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패션아템

바이언스 구두 후기❣️ (부제 . 왕발볼 여자 신발 찾기)

 

 

 

나는 엄청나게 넓은 발볼을 가지고 있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이거에 맞는 편한 조금은 높은 신발을 사고싶었음...... 하지만 언제나 어렵고

 

성수동 수제화 컨셉샵은 서울에 가야만 신어볼수가 있다 ㅋㅋ

 

예뻐서 쿰척거렸던건 모디아티코(신발 존예) 하지만 발볼이 얄상해야만 가능+가서 신어볼수 없음 ㅠㅠ

 

그리고

 

코로나 19로 인해서 사람많은 백화점을 갈수가 없어서 w컨셉과 위즈위드를 쿰척거리다가 발견

 

 

 

일단 백지에 발을 두고 발을 따라 그리면 어느정도 내 발이 어떤 스타일인지 나온다 ㅋㅋ

 

여기에 차마 첨부할 순 없지만

 

발길이는 222mm 정도 되고 발 볼은 9cm가 넘는다 ㅋㅋㅋㅋㅋㅋ

 

발볼 환산하는걸로 해보면 발볼은 거의 240을 신어야 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발길이는 225 신어야 딱맞고 발볼은 240 이라

 

진짜 신발사기가 힘들다 ㅋㅋㅋㅋ 흑흑 거기다가 발등도 진짜 높은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그래서 인터넷에서 신발사면 발이 너무 쬐거나

심지어 예뻐서 직접 신어보고 샀어도 신다보면 내 발이 날 보면서

 

살려줘...

 

 

하는 너낌

 

 

암튼 결혼식에 가야해서 예전에 샀던 신발 신는건 도저히 무리라

 

w컨셉과

 

위즈위드를 돌아다니다가 발견했다.

 

 

내 기준

 

1 . 양가죽일것 (양가죽은 상하기 쉽지만 발은 짱 편하다고한다. 잘 늘어남)

 

2. 굽이 적절할걸 ( 나는 5-6cm 정도만 원했다)

 

3. 구두 앞쪽모양이 발볼 넓은 사람에게 잘 어울릴것

 

 

진짜 수만은 고민을 하다가 ㅋㅋㅋㅋ

 

바이언스(byeuuns) 라는 브랜드를 알게 된다!!!!

 

 

 

 

 

 

 

 

 

 

 

찾다보니 이런스탈도?
내가 산건 바로 요고

고민끝에 구매한건

 

 

바로 버터슬링백

 

이름만 들어도 발이 안아플것 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슬링백 산 이유는 슬링백이면 뒷꿈치 부담이 없을거 같아서였다

 

 

근데 내 거지같은 발 사이즈에서는 좀 ㅜㅜ 그랬음 차라리 뒤에 막힌걸 사도 좋았을듯

 

 

암튼 엄청 고민하고

 

Q&A에 물어보니 친절하게 답변해주심

 

-발볼 넓힘

-230 사이즈 신기

 

이렇게 말씀해주셨다 ㅋㅋㅋ 근데 발등 높은걸 내가 뺴먹음 흑흑

 

 

암튼 주문하고 10일정도 지나서 도착!!!(수제화임)

 

 

 

 

 

오오 포장이 고급지구나

 

 

야호

이안에 사실 검품자 서명+ 쿠폰이 있어서 믿음직스러웠음

 

쿠폰은 공식홈에서 사용가능한 쿠폰 ㅋㅋㅋ

 

그리고 검품자 서명까지 있어서 믿음직 스러웠다 ㅋㅋㅋㅋㅋ

 

 

 

짜잔

 

 

신발이 보이네요

 

바깥쪽은 양가죽

안쪽은 돈피(돼지)로 이루어져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발볼 넓힘으로 받았다

 

근데 안쪽이 살짝 기스나있어서 ? 했지만 뭐 어차피 안쪽이라서 안보여서 그냥 쓰루함............

 

 

 

 

 

 

밑창이 이미 덧대어져서 온다

 

미끄럼 방지가 잘 되어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점이 맘에 듬

 

 

짠 신어봄 ㅋㅋㅋㅋㅋㅋㅋ

 

 

착샷도 있으면 좋았을텐데 앞쪽만 찍어봤다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처음에 신으니 부드러웠음 근데 발사이즈와 발볼의 괴리때문에 좀 크게 느껴졌다 ㅠㅠ

 

슬링백 부분이 자꾸 내려감

 

그리고 발등이 눌림 ㅠㅠ 발등높임도 신청했으면 훨씬 편하게 신었을듯 하다

 

길이가 길어서 앞에는 다이소에서 산 패드를 넣어서 신으려고 한다.

 

 

이전에 신던 구두와는 비교할 수 없게 그래도 오래 신기가능

걷기가능이었다.....!

 

 

나같은 발볼이라면

 

주문팁(🤣❤❤❤)

왠만하면 정사이즈로 신고- 발볼 발등 넓힘을 요청하면 엄청 편하게 신을 신발이다 ㅋㅋ

그리고 정말 버터처럼 가죽이 부드러워서 이점은 정말 만족스러움

신으면서 발등을 늘려가던가 제골기로 좀 늘리면 더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정말 귀찮은 내색없이 큐앤에이로 답변을 달아주시고

 

친절함에 별 쫜쫜

 

내돈 내고 내가 산 후기이다 ㅋㅋㅋㅋㅋㅋ

 

암튼 발볼 넓은 여자 구두 찾다보면 맨날 광고 아니면 그냥 저냥 별로 검색이 안나와서 내가 써보는글....

😁😁😁😁😁😁

 

암튼 추천한당 

 

도움이 되셨으면 블로그 쓸 맛나게 하트 눌러주세영 ;ㅁ; 흑흑(구걸)

 

그럼 뿅

 

궁금한 내용이 있으심 제가 댓글로 대답해드릴께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