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패션아템

아이쇼핑2🎃 럭키슈에뜨 한섬(시스템) W컨셉 털이 눈으로 찜

 

 

안녕하세요

 

돈없는 긴또깡 제가 돌아왔습니다

 

드럽게 돈도 없으면서 옷보는 눈은 지극히 높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슬퍼라

 

 

눈으로만 봐봤어여~~~~돈없쒀여~~~ 이중하나는 사게될지도 모르지만여~~~~~~

 

 

1. 럭키슈에뜨 기본st 원피스

 

 

 

 

 

 

 

럭키슈에뜨가 정말 차르르 짱짱한 원단에다가

 

정말 귀염터지는 옷을 잘뽑더라구여? 슬프게도 30대인나는 나같은 30대는

어떻게 입냐며 광광 울었더니

매니저님이 '60대분들도 잘 입으신다구...' 아예.........

 

 

자 60대에겐 있고 나에게 없는것은?^^

 

 

 

암튼 예쁘더라구요 몰에선 이미 품ㅋ절ㅋ

 

 

이건 정말 예뻐보이더라구요 촤르르르 거기다가 귀염터지는

 

파란색 카라 맘에 들엉 맘에 들어 근데 비싸서 패스 (그리고 궁뎅이 부각될것 같은 느낌듦)

 

 

 

 

 

 

작년에 눈여겨본 sjsj 트렌치코트가 아울렛에 떴드라구여? 아울렛몰을 참고해주세요

 

이건 로즈핑크느낌이라서 이런색 잘받는분들은 잘받을것 같은느낌이 물씬 그리고 뒷부분도 특이하니 예뻤어요...

 

한섬 아울렛의 단점은 어디서 구르고 구른옷이 올수도 있는 복불복느낌...(저번에 니트인가 티샀는데 진짜 묵은 냄새 장난아니여서 환불받았어요..... ㅠㅠ그래서 그냥 오프 아울렛에서 보고 사나 이런느낌도 받음)

 

 

 

 

 

여거두 완전 기본오브 기본에다가

카라가 너무 귀여워서 내 마음속에 찜 했는데 색이 너무 가을가을(실제로 가을옷이 맞지만)

그래도 그럴거같아서.......마음에만 킵

(가을 겉옷이 몇개냐며 욕하는 누군가의 목소리가 들리네요~~~ 문이 열리네요~~~~~~~)

 

 

 

 

 

아우...... 아우 사고싶어

 

 

 

그런데

 

어딘가에서 들리는것 가튼 목소리...

 

노노

 

 




사고싶다구!!!!!!!

 

 

가을 신상보니까 가을옷 사고싶어서 진짜 존예탱이 두개 찝어봤어요

 

일단 맨투맨이예요 :-)

 

와 존예탱이

 

나 슬릿성애자인데 (슬릿들어간 옷 겁나 좋아함)

 

황토 좋아함

 

내가 좋아하는옷

 

 

 

 

와 소매까지 안예쁜구석이 없다

 

존예탱이

 

근데 약간 황소같기도하고???????? 암튼 존예

 

가격은 215000 (시스템-탑에 있습니다 맨투맨)

 

 

두번째는 와 뒷모습 슬릿 장난아님

 

존예탱이

 

후드티가 되시겠습니다

 

가격이 약 30만원인데

 

너무 이뻐서 사고싶네여?????????

 

개 존예탱이

 

 

 

 

와 시크한 뒷모습좀 보세요

 

저 슬림한 다리의 청바지핏과 저 신발 미쳤다링

 

사고싶당..........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존예탱이예요

 

저 둘중 하나는 제가 살듯합니다...... 후드성애자 맨투맨성애자 슬릿성애자.........

진짜 존예자나요

 

저런옷은 사야합니다 참트루

안입어보고 사도 알음 진짜임

 

 

 

아래는 제가 갑자기 W컨셉이 15퍼 쿠폰을 뿌려서

 

제맘에 불을 질러놓고 갑자기 자정이된지모르고 열심히 고르는데 쿠폰이 만료되어 슬피울었다는

슬픈 전설이 서린옷입니다.

 

어좁이라서 어꺠뽕 있는옷 좋아하는데

 

저 아래 앤유꺼는 공쥬풍좋아하시는 분들의 취향을 저격할 것 같더라구요(전 어꺠뽕만 좋아하지 공주놉)

 

인데 뭐 괜찮죠

 

질도 좋아보여요 ㅋㅋㅋ 김나영씨가 입어만볼게요 에서도 입어본 옷이더라구요

 

사족으로 김나영분... 왤케 모든옷이 잘어울려요?? 진짜 존예임......

 

 

 

 

 

 

 

이건 진짜 잘만든거같더라구요?

 

ACUD라는 브랜드 치마인데, 요기 치마장인같아요

플리츠 좋아하시는분들은 한번 사보세요

 

저도 사보려고 하는데 진짜 차르르 거기다가 허리 부분이 진짜 허리에 맞춰서

딱 조여지고

 

제가 장담하는데 엉댕이는 방댕인데 허리는 좀 슬림허다

 

하시는분들 이거입으시면 날씬해보일수있을거같아여...(제경험)

 

 

 

마지막으로 이건 비뮤즈맨션

 

옷인데..... 비뮤즈맨션옷 넘 이쁘더라구요 저도 구매해서 잘입고있는데 여기도 어꺠뽕 장인이신듯

 

저 원피스 주문하려고 했는데 15퍼 쿠폰 사라져서 배아파서 주문못하고

 

또 다른 쿠폰을 기다리고 있다는

 

슬픈 전설이내려오고 있는 옷입니다. 핵존예~~~~~~~(까지는 아니지만)

 

휘뚜루 마뚜루 이쁘게 잘입을 각이더라구여??????

 

암튼 아이쇼핑끝

 

 

 

저의 아이쇼핑이 도움이 되셨다면 하투(💗) 부탁드려요

 

그럼 시원한 하루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