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서신동 초밥맛집 강정원초밥 최애 맛집.( ̄︶ ̄)↗ 

 

 

이미 전주에서 초밥맛집으로 유명한 강정원초밥

.( •̀ ω •́ )✧

 

나는 촌놈이라 한개씩 주는 그런 초밥집은 안먹어 봤고

요런 초밥집중에선 이분야 갑이 아닌가 싶다 ㅋㅋㅋㅋㅋㅋㅋ 호호

 

 

아무튼....

 

서신동 먹자골목에 위치 .( •̀ ω •́ )✧

 

진짜 맛있는거 많다? 이골목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파곱창, 미친고기, 새마을운동식당(여기 조아함 !, 돼지껍데기도 혜자임, 숯불구이), 그리고

 

바로 강정원초밥이당

 

 

강정원 초밥의 주의점!

 

1) 예약을 왠만하면 꼭 하고 가세용 ......... 자리가 없을수도!.💛

2) 주차는 좀 먼곳에 하세용 주차자리가 초보에겐 진땀뺴기조음/ 주차장없고/ 원룸가에 대충 주차해야하기때문에 걸어감 우린 항상 아님 서신동 공영주차장에 합시다

 

3) 주문하고 추가 주문이 안되요..... 항상 이부분이 나중에 먹다보면 더 시킬거 더 시킬걸 합니당

4) 그리고 다 음식을 먹을 때 뭐라고 해야할까요 다찌석? (흑흑 왜구어 죄송) 그러니깐 주방장님이 가운데서 요리를 하시고 손님들이 뻉둘러서 앉는 구조입니당 .💗 뭐 오래 식사를 하지 않게되기 떄문에 크게 상관없고

 

다들 이야기하시면서 잘 드시더라고요! ㅇ

 

5) 포장이 안됩니다! 주의주의

 

 

아무튼 이렇습니당

 

우리는 설레는 마음으로 예약을 하려고했는데 이미 예약시간이 늦었고 지금 자리가 있으니 오라고 (장담은 못하시고)

암튼 열심히 갔더니 딱 두자리가 났다

 

손님들이 호로록 초밥을 금방 먹기때문에 은근 예약안하고 가도 기다렸다 먹기도 가능할듯

그런데 사람이 밀릴땐 그럴 수 없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돈 주고 먹음

(너무 칭찬만 있기 땜에 더더욱 꼭 첨부)

서신동 빌라골목에 있어용 

 

:)

 

근데

 

이상하게 드럽게 찍혔네................? 아무튼 여기

 

 

 

초밥 간판이

 

굉장히 귀엽당

 

여기 번호도 있네요 063-272-5523 번입니당

 

 

그리고 일요일엔 안해요

 

점심/저녁 시간 예약받습니당 .💓

여기 영업시간 써있음

 

대부분 초밥집들이 일욜엔 안한다 :)

 

 

 

 

특선초밥은 그날마다 구성이 다르고

 

낱개로도 시켜먹는데 우리는 마까도로를 조아해서 추가함

 

근데 후회함..... 더시킬걸.... 다른분들이 고등어 꾸이.. 무슨 고갈비....

 

이런거 시켜서 나올떄마다 우리는 침흘리면서 후회함 흑흑..............................ㅠㅠ

 

물회도 맛나보임 ㅠㅠㅠㅠㅠㅠㅠㅠ 옆테이블에서 맛있다 이러면서 먹음 부러워.........

탕도.......... ㅠㅠ

 

 

 

 

 

 

 

부드러운 계란찜으로 스타트

 

 

상콤한 샐러드'

 

 

윤기 좔좔 초밥이당 부드럽고 연하면서도 탱글하고 꼬숩고 진심

 

존맛 ;ㅁ;

 

근데 난 전복찐거 들어간걸 정말 조아하는데 이번 특선 메뉴엔 안나왔당 

 

메뉴 시킬때마다 설명해주심

 

 

 

암튼 존맛입니다... 한번 가보시길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