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진도 맛집/쏠비치맛집/용천식당/모도상회/쏠비치 인피니티풀 이용꿀팁/할인팁/진도 여행 추천

진도 쏠비치 오기전에 가장 고민을 했던게 ㅋㅋ
근처에 갈만한 데가 별로 없고 먹을게 없다고 해서 가장 걱정했는데
생각보다 걱정할만한게 없었어요! 갔다오니까요!
일단 남도 음식은 존맛이쟈나요?


진도 쏠비치 맛집 뭐가 있을까
일단 저는 가장 많이 나오는 용천식당에 갔어요 ㅋㅋㅋ 멀어보이지만 차로는 10분정도 걸린거같아요 ㅋㅋ
그리고 그 옆에 이쁜 카페인 모도상회도 있어서 1석2조


용천식당보니까 평이 막 갈리기도 하는데 일단 저는 괜찮았어요
낙지비빔밥2인분 시켜서 먹었는데 일단 밑반찬도 굉장히 푸짐하고 반찬들이 하나하나 맛깔스러웠거든요
미니 전복장같은게 있었는데 요거도 갱장히 맛있었고 게장은 간이 전혀 쎄지 않았어요.

이렇게 처음엔 김 + 참기름 따로 + 밥
이렇게 주시고요 따로 낙지볶음같은게 나와요

양배추랑 낙지랑 볶은 낙지비빔밥용 낙지 ㅋㅋ
옆 테이블에선 추가로 낙지탕탕이도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저는 낙지알못이라 그거까진 안먹었는데 양이 그렇게 영향을 줄 정돈 아니래서 담번에 한번 먹어봐야겠다 했어요 ㅋㅋ
낙지탕탕이는 목포도 굉장히 유명하던데! 궁금해요

일단 전혀 자극적인 맛이 아니고 매워보이지만 그렇게 맵지도 않았어요.
슴슴하니 싹싹 비벼서 잘 들어가는 맛이었고 앞이 바로 바다여서 또 그런 기분도 났고, 현지분들도 많이 오시는거같았어요.
약간 가게가 옛날가게긴 한데, 여튼 맛있었고 반찬도 맛있었습니다.






걸어서 한 2분 가면 모도 상회가 나와요.
커피도 판매하고 갬성카페 같아요.
앞에 바다가 있는데 야외자리도 이쁘게 잘 되있구요. 뭔가 제주도에 있는 카페도 생각났어요(해안도로같은데 바로옆이라)
저는 평일낮에 가서 그런지 사람도 없고
카페내부도 너무 이쁘게 잘 꾸며 놓으셨더라구요.



요로케 창밖으로 예쁜 남해바다가 보입니다.
그리고 빈백의자들도 있는데 ㅋㅋㅋ 예쁘죠? 이땐 조금 쌀쌀해서 밖에 앉진 않았는데 날좋으면 바깥도 짱일듯요

커피맛은 ㅋㅋ
갠찮았어요!! 저는 이런데에 있고 갬성작렬하면서 맛없는 커피 파는거 너무 싫은데
커피 샷도 산미적당함+꼬숩더라구요.
처음으로 달고나 라떼 먹었는데 ㅋㅋ 더 달달해지면 우유도 더 넣어주시고
센스짱!
추천합니다 모도상회 ㅋㅋ 진도쏠비치 감성카페이고 오션뷰고 넘 이뻐요 ㅋㅋ추천추천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은 그렇게 크진 않아요 ㅋㅋ
근데 안가면 후회각입니다. 저도 임산부라서 좀 갈까말까했는데 일단 물온도가 28도예요!
양수온도보다 낮은데 또 따뜻해서 그렇게 춥지 않아요 ㅋㅋ 몸담구고 있으면 따뜻하더라구요? 온도가 잘 유지되나보더라구요.
어른들이 노는풀+아기들이 노는풀+더 따뜻한 물이 있는 자쿠지
이런 구조로 되어있는데 사진도 너무 이쁘게 잘나오고 뒤에 건물들이 이뻐서
낮이랑 저녁 둘다 가서 인생샷 찍을 수 있겠더라구요

낮에는 인피니티풀+바다 조합
저녁엔 예쁜건물 뒤로 사진
이러면 너무너무 이쁜거같아요.

그리고 좋은건 2시간동안은 나가서 또 뭐 먹다 들어올 수 있다는게 좋고
샤워실도 엄청 깔금, 탈의실도 깔끔!
근데 안에 수영복 탈수기는 없습니다.
사우나도 엄청 깔끔하니 잘되있어요.
인피니티풀이용하면 사우나는 공짜예요.

💕 인피니티풀은 싸게 가는 팁이 바로 대명리조트 회원가입하면
바로 쿠폰을 줍니다! 50퍼센트! 그걸로 가시는게 젤 싸요
😝 그리고 이용요금이 50퍼센트 하면 만원대에 이용가능하다는점…
물놀이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엄청 잼나게 놀았어요(야경+사진찍는재미)
거기다가 안에도 이미 샴푸,린스 다 준비되어있고 수건등등 다 있어서 뭘 바리바리 안가지고 들어가도되더라구요.
너무 오랜만에 수영장에 가봐서 그런지 ㅋㅋ 암튼 새거라서 그런지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진도 특산품들도 다양하게 판매해서
와 저거 사야지 하고 저도 사진만 찍어놓고 깜빡했는데
홍게간장 저거 사고싶었는데 못샀네요 ㅋㅋㅋㅋㅋ
여러가지 센스있게 판매중/홍주가 진짜 궁금했는데 어차피 임신중이기도하고..
나중을 기약해야겠어요!
여기서 선물사가도 센스있단말 들을거같았어요.






진도 쏠비치는 처음엔 너무 먼거아냐?
뭐 없는거아냐 했는데 넘넘 만족했던 여행지였어요.
일단 건물도 이쁘고
가는길도 역사공부할만한곳이 많아서 어린이들하고 와도 좋을거같고요.

이순신 장군님이 13척의 배로 왜군을 물리친 울돌목!(명량대첩)
이 바로 보이고 여기 보니까 진짜 큰 이순신 장군님 동상도 있고 너무 멋지더라구요.
역사공부용으로 들릴곳도 많은곳 같아요.

목포를 경유해서 집에왔는데 목포도 너무 맛있는곳이 많아서 ㅋㅋ
담에 또 가야겠다 생각했거든요.

다음글에서 간단하게 써보도록 할게요!

도움이 되시길 바라면서!!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