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티앤토르테(밀크티 빙수 맛집! 강추강추) 전주 빙수 맛집으로 강추추(전라감영근처)

전주에서 외식이 할일이 얼마남지 않은
1인은
최선을 다해 외식을 해보는데 그중에서 그냥 우연히 진짜 우연히
검색하다가 카카오지도에서 맵을 눌러보다 알게된 빙수집
카카오지도에서 별점 5점이라니!
도대체 어떨까 너무 궁금해서
밥먹자마자 가봄(밥이 실망스러웠다 ^ㅆ^ 돈이 아까운맛.. ㅠㅠ 평점이나 블로그가 내 입맛과 딱 유사할순 없으니,, 하지만 짜고 별로인것은 확실)

아무튼 방문!
그리고 재방문함 …!




가게 외관은
요새 감성디자인과 거리가 있어서
요즘 젊은이들은 별로 안좋아할수도 있지만
왕왕 맛있고
가게만의 특성이 들어나는 외관이다
예쁜 식물들이 있어서 두번째로 엄마랑 갔을때는 식물 구경도 했음



앞에 써져있는건
참고로 다 맛있었음
티앤 토르테에서 토르테가 과자종류인걸 고려해보면
당연히 과자도 맛있을거같은 너낌 ~~~ >.<



안에 인테리어는 원목으로된 예쁜 의자 + 테이블이 모두 놓여져있고

테이블간 간격은 좁은데 손님들이 와르르 오지 않아서

그냥 아늑한 느낌을 준다

그리고 전체적으로 우드톤이라서 더 아기자기한 느낌을 주는것 같다고 생각함 ^^



이렇게 예쁜 티세트가 놓여져있다
그리고 여기서는 티+간식 같이 먹을 수 있게 잘 되어있는 점도 매우 만족 -!



다양한 티 종류 케이스랑 예쁜 인형이 아기자기 놓여져있다^^

왜 우리집에서 짐이 많은거랑

이런게 놓여져있어서 예쁜거랑 무슨 차일까

자질구레 *100과

예쁜 케이스들의 차이인가…^^




드디어 나온 밀크티빙수(12000원)

와우 우유+밀크티 빙수인거같고 옆에 뿌리는거도 밀크티다

나도 집에서 밀크티 시럽을 자주 만들어서 먹는데

나는 아주 싼 홍차 티백으로 만드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은듯 향이 되게 좋은편이다 ㅋㅋㅋㅋ

밀크티 시럽만들때 설탕이 단가가 높은걸 써서 내 생각에 티백이 비싸면 밀크티 시럽도 되게 비쌀거같은데

여기는 그만한 가치를 충분히 하는 밀크티 빙수가 아닐까 생각함  암튼 왕왕 맛있다.

홍차의 향기+ 달달함+ 우유의 부드러움이 합쳐진 맛이랄까 아무튼 강추강추
카카오 별점보니까 되게 높고 ㅋㅋ
한옥마을 온김에 들린 사람도 많았다
생각해보니 전라감영-풍남문 사이에 위치해있어서 딱 한옥마을 걸어가면서 중간에 가도 괜찮을거같다고 생각함!

큰길로 안가고

객사- 전라감영-풍남문 쪽을 통해서 가면
그늘이기도 하고 안에 재밌는 다른 가게들도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서 추천한다 :)




이렇게 사르르 뿌려서
먹는데 맛이 아주 최고였음

당근케잌도 먹었었는데 맛있었고 다양한 티 푸드들이 있어서 좋았다
홍차 좋아하시는분들은 가보면 엄청 만족하실듯
보니까 커피도 많이들 드시는거 같은데 맛있다는 후기가 많았다 :-)

아무튼 한옥마을 가는길에 있는
밀크티 빙수
왕추천합니당 >.<



티앤토르테
영업시간: 매일 11시~21시(9시)
전화번호: 070-4215-5938

애프터눈티 세트 등도 판매한당 :-)

자세한 안내지만 내돈내산입니다…! 너무 맛있다구요!
주차는 따로 할 곳은 없지만 풍남문 주차장에 유료/혹은 티앤토르테 옆에 한자리 딱있다(요거만 바라보고 가면 안되겠죠?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