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객사 초밥 맛집 *-* 가득 (내돈내산)

맛있는 초밥집을 찾기는 어렵다 ㅜㅜ

한끼 초밥으로 한번 먹어볼까 하다가 평을 대충 찾아보고 가면

뻣뻣한 초밥이나 밥과 회과 따로 노는 그런 초밥을 먹을때가 있어서 항상 열심히 찾아보게 된다 ㅎㅎ

 

 

먼저 내가 초밥집을 찾는 기준은

 

1. 깔끔한가

2. 회가 부드럽고 밥과 잘 융화되느냐

 

이정도!

 

특별한 미식가가 아니고 그냥 한끼 맛있는 초밥을 먹고싶은

 

평범한 내 입맛에 이 두가지 기준을 만족시킬만한 초밥집은 많지 않다 ㅎㅎ

 

 

그중에서도

 

나는 전주에선 #강정원초밥 과 근영여고 옆 # 코코루스시 를 좋아한다

 

#강정원초밥은 정말정말 맛있다!!!! 특선초밥에 들어있는 찐 전복 초밥이 특히 정말 존마탱...

하지만 강정원초밥은 요새 영업을 잠시 안하시는것 같고

또 먹으려면 꼭 예약을 해야한다 ㅎㅎ

 

 

그러다가 객사 뒷길을 지나치다 본

 

가득 이라는 초밥집! 한번 가봐야지 하고 눈여겨 봤는데 평이 좋아서

 

두어번 헛걸음 끝에 방문했다 ㅎㅎ

 

먼저 먹은 영수증!

 

내돈주고 먹었단 후기 ㅎㅎ

 

 

 

 

점심쯤에 방문했는데 손님이 제법있었다 ㅎㅎ

 

나름대로 정갈한 분위기!

 

깔끔한 편이어서 좋았다 ㅎㅎ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가 친구랑은

 

모둠초밥 두개를 시켜서 먹었다 (1인분에 13000원!)

 

가득초밥은 이보다 다른 구성(연어가 더 많고 계란초밥보단 황새치등이 더 많이 들어있었다 ㅎㅎ, 관자랑)

 

 

 

 

정갈한 초밥(모둠초밥)

 

먼저 참치/연어/초새우/생새우/유부초밥/계란초밥

 

이었는데 대체적으로 깔끔하고 맛있었다 ㅎㅎ

 

특히 계란초밥이 잘못하면 굉장히 뻑뻑한데 나름대로 부드러운 계란초밥이어서 다행이었다 ㅎㅎ

 

그리고 참치뱃살이랑 참치도 부드러운 맛이면서 밥이랑 잘 어우러졌고

 

생새우도 크게 비린맛이 나지 않아서 좋았다 ㅎㅎ 생새우 초밥에는 약간 와사비가 많이 들어간 편이라

 

조금 놀랐지만 다른 초밥들은 다 와사비가 적절-조금 들어있어서 먹을때 좋았다!

 

그래서 추천추천! 다음에도 전주 시내에 갈일이 있다면 다음엔 가득초밥을 먹어보고 싶다 ㅎㅎ

 

 

 

 

가장중요한

주소는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현무1길 33

 

 

영업시간은

점심 11시 30분 ~ 14시 30분  

저녁 17시 00분 ~ 21시 00분

 

으로 2시반부터 다섯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다! 그리고 일요일엔 정기휴무!

(정기휴무인지 모르고 갔다가 허탕, 8시쯤 갔는데 재료가 없어서 허탕을 쳤다 ㅎㅎ 꼭알아두시길)

 

 

 :)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트 버튼 눌러주세여 따흐흐흑 ♥ 하트 누르고 복받으세여 

 

하뚜 하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