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즐기기(feat.아기랑 호캉스 추천!)

국민 로블카드(일명 예전 발리카드) 가 있어서
호캉스를 가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발리 1+1 까지 항공권 지원이 되어서 만든카든데.. ㅠㅠ
이젠 그나마 할 수 있는 혜택은 호텔 숙박 20 지원정도네요 ㅠㅠ

얼른 코로나가 종식이 되어서 발리도 가고싶고 태국도 가고싶네여ㅋㅋ

이번엔 저희 부부가 다녀온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후기입니다.
그냥 이런저런 느낀점과 팁을 간단하게 담아보았답니당

저희는 국카몰-웹투어 경유해서 선택했고
사실 부산 호캉스는 파크하얏트로 가려고 했어요(완전 높은 광안대교뷰)
그런데 광안대교뷰 너무 멋질거같은데 왠지 겨울에 가도 좋을거같단말이죠!?

그러하다면
해운대 바로 앞에 있는 파라다이스랑 웨스틴 조선 부산을 고려하게 되었어요
룸 컨디션은 파라다이스가 더 나은거같고 온천때문에 파라다이스를 선택하게 되었답니다 ㅋㅋㅋ
애기가 실제로 있었으면 웨스틴 조선 부산으로 갔을지도 몰라요!
(근데 파라다이스도 애기들이랑 놀기 너무 좋게 되어있었어요)

저희는 라운지 파라다이스+ 씨메르+수영장이 포함된 디럭스 룸을 선택했습니당 :-)


전날 이미 사전 체크인 문자가 오고, 그걸로 체크인을 키오스크에서 했어요!(편리성 갑…!)
그리고 이렇게 바로 문자로 와요! 체크인을 하면! 체크인할때 차량 등록도 가능합니다


총 신관은 18층까지 있는데
저희는 17층 배정!

테라스룸이 아예 오션프론트라서
저희는 그렇게 선택!



과연!



층마다 저렇게 체크인/체크아웃 키오스크가 있구요
방키를 저기다가 넣으면 체크아웃도 되고, 혜택 조회도 할수있고 엄청 편리합니다
차량 주차등록도 이걸로 할 수 있어요!

씨메르, 수영장 등등도 2회권씩 들어있는데 뭐가 남았나 이렇게 볼수있단 점이 좋았어요



짜라란
저희가 묵은 방! 들어가보니까 딱 이런 뷰네요 ㅋㅋ


디럭스 룸이기 때문에 딱 방이 있고!
바다가 있고!
테라스가 있지요


이게 넘 신기했어요 ㅋㅋ
쇼파인데 침대로 변신하는 !
근데 펼쳐서 제가 누워봤는데 생각보다 괜찮은거있죠? ( 전날 잔 10만원짜리 숙소 침대보다 편안했어요…^^)


디럭스 침대인데

꽤 넓었습니다 저희집 침대는 이스턴킹사이즈인데, 그정도 되는것 같았어요
불편함 없이 꿀잠잤답니당


이렇게 욕조랑 샤워부스가 있고
가운데에는 세면대가 있습니당
욕조에서 바다가 보일 수 있게 해놧어요 ㅋㅋ
물론 매직미러로 안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수건도 충분했고
어메니티도 무난했어요 ㅋㅋ


유료로 돈을 지불해야하는 미니바!ㅋㅋㅋㅋ
티는 그래도 이거저거 준비되어있어서 먹기 좋았어요 ㅋㅋㅋ
와인잔도 준비되어있습니당


ㅋㅋㅋ 아까 말한 변신 소파침대
이거면 그냥 성인여성(키 160기준)은 그냥 잘수도 있겠어요 ㅋㅋ
아기는 잘 수 있을 거같습니당 나름 편했어요 ㅋㅋㅋㅋ(잠깐 누워서 그럴수있지만?)


씨메르 갈때 입어야하는 가운 ㅋㅋ
지금 코로나때문에 탈의실등을 이용못해서 아예 옷을 갈아입고 가운을 입고 가서 놀도록 되어있습니다
그래서 나중에 가운도 교체 해주시기도 해요(전화로 요청)


이야!
바다뷰 ㅋㅋㅋ
근데 날씨때문인지 속초바다가 더 이쁜거같기도하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저녁 야경이 또 굉장히 화려하고 예뻐욥


저기서 맥주를 딱!(하다가 타죽을수도 ㅋㅋㅋ)
더워서 오래는 밖에 못있겠더라구요 ㅋㅋㅋ
그래도 없는거보단 있는게 훨 좋지요 !!


사람들이 개미같이 보이는 바다 ㅋㅋ
근데 해변 모래가 많이 줄었더라구요 해수면 상승때문인지 ㅠㅠ 동해안 곳곳이 이래서 걱정… ㅠㅠ
저 멀리 광안대교도 보이고 ㅋㅋ
바다가 신기하네요 ㅋㅋㅋㅋ


달맞이길쪽으로 찍어봤어요 ㅋㅋ
달맞이길이 그렇게 예쁘다던데 전 담날 해안열차 타다가 바다가 질려서
안갔다는 슬픈 전설이… ㅠㅠ


라운지 파라다이스를 이용하면

(1)오후에 애프터눈 티를 마실 수 있는 티타임(과일 등 제공)
12-17시 이용

(2)6시부터 해피아워-9시까지
(3)그리고 다음날 조식 7시-10시
이렇게 세끼정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신라호텔급 사육을 생각하고 갔는데 ㅋㅋㅋ
생각보다는 부실한거같기도하고 또 괜찮은거같기도하고 ㅋㅋㅋ
아들 둘과 오신 부부가 있으셨는데(여기는 49개월 넘어야 아기도 입장가능)
애기들이 엄청 잘 퍼서 먹더라구요 ㅋㅋ 뭔가 애기가 있으면 가성비 차원에서 아주 좋았을거같아요 ㅋㅋㅋ

먼저 체크인하고 세시쯤 내려와서
차랑 과일 그리고 디저트를 먹었습니다


여기가 치즈케잌 맛집?
치즈케잌이 젤 맛있었고 ㅋㅋㅋ 샤인머스캣도 먹을만 했어요 !!
마카롱은 별로 였다고 합니다 ㅋㅋ


로네펠트티 크림 바닐라 존맛!
저는 이 티를 신나게 먹었어요 ㅋㅋㅋㅋ
루이보스 크림바닐라..
기억해주세요 :-) ㅋㅋㅋㅋ
맨날 사먹어야지 하고 까먹게 됩니다..

