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완주-전주 한옥마을에서 가까운 갬성 숙소 소양고요/미림닭강정/고기파티파티

전주 근교/전북권에서 찾아보다가 친구들이랑 고심고심해서 찾아본 그곳 !
서로 아주 폭풍 브레인 스토밍+ 정보찾기 끝에 픽한 소양고요 ㅋㅋㅋㅋ
완주 소양에 위치한 숙소로 전주 한옥마을 놀러오시는 분들이 갬성 숙소로 픽해서 주무시는것 같음 ㅋㅋㅋ


나는 친구들이랑 놀려고 예전에 같이 예약했는데
금액은 쪼금 비싼편인 것 같다!


네이버에서 예약이 가능하다
독채펜션이라고 보면 되는데
진짜 주변에 아무것도 없으니
꼭꼭 장을 봐가시기 바란다 ㅋㅋㅋ


주변이 진짜 바로 도로+밭임
그래도 요즘 사람들이 원하는 바로 갬성갬성한 숙소란 사실


주택에 들어가면
바로 이게 보인다 ㅋㅋㅋ
미리 예약하면 저런 캠핑공간에서 불피우고 즐길수 있게 해주신다고 한다


하지만 우린 너무 추워서
굳이 사용안했음 ㅋㅋㅋㅋ(그리고 불을 피워야하는데! 어렵)
셋이서 놀아도 할게많고 수다떨게 많아서 바빠서 못함 ㅋㅋㅋㅋ

처음엔 생각과는 다르네 했는데
들어가자 마자 생각이 바뀌었다

와우 갬성갬성한
식탁+ 조명
조명빨이 진짜 크다 존예! 그리고 정수기가 있어서 물마시기 편함
근데 커피머신도 있는데 캡슐은 따로 우리가 사가야 먹을 수 있나보다 ㅠㅠ
커피캡슐쯤은 주실수 있지 않나요! 하는 마음이 아주 살짝 들었음 ㅋㅋㅋㅋ


벽에도 이런 갬성갬성한 그림들이 걸려있고

화장실이다

화장실이고 밖에는 야외 욕조가 있는데 이날 춥고 ㅋㅋ
모두 욕조에 들어갈 상황은 아니어서 안들어감

근데 밤에 씻는데 저렇게 훤히 되어있어서 살짝 무서웠음
핸드워시/샴푸린스/바디워시
이렇게 어메니티는 준비되어있다 특별히 막 엄청 구리다거나 좋다는 느낌은 받지 못했다!

거실뷰 ㅋㅋㅋ


사람들은 저기에서 쇼파에서 사진을 갬성하게 찍었지만 우리는 그렇진 않았음
좋은건 저기 아이패드로 얼마든지 음악도 틀고 할수있음 뭔가 빵빵해보이는 스피커랑 연결이 되있어서 그점은 되게 좋았다 ㅋㅋㅋ
저 스피커를 사고싶었음!


첫번째 방
여기가 메인방인듯하다 ㅋㅋㅋㅋ침대도 나름푹신하고 저기 위에 있는 프로젝트빔으로
넷플릭스랑 등등 볼수있다고 한다(근데 우린 노느라 못봄)


화장대가 있음(근데화장안함)

옷걸이도 있고 나름 굉장히 센스있게 구성되어있었다

두번째 방

냉장고가 있어서 좀 시끄러웠다 ㅋㅋㅋㅋ
자는데 계속 소리남 친구랑 잤는데 조금 좁았다 여기선 한명이 자야하는듯!!??
즐겁게 늦게까지 놀고 자는데 (난 원래 다른데 가서 잘 못잔다) 침대도 편안했다
냉장고가 밖에있는게 더 좋을듯한데 위치상 안되는것 같다.

그리고 방이 매우 따뜻해서
수면잠옷입고도 더워서 막 땀났다 ㅠㅠ



서신동에 위치한 미림닭강정
확실히 시장에 있어서 그런지 맛도 양도 짱이다
식으니까 더 맛있었고
친구 3명이랑 먹어도 반절이상 남아서 친구가 가져갔음 ㅋㅋㅋㅋㅋㅋ


배달이 안되서 그렇지
배달되면 진짜 짱일거같음
암튼 맛있다 짱짱



우리는 닭강정을 메인으로 사진을 찍은 뒤
열심히 수다를 떨다가 고기를 구우러 나갔다 ㅋㅋㅋ

숯으로 불을 피워야하는데 3만원을 내는데, 셀프다 ㅠㅠ
다른 펜션이나 등등은 숯에 불을 피워주시는데 여긴 그냥 숯을 주시고 끝! 자력으로 해야한다 ㅋㅋ ㅜㅜ 슬퍼

그리고 밖에서 구워먹기엔 진짜 엄청 추워서 ㅋㅋㅋ약간 한겨울엔 비추다
불피워도 개추움 우리 패딩입고도 손떨음 ㅋㅋㅋㅋ

우리의 힘으로 온전히 해야하는데 생각보다 불똥도 많이튀고
아마 숯 처음에 불피운 친구가 아주 힘들고 외로웠을듯함 ㅠㅠㅠ 이거저거 심부름은 했지만
두친구 먹이느라고 애썼다ㅋㅋ


직화구이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었다
입덧하느라고 돼지는 쳐다도 안봤는데
친구가 맛있게 구워줘서 생각보다 신나게 많이 먹음


고구마 굽자고 해서 구웠는데
숯이 되버린 고구마… ㅠㅠ 슬픔
고구마는 역시 전문가에게…



소세지도 구워서 먹었는데 육즙팡야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곗돈으로 가서
이거저거 즐겁게 먹고 또 좀 남기도 하고 즐거웠다

퇴실시간이 11시라서
정리하고 나가느라 좀 바쁘긴했지만 즐거웠다

우리는 2층은 사용안하고/1층만 사용했는데도 금액대가 좀 비싸긴했다 ㅋㅋㅋ
생각보다 좁긴했지만 안에 알찬느낌
2층까지 사용하면 여러명이 와서 자도 괜찮을것 같다고 생각했다.



남에게 추천한다면
추천지수 별 5개중에 한 3.5개 정도?!?!

2층이 굉장히 궁금했지만 ㅋㅋㅋ 아무튼 주변에 아무것도 없음을 생각하고 가야한다

소양근처에 맛있는게 많아서(화심순두부 등등) 근처에서 사먹어도 될 것 같고
또 하나로 마트도 있어서 여기서 장봐도 괜찮을것같음

다른 사람들은 어떻게 노나 궁금했는데, 한옥마을도 꽤 가까워서 거기서 이거저거 사와서 파티하는사람들도 있었다

인테리어가 굉장히 예쁘고 갬성갬성해서
그런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엄청 좋아할거같다 ㅋㅋ
나도 오랜만에 이런곳에 와서 좋았음!
하지만 친구들과 다음엔 호텔에 가자며 굳은 다짐을 하긴 함 ㅋㅋㅋ(뒷정리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