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패션아템

아이쇼핑 주저리 🤲🏻 한섬,코스,orr

한섬 시즌오프 ㅎㅎ

 

정확히는 sjsj랑 시스템만 시즌오프를 한다...

 

여름/겨울 시즌오프! 올해는 엄청 예뻐보이는것도 없어서 세개 딱 여름옷 사고 말았지만 이거저거 또 보다보면

 

괜찮은게 많아보임 ㅋㅋㅋㅋ

 

먼저

 

 

시스템 블라우스

 

 

 

일단 세련되보이고 ㅋㅋㅋㅋㅋ

 

색깔이 괜찮은거같음 웜톤한테 잘어울릴거같음

 

그리고 궁댕이 큰사람(나) 같은 사람 엉덩이 커버될 것 같음

 

근데 또 너무 커리어 우먼같아서 포기(난 그런 이미지가 아님)

 

 

어머 여리여리

 

 

뭔가 귀여움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재작년에 이거랑 비슷한 색을 사서 패스

 

 

와우 프리티임

 

레몬컬러

 

 

뭔가 쿨톤한테 잘 어울릴거같음 ㅋㅋ

 

상큼쓰

 

 

아래 이 원피스를 사고싶었는데

 

시어서커 재질이라서 시원해보이고 어좁이인 나한테는 어깨도 좀 넓어보이고 괜찮아 보이는데

 

평이 많이 비친다는 평도 있어서 고민

 

 

 

하늘색도 이쁘다 ㅋㅋㅋㅋㅋ

 

사고싶은데 돈이 없음

 

 

 

 

이거도 예쁜데 키커야 될거같아서 패스(아울렛에서 만나요.....!)

 

 

 

 

 

 

 

 

 

그러다가 잠깐 기웃댄 orr 

 

고민하다가 바로 주문 ㅠㅠㅠ 진짜 주문하는데 바로 사기 어렵당...

 

그러고 한 일주일 거쳐서 왔는데 진짜 만족

 

너무 예쁘다 ㅋㅋㅋㅋㅋㅋ 막 미친존예는 아니더라도 정말 깔끔한 마감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에다가 스판이라서 또 편함 예쁨...

 

 

orr 체크 스판 원피스?

 

 

투머치한 디테일은..

 

유행지나면 못입으니까 그럼 코스를 껄덕여볼까 

 

코스 구경

 

이거도 다리만 얇다면 바로 샀음 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진짜 상콤

 

 

 

모델빨인가 근데 이제 막 상콤상콤한 옷은 사기가 부담스러서 안삼

조녜탱

좀 작다는 평이있다....

아울렛에서 만나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