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하가본참치 (배달맛집 φ(゜▽゜*)♪, 내돈내산)

 

하가지구 본참치는 이거저것 배달 어플을

 

만지작 거리다가 알게된 곳이다 ㅋㅋㅋㅋㅋㅋ

 

남편꺼 어플로도 많이 시켜먹고 내 어플로도 시켜서 먹었는데 내가 시킨건 한번뿐이네 ; 머쓱타드

 

아무튼 ★★ 나에게 참취의 맛을 알게 해준 바로 그곳 ★★ 

 

 

원래 참치는 전혀 안좋아했는데....... 여기서 1인세트를 배달해 먹으면서

 

참취란 요런맛이구나 하고 알게되었달까!

 

여튼 배달앱에서 찾아보면 이렇게 되어있습니당 평도 굉장히 좋음

 

 

 

 

 

 

 

 

내가 먹었던것은 혼밥세트다!

 

 

이 혼밥세트 구성이 너무도 맘에들어서 맛나게 먹던차에 남편이랑 직접 그럼 한번 가보자!

 

해서 가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 자체는

 

크지 않다 일반 참취집같다기 보다는 배달이 더 주가되는집 같았다 ㅋㅋ

 

그러면서도 많은 분들이 쇠주 여러병과 참취를 조지고 있었음...........!

 

 

 

 

 

바로 앞에 공영주차장이있다 .💙💙💙💙💙💙

 

차가 있고 난 뒤부터 이 주차장 정보는 나에게 너무나 중요하여서...

 

혹시라도 술먹고 차 놓고가도 길가에 대충 대논거보단 공영주차장에 놓으면 마음이라도 편하지 않겠는가!!!!!!

 

아무튼 장소는 그렇게 넓지 않았다 ㅋㅋ

 

그리고 사람들이 술드시고 있어서 내부는 찍지못했음 우리가 먹은 세트는

 

참치 소자! 35000원짜리임!!

 

 

신나서 맥주랑 시키느라고 앞서 나온것들은 사진을 못찍고 설명으로 대체하자면...

 

1.  회샐러드? 비스무리한것 

2.  뜨끈한 국물

3. 초밥

 

이런것들이 나왔다!

 

그리고 맥주를 추가로 시키니 참취 머리 찜? 같은 담백한 수육같은게 나와땅 .❤

 

아무튼 기다리던 참치 소!!!

 

부위가 괜찮은거같다 ㅋㅋ 비싼거 시킬수록 더 맛난거 많이 나올듯!!!

 

 

 

 

 

 

 

 

 

 

괜찮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편한 분위기에서 참치먹고싶으면 또 갈거같은??????

 

푸근한 맛이있는 집이었다 ㅋㅋㅋㅋㅋㅋ

 

 

참고로 배달도 너무 잘해주신다

 

우리는 1인세트 + 초밥 류로도 먹고 참치초밥도 맛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인 세트는

 

참취초밥이랑 부위 괜찮은곳 + 튀김+ 샐러드+ 회덮밥 이렇게 이루어지는데

 

아 맛다

 

여기 매장에서도 튀김이 그렇게 맛나더니 튀김 완전 빠삭빠삭함

 

배달와도 빠삭함...............!

 

 

 

 

 

 

 

 

여튼 이렇게 생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여길 조아하는 이유는

 

나는 참알못(참치를.. 잘..알지...못합니다...)

 

1. 빨간살보다 기름진 고급진 부위를 알차게 담아줌

2. 튀김이 아주 빠삭빠삭하고 맛남

3. 초밥도 심지어 괜찮음

4. 회덮밥도 맛있음......

 

그냥 가서 먹는 회보다도 여기서 배달시켜먹은 참치회가 맛있었다면

 

여긴 괜찮은 집이 분명함!! 리뷰들도 되게 조았었다..........

 

아무튼 추천

 

근데 뭔가 근사한 참치집에가서 참치를 먹고싶다 여길간다? 이건 아니고

 

방문해서 간다면 정말 아즈씨들이 1차로 소주왕창먹으면서 야이스끼야 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어있어서 ㅋㅋㅋㅋㅋ

 

세련된 분위기는 아니라는 점은 염두해두어야 한다 하지만 매장도 친절했고 나는 맛나게 먹어서 좋았다

 

약간 분위기만 보자면 가맥분위기??????? 그거보다 조용한?

 

 

 

 

 

 

아무튼 맛있다!

 

만족 만족 팝팝

 

 

이렇게 뭔가 알차게 구성된 배달참치집들이 많아지면 좋겠다

 

아무튼 배달해먹은 참치중 세젤맛이었음......................! 짱

 

그럼 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