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돌돌이의 일상

욤! 배달음식 냠냠냠

 

1. 동물복지 닭으로 만든다는 존맛탱

 

조정석이 광고하는

 

바로 그 닭 자담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

 

맵슐랭은 정말 피똥각이고 맛있긴 하지만 그 다음으로는 바로 핫후라이드반반이 진리인가싶다

 

핫후라이드반반은 자담치킨 진리의 메뉴

 

베스트 메뉴가 아닌가싶음 ㅋㅋㅋ 매콤하고 닭다리살로 다 만들어져있고.. 젤 좋은건 동물 복지닭..

 

핫후라이드 반반말고 그냥 반반먹었는데 좀 심심해뜸 ㅠㅠ

 

2. 비비고 주먹밥 / 노브랜드 닭꼬치 

 

노브랜드 닭꼬치는 존맛임에 틀림없음

 

그 박세리가 쓰던 화로같은거에다 구우면 확신의 존맛일텐데

 

주먹밥도 괜찮

 

근데 에어후라이에 얼만큼 어케돌릴지 감이안온다(돌리란대로 돌렸더니 바깥은 따듯.. 한데 안에 치즈는 안녹음 ㅠ)

3. 방어회배달

 

제주도에 가려다가 못간게 너무 서러워서

 

방어회 배달을 시켜서 먹어봄 ㅠㅠ

 

근데 너무 양이........진짜 비싼데 이러기임?

 

맛있게 먹긴했는데 솔직히 너무 조금이라 .. ㅠㅠ 저게다해서 3.3만원이었던가 ㅠㅠ

 

4. 존맛 과일타르트

 

남편아 진심 존맛이었어여........^^

 

진짜 맛났다 또 사먹고 싶음...! 알바는 불친절했지만 .. .맛은 짱이었다.. 가격도 비쌌지만 그 값함 ㅠㅠ

브리치즈 + 꿀뿌리기 + 견과 뿌링

 

에어후라이기 5분의 기적

 

냠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