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한옥마을 초밥 맛집 스시선/ 전주 객사 브런치 비레레/ 객사 카페 하루 일기(내돈내산)

ㅎㅎㅎ 전세계적인 패닉상태에서 이렇게 외식 블로그를 쓴다는게  참 한편으론 뭔가 ㅜㅜ 마음이 좋지만은 않다

 

맨날 집에서만 먹기 싫어서 후딱 갔다가 후딱 들어오지만.(구차함)... 그래도 .. 참 ㅠㅠ 원래는 정말 바깥 외출을 자제해야한다ㅜㅜ 정부나 의료진,공무원분들이 정말 애쓰신다....

 

어서 코로나가 끝나길 바란다 ㅠㅠ

 

 

아무튼

 

 

첫번째로는 한옥 마을 초밥 맛집 스시선 후기! (★)

 

 

스시선 - 모둠초밥

 

 

 

스시선은 전주 한옥마을에 위치해있다 ㅎㅎ 그거보단 바로 무형유산원 뒷편이라

 

주차가 짱임.

 

한옥마을에 주차하는건 솔직히 헬개(코로나 전에...) 하지만 여기는 일단 무형유산원이 주차를 무료로

 

개방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등이 굉장히 편하당

 

 

부드럽고 숙성된 회 + 적절한 밥이 조화를 이루어서 ㅎㅎ

뭔가 나이대가 더 높으신 분들이 먹기에도 괜찮을 것 같다 ㅎㅎㅎ 전반적으로 부드럽고 술술넘어가는맛?이랄까 ㅎㅎ

 

그래서 좋았다 ㅎㅎ

 

두번째는

 

객사 맛집 비레레쓰 (★)

 

비레레는 나의 최애 맛집이었는데.........

 

별 하나 깍은 이유는 일단 메뉴가 그렇게 다양해지지 않는다는 점이당. 물론 아주 맛있는데

 

너무 자극적인 맛이 아쉽다 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는 크림카레 /브런치 메뉴들인데

 

아무래도 브런치 카페를 지향하다보니까 그런것 같기도하고 ㅠㅠ 조금 아쉽다. 정말 맛있지만 .....

 

맛있는데 한동안 약간 질려서 안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든다(아무래도 맛이 쎄서 인듯? 하지만 줜맛이다)

 

30대가 되어서 약간 입맛이 변해서 그럴수도...............

 

 

 

 

 

증맬루 탐스러운 비주얼....!

 

 

마지막은

 

동생이랑 갔는데 ㅎㅎㅎ

 

객사의 터줏대감 카페

하루일기(★)

다 ㅎㅎ

 

 

하루일기는 10년전에도 같은 컨셉이었던듯 정말 변함이 없다

 

근데 변함없이 안에 분위기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엽고 ㅎㅎ

 

커피맛도 나쁘지 않고 심지어 맛난 메뉴도 항상 많아서 평타이상침 !!!!!!! 

 

거기다가 커피 못먹는 사람이랑 가도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많다 이게 생각보다 장점임

 

생각보다 커피를 못마시는 사람이 많은데 카페를 가기 위해서는 그런 메뉴가 많은 곳으로 가야한다

 

그리고 여기는 넓직하고 지하 등도 자리가 있어서 굿굿

 

(근데 10년간 가면서 한번도 지하자리는 안앉음 ㅎ)

 

 

골목으로 들어가는 자리에 *0* 거울이 있어서 거울에서 거셀 찍는 명소임 후후

 

그리고 기울어져있어서 날씬해보임...........

 

 

 

 

여튼 계속 있었으면 좋겠다 ㅎㅎ 맛보단 일단 맨날 한자리에 있는 추억의 명소임 ㅎㅎ

 

 

 

 초코케잌 존맛 꼭 아메리카노랑 흡입하세여.......!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 ♥ 하트 누르고 복받으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