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패션아템

쿠에른 밀라노 뮬(토프) 한달 착용훅이 훅이😽

쿠에른 물을 사서 실제 착용한지는 한달이 훌쩍넘었당 ㅋㅋㅋ

 

생각보다 엄청 편해서 앞으로 쿠에른 신발은 믿고 살거같음(진심)

 

그리고 가죽질도 괜찮아서 (진심)

 

또 사고싶을거같은데 또 훅훅지르긴 그래서 스크래치전하면 바로 날아갈거같은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후기

 

이번에는 착샷을 더 담아봐따

 

 

 

요기는 한옥마을 루프탑 카페 ㅋㅋㅋ 나름 남천교뷰임

다음에 가봐야지....!

 

 

짜잔

 

orr 원피스랑 입어봄

 

orr 원피스 진짜 맘에드는게 나같은 어좁이의 어깨를 부각시켜주면서

 

퍼프가 너무 공주풍도 아니면서 진짜 맘에들어 맘에들어~

 

 

다리 짧은 나에게 살짝 자신감을 부여하면서

 

다리를 길어보이게 해주는 효과를 부여함 ㅋㅋ

 

 

 

orr 원피쑤 (orr 드라이볼륨 원피스)

 

이거 너무 맘에 든다 여러분들도 사시길ㅋㅋㅋㅋㅋㅋㅋ

 

 

 

 

 

발길이는 225도 안되는데 발볼이 대따 넓어서(바닥에 놓고 재면 발길이 9cm넘음 9.cm는 되는거같고

 

발등도 높다 ㅋㅋ.(●'◡'●) / 사이즈 235 삼

 

근데 너무너무 편하고

 

살색? 토프컬러라 나름 다리길이로 연장되어 보여서 맘에든다 .❤❤❤❤❤❤

 

여튼 저같은 분들이 있다면 사셔도 될거같음

 

추천추천이다

 

그리고 그렇게 아줌씨같지 않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