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패션아템

편안한 뮬 쿠에른 뮬(밀라노 04)😍 토프컬러 (내돈내산)

신발사기 너무 애매한 발을 가진 나로썬

 

편한 구두 + 그러면서도 예쁜구두 사기는 하늘의 별따기와도 같다 ㅋㅋ

 

근 10년이상 처음에는 신발을 막신으니 싼 구두를 신자에서 나이가 들면서 발이 아작나고

 

무릎 관절이 아파오니 신발에 투자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됨 ㅠㅠㅠㅠㅠㅠㅠㅠ

 

 

듣던중

 

쿠에른이라는 브랜드의 신발이 편안하다고함 + 천연가죽 + 너무 여성스럽지만은 않은 

 

적당히 시크한 너낌(너무 여성스럽다~ 라면서 편함보다 멋을 강요하는 그런 신발은 졸라 극혐임, 말그대로 극혐이라구욧)

 

이라 맘에 들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한참 검색을 거듭하다 우리지역에도 매장이 있어서 가서 신어봄 ㅠㅠ

 

(친절하셔서 직접 사고싶었는데, 신규가입 쿠폰이 만원 발급해서 그걸 이용해서 샀다 ㅋㅋ 담에는 꼭 매장에서 사야겠음...  너무 부담스럽거나 왜 안사냐는 식으로 혹은 너무 무관심해서 불친절하면 정말 여기가 맘에 들어도 사기 싫은 경우가 많은데 친절하게 응대해주셔서 그런점이 좋았다)

 

 

처음에 로퍼를 알아보다가

 

로퍼뮬로 변경했다가

 

 

나는 키가 160초반이기떄문에 더 키크고 싶어서

 

4cm 굽이 있는 바로 요고를 픽 - 신어봄- 편안했당 ㅋㅋㅋㅋㅋ

 

색상도 다양

 

 

쿠에른 홈페이지 사진

 

 

가격은 148000원

 

 

에어쿠션이라고한다 과연?

 

 

 

 

 

 

나이들어보일까 걱정도 되었음

 

 

 

 

이 색도 살까 고민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아무튼 결과적으로 고민의 고민을 거듭함 시원해보이는 흰색할까 했다가

 

드러워질게 걱정되서 토프컬러 ㅋㅋㅋㅋㅋ

 

내 생각에는 살색이라 늘씬해보일거같아서!

 

 

 

배송되는데 좀 기다림......

 

 

 

 

와땅

 

포장이 꼼꼼하다

 

 

 

오...........?

 

 

위에서 아래로 찍어서 그렇지 암튼 편안하다 ㅋㅋㅋㅋㅋㅋ

 

진짜 굽이 편안함........와우 존편!

 

 

엄마랑 근교로 놀러가서 찍은 착샷💗

 

 

 

 

 

뜬금없는 카풰사진

 

통바지에 신어봄......!

 

 

 

 

 

 

 

 

 

생각보다 다리 길어보임 ㅋㅋㅋㅋㅋㅋㅋ

 

통바지에 신어서 좀 별루인 코디지만 참고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사센치인데 ....!

 

 

 

정리하자면

 

장점💓

 

1. 발등이 높은데도 편안하게 잘맞음, 옆부분에 밴딩처리로 편안

2. 잘벗겨지지 않음, 안정감이 있다.

3. 발볼부자인데 편안함 .( ̄︶ ̄)↗ 

4. 가격이 나름대로 합리적인 편이다

5. 신발이 진짜 몹시 가볍다

 

 

단점 .💨

 

1. 홈페이지에서 교환 반품이 다 Q&A로 진행되서 조금불편, 하지만 친절한 응대

 

2. 혹시라도 품절걸리면 엄청 오래기다려야한다

 

3. 한여름엔 좀 더울듯...? 그리고 비오면 못신어요(이건 당연)

 

 

사이즈는 발길이 225인데, 발볼은 9cm가 넘어서 항상 230 신는데 235 괜찮았습니다........발등은 개높음 ㅠㅠ 흑흑 / 칼발은 정사이즈 발볼 넓으면 한사이즈 업 !!

 

 

 

도움이 되셨으면 하뚜 눌러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