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진도쏠비치2박3일/ 둘째날/리조트 패밀리 취사 방 살펴보기/ 쏠비치 베이커리 아침/객실선택꿀팁/모바일 체크아웃/모바일 객실키 팁


아침이 되었습니다.
대선날 갔으니까 ㅋㅋ 그전까지는 열심히 대선방송 개표방송 보다가 잤습니다.
안 보려다가 그냥 엎치락 뒤치락한다길래 그냥 대충 보고(내 생이 세 번째 대선이었음)
절실함과 긴장감이 제로였어요오
근데 그중 제일 그냥 될 대로 되겠지ㅋㅋㅋㅋ 싶은 대선이었습니다. 제대로 보지도 않았음 sbs 씨지는 진짜 재밌었더구먼!
그냥 트는데 보다가 대충 아 이렇게 되겠군
아 결국 이렇게 됐군 했습니다.


너무 의욕적으로 사진만 많으면 오히려 정보전달이 안 되겠더라고요?
사진은 적당히만 올리거 씁니다…^^

쏠비치 꺼 빵 맛있다 어쩐다 하는데 잘 모르겠어요 근데 아침으론 괜찮았습니다…
아메리카노도 적당한 산미와 씁쓸함 고소함의 조화라서 잘 마셨어요(내 스타일)
빵 종류가 다양하니 고르는 재미도 있고 애기들이랑 먹어도 괜찮을 거 같아요?



베이커리로 조식도 괜찮겠어요
빵 사먹어도 아주 괜찮을거같아요.
제가 사먹은거는

아아
아몬드크림 크로아상이랑 호두 어쩌구 이렇게 시켰구
마늘 어쩌구 먹었어요 근데 저쪽 보니까 접시,칼,포크 다 있더라구요 ㅋㅋ 전 봉지채 그냥 먹었는데^^
갱장히 머쓱
빵종류 진짜 다양해서 사먹어도 괜찮❌
빵 꼭 사먹어라 빵 짱! 빵맛집 🅾️




첫째날 호텔룸으로 하고 둘째날 패밀리취사로 했더니 갱장히 만족했다고 썼자나요?
호텔룸에서 11시 반정도나와서 체크아웃 하면서 다시 체크인 처리하고 말하니까 방 준비되면 말해준다고 하시더라고요.
그 사이에 빵을 먹은거예요 ㅎㅎ 근데 빵 다먹고 약간 산책? 비슷하게 멍때리니까 금방 방이 준비된다고 해서 야호
이마트에서 샀던 삼겹살이 걱정되던 차였는데 금방 또 방을 바꿔주셔서 룰루랄라 체크인하러갑니다.

호텔룸보단 훨씬 메인센터에서 멀어요. 광장 지나서 뒤쪽입니다.
💁패밀리취사는 꿈꿈한 냄새난다고하던데, 그럴수밖에없어요. 다들 고기구어먹고 뭐 해먹고 할테니까요.
😇냄새가 나요… 근데 코는 금방 익숙해집니다…

역시 사람들이 뭔가 해먹는구나🅾️
우웩 냄새가 나 여기선 못자😀는 ❌

(입덧이 잦아들어가는 23주임산부라서 그렇습니다)

확실히 호텔이랑은 좀 달라요.
일단 어매니티도 없고요.
샤워가운도없습니다. 대신 수건은 더 필요하면 비대면으로 가져다주셔요 짱짱
침대는 똑같고, 불편하지 않아요 막 너무 푹신한 침대도 있는데 그렇진 않고 4인이 앉는 테이블이 있더라구요
저기서 뭐 먹으면 딱일거같고 ㅋㅋ 근데 일단 부탄가스 버너 안되니까 결국에는 인덕션에 고기 꾸어야하는데 전 별로 ㅋㅋㅋㅋ 막 엄청 추천은 아닙니다…


화장대도 좀 더 넓찍하고
뷰는 이런뷰예요 ㅋㅋ 완전 바다뷰보단
야경이 예쁠거같은 뷰고 리조트 바로 앞이 신비의 바닷길 열리는곳이예요
매일 시간 확인하고 길 열리나 본다음에 갈 수 있는 구조랍니다.
그냥 가면 익사사고도 많다고하니 조심!
저 아래는 해수욕장처럼 되어있어요!

아무래도
리조트형이다보니 이런 센스있는 빨래 건조대도 있어서 전좋았어요
수영장에서 놀고 빨래말리기 좋더라구요!!!짱짱
제가 나와서 보니까
객실 선택하는 팁이 있을거같더라구요
abcd동으로 이루어져있는데,
노블리안 대명회원권이 없으면 선택은
A호텔동
D동 패밀리 클린(클린동)
C동 패밀리 취사(취사동)
입니다.
확실히 D동은 냄새가 없었어요 지나가면서! A동은 다른건물은 안보이지만 확실한 전면 바다뷰
D는 약간 꺽여들어가서 광장이안보이거나 저층이면 그냥 인도뷰예요 ㅠㅠ 아니면 애매한 바다뷰가 많을거같았고
C는 광장을 통해서 보는 바다뷰예요 바다뷰 하려면 22000원 추가비용/일찍 체크인은 필수!

- 나는 음식은 안해먹는다. 전면 바다뷰보고싶다 하면 호텔동
- 음식도 먹고 나도 바다뷰볼래 하면 일찍 가셔서 오션뷰 고층으로 하세요!!!
근데 C동도 건물이 꺽여있어서 보는뷰가 달라요
저는 왼쪽라인에서 봣는데 오른쪽이 더 바다가 넓고 예쁘게 보일거같더라구요!
그점을 생각해서 방 고르시는거도 좋을거같아요.


이쪽편이 훨씬 더 뷰가 넓게보이고 좋을거같아요!
중간에 꺽인곳 기준으로!(11호^0^)



마지막으로 완전 핵핵 꿀팁

취사룸에 있던 후라이팬이 솔직히 진짜 너덜너덜했거든요?
근데 전화해서 후라이팬이 좀 너무 낡았고 코팅이 벗겨졌다하니까 새걸로 가져다주셨어요!(완전새거)
식기쓰다가 뭐가 너무 더럽고 안좋다 싶으면 친절하게 가져다 주시니까 진짜 꼭 부탁해서 ㅋㅋ 바꿔보세요!


그리고 또 꿀팁이 있다면 ㅋㅋㅋㅋㅋ
카드를 잃어버릴 수 있잖아요?

객실카드를 앱으로? 할 수 있어요 ㅋㅋ 원격으로…


모바일 체크아웃도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