1층 라운지 파라다이스에서 본 모습 ㅋㅋ
신관인데요 라운지가 꼭대기였음 더 좋았을거같긴해요!!
그래도 초록초록 하고 소나무라서 괜찮았어요 ㅋㅋㅋ

대충 먹고

수영장 가기전에 아래 플레이 랩(게임하는곳)으로 내려왔어요 ㅋㅋ
아래는 애기들이 놀수있는 놀이방같은 곳도 운영하고, 게임방,bmw드라이빙 코스 이런것도 운영해요
저흰 아직 애기가 없어서 ㅠㅠ 이런 혜택은 다 날렸어요 ㅠㅠ

지나가는 애기한테 가라고 하고싶을 만큼 좀 아쉬웠답니다 ㅋㅋ
특히 bmw드라이빙 코스는 애기들이 안전교육도 받고 장난감자동차도 타는거 체험이던데 귀엽고 재밌어 보였어요 ㅋㅋㅋㅋ


사람들이 꽤 있어서 ㅋㅋ
이거밖에 못찍었지만
게임이 여러종류가 있었어요 ㅋㅋ 저건 완전 고전게임이고 낚시 게임, 농구게임, 철권 같은 게임부터
플레이스테이션 축구,야구 게임도 있고 스파이더맨하는 게임도 있고
저희는 둠칫둠칫
저스트 댄스 2021했는데 넘 웃겨가지고 ㅋㅋㅋㅋㅋㅋㅋ
사고싶었어요 ㅋㅋㅋㅋㅋ


빠라바라밤!
수영장 다녀온 다음에 (완전 애기파티였어요 ㅋㅋ 온수풀…)
애기들이 놀기좋을거같고 자그만한 느낌이었습니당 ㅋㅋㅋㅋ
1.2미터 풀인데 무료로 구명조끼도 빌려주고요!(어른은 쓰면 안되용!)

해피아워!
버터새우- 별로
파스타- 맛있음
오븐닭다리구이-바로나오면 괜찮음
오징어튀김-괜찮음
카프레제-괜찮음
고로케-맛있음


카프레제
메론하몽- 메론도 맛있고 와인안주 딱
파스타

이렇게 해서 와인 많이 마셧는데 ㅋㅋㅋ
맥주말고 와인을 마셨거든요
맥주만 주로 조지시는분도 계셨지만
저흰 그냥 와인을 마셨는데 ㅋㅋㅋㅋ
쉬라즈 품종 와인이 괜찮았어요 (단점 훅취함)


저녁의 테라스 모습이네요


이러고 저희는 씨메르에 갔어요 ㅋㅋ
9시 50분까지 씨메르를 하는데 ㅋㅋㅋ
아침엔 도저히 못일어날 거같아서 어거지로 가게됩니다 ㅋㅋ
씨메르는 본관 4층에 위치해있고, 신관 4층(수영장)쪽에서 넘어가면 되요!
그냥 4층에 가면 알아서 어디로 갈지 다 나온답니다…^_^

씨메르에서는 래쉬가드 입어도 되고 수영복 입어도 되요
수영모까지는 필요없는것 같구요
저녁9시50분에 마감하니까 그 전까지 가서 놀면 될거같습니다


씨메르를 가니까 수영장에 오래있는거보다
씨메르가 다했다 싶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짜라란
씨메르예요
욕탕이 되게 여러군데가 있어요

온도도 표시되어있고
온천인데 약간 다양하게 되어있더라구요?
풀장처럼 되어있는곳도 있고
마사지 받으라고 수압으로 되어있는거같아서 ㅋㅋㅋ
거기도 좋았어요!!!



요기도 사진 스팟인 너낌…^^


너낌적인 너낌


옆이 이렇게 소나무가 있어가지고 더 운치있고
한적한 너낌!


와우 저기로 가면 더 베이101인데
뒤에 해운대 아파트들의 야경을 바탕으로 사진찍기 쌉가넝~



아침이 밝았습니다
조식을 조져주세요
조져조져!


불고기+게살볶음밥

괜찮은 조합이었습니당 ㅋㅋㅋㅋ

예전 신라호텔만은 못하지만
애기들이랑 그래도 이거저거 놀고 뭐 먹고 하긴 좋아보였어요


어휴 해운대 바다 굿굿

여기서 가까운 해안열차타러 미포정류장으로 고고 했습니당 :-)

요기서 꿀팁이있다면
파라다이스 호텔은 체크아웃날 4 시까지는 무료주차예요!
그리고 근처에서 밀면까지 야무지게 먹고 4시 28분쯤 차를 빼러갔거든요
그런데 30분에 2000원이라고 해서 2천원 낼 준비하고 올라갔는데
오! 30분이안되서 무료였나봐요 ㅋㅋㅋ 인심 인정!!



나중에 또 오고싶은 호텔이었습니다~~~~!
굿굿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