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대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맛집(온더보더) 👍🏻 전주 한옥마을중앙숯불🤗


안녕하세요

비오는 월요일이네요ㅠㅠ

진짜 비가 지겹고 지겹네요

비꺼져주랍 .....ㅠㅠ 흑흑 진짜아.....

시간순으로 사진을 올린건 아니었지만

그래도 갔다온 후기랑 맛집을 소개해볼려구요 ㅋㅋㅋㅋㅋ

먼저 동생이랑 급만남 후 갔던 음식점이예요

현대아울렛이 정말 삐까뻔적하더라구요 ㅋㅋ
동네 집값오르는 이유 인정 👏🏻
부러워여...



여튼 구경차 들렸는데

온더보더(멕시코음식 패밀리레스토랑)


요기 너무 맛나더라구요 ㅋㅋㅋ

원래도 멕시코 음식을 좋아하는데
요기는 약간 패밀리레스토랑 느낌으로 ㅋㅋ
그리고 음료맛집 ㅋㅋㅋㅋ
가격대는 인당 3만원정도로 잡고 가면 될 것같습니당 😹


얼티밋 화이타
(저 새우가 존맛탱이예요 그리고 아래 야채까지 시즈닝이 잘되서 진짜 꿀맛)



이건 치폴레 화이타예용

와우 꿀맛 닭고기로 되어있는데

진짜 맛나고

저 옆에 야채들이랑 밥도 맛있었오요👍🏻


요거는 밥이랑 콩 그리고 아보카도랑
야채등등 같이 밀전병같은 또띠아에
싸서 뇸뇸뇸 드시면 된답니다 👏🏻


특히 저 핵존맛이던 음료
별생각없이 시켰는데 망고 마가리타예요

술을 요새안먹어서
무알콜로 먹었는데
진심 제가 조아하는맛
기대없었는데 왜케 맛있나여

다음엔 꼭 알콜 들어있는걸로
먹어보겠어요❤️❤️❤️



요건 마지막으로 전체구성


마지막으로
할인꿀팁은
시럽월렛(앱)에서 쿠폰을 뿌리는데 15%
쿠폰을 뿌리더라구요
샥샥 찾아서 좀 더 저렴하게 드세요❤️

그리고 비씨카드 플래티늄 등급이시라면
10퍼센트 할인이 됩니다
참고로 이런 할인들은 중복이 안된대욥!





우울한 마음때매
롯데백화점 팝업 스토어에
들어있는
‘플라잉스콘’ 을 들렸어요



요 플라잉 스콘은 부산에서 유명한 스콘가게 갔더라구요 ㅋㅋㅋ

약간 겉바속촉 느낌의 스콘이었엉ㅅ



근데

엄청난 꿀맛은 아니였어요 ㅠㅠㅠㅠ

제가별로 스콘을 조아하는편이아닌데도
그래도 맛났던거보면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은 조아하시지
않을까용?

저는 바질크림,오레오(딱하나남은거였음),무화과 이렇게 먹었는데 오레오가 젤맛
초코는 아예 품절이던데 궁금하네요






요기는 저희부부

최애 맛집 중앙숯불 호로로로



기력이 쇠해서 들려봤어요 ㅋㅋㅋ

삼인분과 이인분의 굴레에서 결국

이인분을 택했습니다....😭

돈을 마니벌어서 인당 2인분씩 먹어보고 싶네욥
일명 플렉스 .....😂 흑흑



한옥마을에서 밥먹을 곳 없다생각하면 여기 괜찮아욥 ㅎㅎㅎㅎ


비오는 월요일도 모두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