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내돈내산) 전주 근교에서 카이막+터키빵 먹을 수 있는 베이커리 카페추천 김제 ‘소프라’ 솔직후기


예전에 백종원의 스푸파(스트리트 푸드 파이터) 터키 편에서 나왔던
‘카이막’ 너무 궁금했는데 ㅋㅋㅋㅋ (단가가 비싸고 엄청 맛있다고 했었는데!)
안그래도 해외여행도 못가서 못먹어보는데.. 제주도에도 있다고 해서 검색은 했었는데 깜빡하고 못먹어봤었다.
그런데 우연히
지역 커뮤니티? 에서 사먹었다는 사람이 있어서 검색하니 바로 나왔다ㅋㅋㅋㅋ 빵값+카이막 값에 10만원썼다해서
에이 설마 하면서 뭘 그렇게 살게있어!? 했는데 그럴만할지도 모르겠다…^^




요기가 위치

주소: 김제시 용지면 콩쥐팥쥐로 779-35

영업시간: 11:00-20:00
주차장 매우 넓음!

서전주 ic에서 가까운편!
원래 로얄승마클럽자리였나보다 ㅎㅎ 가니까 말도 있고, 말한테 당근주는것도 있었다

주말엔 미어터진다고 하기도하고(왜 미어터지는지 알겠음/스푸파에 나온 카이막을 먹어보려고/애기들이랑 가기 괜찮아보임-잔디밭)
막 갬성~~~ 이런느낌은 없다 ㅋㅋㅋ 전혀.. 하지만 확실히 특색이 있어서 사람들이 올만하다는 생각을 함!
아이디어가 좋은것 같다. 실제로 터키분들로 보이는 분들이 만들고 계셨음(신기)
나름 정보전달을 위해 사진을 보여드립죠



일단 부지는 매우매우 넓고
카페는 이렇게 생긴 외관(2층)



말이랑 토끼랑 양들도 있었음
그리고 저렇게 생긴 방방(초등학생 이하만 타야할것 같음) 2개하고 그네도 있고
야외자리도 많았다(하지만 은은하게 나는 말똥냄새는 감수해야할것 같음)
잔디밭이 넓어서 애기들이 뛰놀 수 있을 것 같고, 근데 개데리고 와서 개 산책시키는 분도 있었다 ㅋㅋㅋㅋ



매우 넓어서
넓은걸 찍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넓게 나오지가 않았는데
아무튼 짱짱 넓다
앞마당
뒷마당이 있는느낌이고
하지만 요즘 사람들이 좋아하는 갬성하고는 쬐금 거리가 있다고 보여지지만! 가족단위로 오기에도 괜찮아보임!



그럼 궁금했던
터키빵을 구경해봅시당 :-)
가격대가 전체적으로 있는편
평일에 갔는데도 위쪽 쿠키는 많았는데
빵류는 잘 나가는 너낌~~~ 없는것도 있어서 기다리기도 했음






요거는 그냥 슴슴한 느낌의 피자(9900원)

약간 근본없이 찍었지만 가격대 참고하세요~ 음료~


생각보다 라떼맛이 괜찮아서
전 아이스라떼 추천합니당

라떼에 잘 어울리는 원두 쓰시는거같았어요 ㅋㅋ



** 젤 궁금했던 카이막

카이막 가격은 1인분에 4천원,2인분 8천원!
근데 시키고 보니까 거의 1인분에 4천원 2인분에 7500원이나 7천원 뭐 이런식으로 파는데
정말 정직하다 ㅋㅋ 각자 먹을거면 1인분씩 된걸로 사는게 제일 좋을 것 같다.
꿀도 따로 챙겨주심!


** 카이막이랑 드실거라면 그냥 기본 터키빵에다가 드세요 다른빵이랑 먹으면 맛이 덜한 느낌~~~~


저 깨들어있는 빵은 고소한데, 카이막이랑 먹으면 약간 느끼했음! 참고

총평 :-)

ㅋㅋㅋ 처음에 터키빵+ 저참깨빵같은거에 카이막 2인분 커피 2잔해서 2.8만원이 나왔고 카이막 추가로 또 시켜서
먹고 ㅋㅋㅋ가족들 사다준다고 한 4만원 씀 ㅋㅋㅋㅋㅋㅋㅋ
피자도 하나 사고 ㅋㅋㅋㅋ 확실히 카이막+빵 하니까 단가가 세지는것을 알 수 있었다.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함 근데 과유불급이라고 하나이상 더 먹을려고 하니까 확 느끼하면서 느글거리긴했음..1인1빵 1카이막만 하는게 좋음 ㅋㅋㅋㅋㅋ

밖에 매장도 넓고 주차장도 넓고 넘 좋은거같은데
빵이 저렇게 다 오픈되어있어서 뚜껑같은게 생기면 더 좋겠다고 생각했다 ㅠㅠ

주말에 가면 어떨지 모르겠는데,
평일 4시정도에 방문했는데 밀리지 않고 적당했다 !

자리는 2층자리도 있고 1층자리도 괜찮았다 야외에도 꽤 좌석이있었음(자리에 따라서 말똥냄새가 솔솔나는 곳도 있음)

아무튼 궁금하신분은 한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전 당분간 안가도 될듯 ㅋㅋㅋㅋㅋㅋ!!
저거 먹고 나중엔 콩나물국밥먹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