㅋ

 

실외자리도 바람시원한 날엔 인기 더 많을듯 간날은 너무 끕끕해서 실내가 사람만석,,,

 

그리고 참 실내에서 창밖바라보는 사진 진짜 잘나올것 같았음 ㅠㅠ

 

 

운암호

 

운암호의 꾸리꾸리하지만 탁 트인모습

 

나이들수록 이런 자연이 참 보기가 좋구나 .....^^ ㅎㅎㅎㅎㅎㅎ

 

 

 

 

아래는 저렇게 자갈밭이!

 

그런데 아래 자리는 한두자리밖에 없는듯???

 

 

 

 

드디어 메뉴가 나와땅 

 

한모금 빨고 식겁해서 사진찍음

 

 

코코넛 라떼는 시킬때 여기 커피안들어가는데 괜찮으시겠냐고했는데

 

 

제발

 

코코넛 카페라떼 시켜주세요...... 저건 그냥 코코넛과 우유였습니다..........!

 

망고 스무디는 괜찮았당

 

 

 

이런곳은 뷰와 시간을 즐기러 가기 때문에 커피에 큰 비중을 두진 않지만 그럭저럭이었당 ㅋㅋㅋ

 

하지만 진짜 뷰맛집은 맞음 ㅋㅋㅋㅋ 안에도 예쁘고... 막 난 정말 맛난 음료만 먹을거다 하는거아니면

 

와봐도 좋을거같당 날좋은날오시라...

 

 





그리고 또 강정원 초밥을 갔다 ㅋㅋㅋㅋㅋㅋ

너무 더워서 원래는 계획이 아주 초밥+ 고갈비+물회 이렇게 먹어야지 했는데

 

너무 많을것 같아서

 

물회+ 모둠초밥+ 특선초밥이렇게 시켰는데

 

우리는 다른 테이블에서 먹는 고갈비의 냄새에... 담에 먹어보자고 다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시원한 얼음

 

여기에 소면도 주심 근데 밥도 주심 더 좋겠다 ㅋㅋㅋㅋㅋㅋ아님 추가주문 받게 해주세여 ;ㅁ; 흑흑

 

맛있었음....

 

 

 

 

저건 모둠초밥

 

 

이건 특선초밥

 

나는 저기 있는 단새우 초밥에 반함.....오른쪽에서 두번째! 핵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에 꼭 시켜먹어볼것임

 

달달 +쫀득+ 찐득 한 새우다 남편이 자기 한입안줬다고 삐짐....🧛‍♀️

 

다음에 ... 꼭 두개로 갚을께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