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자동차

쏘렌토 하이브리드 (MQ4 HEV 1.6T) 구입기 4편 : 신차패키지 완료!(전주 올댓)

12.1(화) 저녁에 갑자기 탁송된 나의 쏘랭이~!

 

신차 검수과정에서 발견된 문제때문에...일정이 조금 미뤄져서...실제 작업은 12.4(금)부터 진행되었다.

 

올댓의 프리미엄 신차 패키지, 스타일 6번!

 

썬팅 필름을 버텍스로 변경하고, 썬루프 썬팅을 추가했더니...안그래도 비싼 금액에서 더 비싸졌다.ㅎㅎ

 

고마워 여보~♥

 

12.4(금) 오후에 올댓 전주지사에서 카톡이 왔다.

 

썬팅 작업이 완료 되었다는 얘기!! 빠르군..ㅎㅎ

 

썬팅 작업 전, 썬팅에 먼지 들어가있는 그런거에 굉장히 민감하다고. 미리 얘기했더니.

 

작업하시는 분께 꼭! 전달해주신다고 하셨는데....

 

하셨는데....

 

....

 

정말 잘 전달해주신 것 같다.ㅋㅋ

 

 

견적 과정에서 썬팅 종류와 농도를 결정하는데 굉장히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는데...

버텍스에서 고르는 과정에서..그냥 가 검정색이에요~ 라고 하셨는데...작업 완료 사진을 보니 진짜 그렇네..ㅋㅋ

 

전면 : 버텍스 900 농도 30

 

야간 시인성...베리 굿. 기존차 썬팅도 나름 돈좀 쓴거였는데...쓰레기였나봄..하하;;

 

 

측면 : 1열 버텍스 700 농도 15

        2열 버텍스 700 농도 5

 

그냥 시커멓다..ㅎㅎ 농도 차이? 잘 모르겠다.ㅋㅋ 야간 시인성..아직까진 불편함을 못느낌.

 

 

후면 : 버텍스 700 농도 5

 

 

썬루프 : 버텍스 700 농도 35

 

썬루프 개방감 좋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이라면...농도를 35가 아니라 50정도로 할껄그랬나...?ㅎㅎ 더 밝으면 좋았을 것 같음.

지금 생각해보니...왜 버텍스 900으로 안했지...? 어차피 썬루프만 700에서 900으로 하는거면...얼마 차이 안났을 것 같은데...하하;;

 

 

12.7(월) 휠하우스/휀다방음 관련 사진이 도착했다~!

 

 

마스킹을 아주 꼼꼼하게 잘 했군요..ㅎㅎ

 

 

아주 꼼꼼하게 작업을 하시는군요.ㅎㅎ 이렇게 작업 사진을 중간에 받아볼 수 있으니 너무 좋은 것 같다.ㅎㅎ

 

 

신슐레이터...? 다 흰색이던데 왜 내껀 까만색? ㅎㅎ 머 차이가 있겠어유~?

 

방음의 차이는...잘 모르겠다.. 방음 작업을 안한 누나 차와 언제 한 번 비교를 해봐야겠다..ㅋㅋ 궁금하군요.

 

 

12.8(화) 오전. 지금까지 작업 완료된 사진들 먼저 보냅니다..라며 온 사진들.ㅎㅎ

 

이렇게 찍어서 보내는 것도 참 힘들겠어요.ㅎㅎ

 

블랙박스는 아이나비 qxd5000.

 

기존차에서 qxd3000에 커넥티드를 사용했었기에...이번엔 커넥티드는 추가하지 않았다...ㅎㅎ

 

확실히 qxd3000보다 주차녹화시에 소모적력이 적은 것 같다.

 

 

스크래치 방지커버도 이렇게 써비스로 부착해주고 좋다~!!

 

 

글로브박스의 스크래치 커버는 미리 구입하여 간 제품으로 부착을 요청하였다.ㅎㅎ

 

내가 누나차에 붙인 것보다 깔끔하게 잘 됐네요.ㅎㅎ 역시 전문가...

 

 

 

트렁크 턱부분도 짐 옮길때 스크래치가 많이 나는데. 저부분에도 방지커버 부착~!

 

 

타올 패키지도 이렇게 주고.ㅎㅎ 좋네요~

 

 

누런 실내등도 LED로 교체~!

 

 

신차 패키지에는 PPF 필름도 포함되어 있는데,

 

라이트①, 도어컵, 도어엣지, 주유구, 트렁크리드 이렇게 총 다섯곳에 부착된다.

 

 

아주 깔끔하게 잘 부착되었네요.ㅎㅎ

 

기존차에서 B,C 필러의 하이그로시...이부분이 진짜 지문도 많이 묻고, 나중에 벗겨지고.. 진짜 너무 별로였다.

 

그래서 PPF를 추가함.ㅎㅎ 완전 만족~!

 

 

 

이제 타고내릴때 하이그로지 지문에서 해방이다~!!

 

네비게이션 보호 강화유리도 부착해주신다.ㅎㅎ

 

 

확실히 지문도 덜 묻는 것 같고 좋다.ㅋㅋ

 

오후에 이렇게 작업이 거의 완료되었다면서 마지막 사진이 왔다~!!

 

카페에 신차검수 후기 이벤트를 해서 가죽코팅 1회로 무료로 받았다.ㅎㅎ

 

 

 

이쁘다...ㅋㅋ

 

작업도 너무 다 잘 되었다.ㅎㅎ

 

전주 올댓(오토스테이션) 누나차 작업한 내용을 보고 내차도 맡겨서 진행한 곳.

주변사람이 어디서 해야한다고 물어본다면 추천해주고 싶은 곳이다.ㅎㅎ

 

트렁크매트를 주는 후기이벤트도 끝나서..안쓸까 했지만.. 작업에 완전 만족하였기에 블로그에 작성해 보았다.ㅎㅎ

 

참고로 국민카드 쓰시는 분들은..이곳은 스타샵 가맹점이기에 추가 1% 적립 된다는 점..ㅎㅎ

 

http://naver.me/FpV8wFsf

 

오토스테이션 : 네이버

방문자리뷰 6 · ★4.58

m.plac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