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서신동 국민운동 식당 ❤️신나는 삼겹살파티(내돈내산)


저는 삼겹살을 정말 좋아합니당
삼겹살을 꿉꿉 하고 맥주를 한잔 캬 마실때의 그 희열!
너무너무 좋아요

저번에 서신동 미친고기를 세번정도 먹었는데
그 집도 정말 맛나지만
저희부부가 원래 단골처럼 오래 갔던집은
서신동에 위치한
국민운동 식당입니당!

저희가 지금까지 이 집에 갔던 이유는
1. 숯불에 직접 꿉꿉
2. 고기메뉴가 몹시다양(돼지~소)
3. 부가 반찬이 실하고 그 중 순두부 찌개핵맛
순두부찌개속에 꽃게가 들어있어서 진짜 맛납니당
4. 고기가 넘 맛있어요 🥓🥓 짱짱

 


외관이 이렇게 생겼어요
갈비도 팔구요
아무래도 간판이 더 보강된게 근처에 고깃집이
많아서 드런듯합니다 이 동네에 삼겹살 고기집들이 다 많은데 지나보면 다들 손님 많더라구요
각자의 매력이 있는 고깃집들이겠죠?


국민운동 식당
이렇게 기본셋팅


전 요기 가상다리에 읶는
이거저거 콩나물 계란 마카로니옥수수마요
대파 김치, 김치
이렇게 세팅이 되어있습니다 ❤️

소스는 각자 앞에 양파소스가있고요
여기에 고기를 담궈먹어도 맛나고
쌈장도 있구요
간장색소스달달한거 + 콩가루 이렇게
있습니다 요기엔 삼겹을 찍어먹어도 되구
돼지 껍데기를 서비스로 푸짐하게(?) 줘서
여기에 콕콕 찍어먹음 좋답니다


싱싱한 상추 깻잎 배추 그리고 버섯 이렇게
주세영

굿구웃



와_!
전 이거 너무 맛있어요.....❤️
꽃게들어있는데 또 술을 부르는 맛
소주는 잘 못먹지만
진심 쇠주를 부르는 얼큰한 맛입니다 대박❤️

 


여기는 고기를 꾸워주지 않으셔요
그래도 저흰 이게 더 편하기도!!!!!!!!!
숯불에 꿉는데 진짜 맛나요 ㅠㅠㅠ



와..
저 노릇노릇 꾸워진 육즙 가득
삼겹살 어제먹었는데두 또 먹고싶다아....!



저희는 삼겹살(11,900원)*3인분
테라 1병(4000원) 요로케 먹었어요
저희부부가 여길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는
서비스로 껍데기를 후하게 주시기 때문이예요
껍데기 짭짤 달달하고 넘 맛있어요❤️

약간 눈치보고(?) 오랫만에 가서
서비스를 안주시나(시무룩) 하고 있었는데요
다 먹고 흑 오늘 안주시려나보다 했더니
주시더라구요(넘넘 신났음)




껍데기 너무맛나요 ㅋㅋㅋ
양념되었는데 너무너무 맛나요오 😀
콩가루 콕콕 ❤️
부드럽고 쫄깃하면서도 달달 간장 맛에다가
진심 한번 드셔보세여....!대박사건

 
보니까 여기에 소고기 드라이에이징
한것도 있구 와규도있고 하더라구요
완전 맘에듬 담에는 저런거두 먹으면 맛나겠어요
숯불이 활활이라서
육즙이 살아있게 고기가 잘 꾸어질것 같아요
담엔 저거 꼭 먹어보구 싶어요....!
👏🏻


잘먹구 갑니당
너무너무 맛나요 또 갈거예요오 ❤️



네이버에서는 다는 안뜨네요?
여기는 서신동 먹자골목 공영주차장에가가 주차하심
될거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