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먹는일상/맛있는 배달음식을 찾아라!/임신 18주/

저번에 회사일 보러갔다 오면서

코로나가 완전 창궐하기전에 내가 좋아했던 찰스크라운을 가려다가  
ㅠㅠ혼자 하시는 가게에다가 브레이크 타임도 가까워서 못가니
멕시칸 음식이 엄청 먹고 싶어졌다ㅋㅋㅋ

내가 멕시칸음식점을 많이 가보지는 못했지만
가성비/맛 면에서 1등이었던 찰스크라운 ㅠㅠ 하지만 느긋하게 가서 먹지 않으면
먹기가 어려워서
배달어플을 연구하고 고심한 결과 = 멕시칸 그릴을 찾음
배달의 민족에서 검색하다 보니까 따로 리뷰이벤트도 안하시는거같은데 리뷰가 엄청 좋아서
궁금해짐(알고보니 전주 객사에서 크게 멕시칸 음식점 하시다가 건강문제로 배달매장으로 운영중이라고 하셨다)
혼자라서 고민고민 하다가
치킨 타코/ 치킨 부리또를 시켜보았다!
결과는 매우 성공! 하지만 배가 터질거같았음!


상큼함과 불맛의 조화가 돋보이는
치킨타코!(8500원)

아주 재료가 꽉꽉 들어차있는 치킨 부리또!
고수는 들어가지 않는데 야채랑 재료들이 튼실하게 꽉 차있어서 넘 맘에 들었다(9천원)
밥까지 들어있어서 더더 배부름, 다음날 한조각 남긴걸로 다음날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음(야채가 좀 시들해지고 똘똘 말린게 풀리긴 했지만 괜춘했다!)



이상하게
임신하고는
돼지,소보다는 닭이 당긴다.
고기덕후였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닭고기가 땡긴다 신기함!

이건 충만치킨 티꾸닭!
점바점도 있는것 같다!
진북점에 시켰는데 넘 맛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상콤한 조화
양파가 아주 가득이다
빠삭 빠삭

그래도 난 간장티꾸닭이 원픽!


내가 완전 좋아했던 삼겹살집 ㅋㅋ

국민운동식당!

서신동에서 장사를 아주 오래한 삼겹살집이다.
진짜 맛있음 ㅋㅋ 매장에서 먹으면 꼭 껍데기 한장씩 구워주시곤 했는데, 저게 맥주를 부르는 마법이다…. ㅠㅠ
저기가 떠서 한번 시켜봄! 맛있다!
여러모로 신경써서 포장해주시는듯하다. 꽃게 들어있는 순두부 찌개도 맛있음 근데 확실히 가서 먹는게 더 맛있긴함… 그래도 포장으로 이정도
먹다니 완전 맛있었다 ㅋㅋㅋㅋㅋ 따로 데워서 먹지 않았는데도 맛있게 먹었다!
나중에 시켜서 먹게 된다면 또 먹어 - 봐야지이!


여기도 내가 좋아하는 피콜로라는 집!

전주 시내에 있는 화덕피자/파스타 집이라고 해야하나?

여기 피자 맛있게 먹어서 옥수수 피자가 궁금해서 시켜봤다.

확실히 루꼴라나 바질피자가 더 풍성한 맛이 있지만 요거도 나름 꼬소꼬소하면서 매력이 있다.

가서 먹는맛은 따라갈수 없지만 그래도 맛있음


이건 바질 크림 리조또!
보통맛인데 괜찮다 ㅋㅋㅋ
근데 첫끼를 이걸로 먹었더니 속이 느글 느글 한건 피할 수 없었음….

피콜로는 근처 주차장 1시간 무료 주차권도 주고 ㅋㅋ
주말에 밀릴때 가면 은근 웨이팅이 있는데
평일에 편하게 시켜먹으니 좋긴했다

그래도 따끈하게 바로 나오는 화덕피자는 피할수 없음 ㅠㅠ
화덕빵을 리뷰쓰니까 주셨는데 ㅋㅋㅋ
조카도 맛있다고 냠냠 먹었다











요기는 드라이브 가다가
갑자기 갈비가 땡겨서 포장해서 먹은곳

담양여행가시는분들께 추천드립니당

담양 금성갈비


3인분 주문했는데
양파절임이 아주 킥이었다
그리고 이미 구워져서 나와서 그런지 맛있었다
주인 할아버지 인심도 좋고 친절한 집!
김치도 맛있었다
돼지는 안땅기는데 그래도 숯불향 나는 갈비가 갑자기 먹고싶어서
드라이브 갔다가 먹었는데
넘 맛있게 먹어서
추천하고 싶다. 숯불향이 솔솔남! 포장도 아주 잘해주신다 맛 굿굿


티꾸닭이 부족했나..🍗🍗🍗🍗🍗
서신점에서 다시한번 시켜서 먹음
고추장 티꾸닭과 간장 티꾸닭
간장이 더 맛있긴한데! 고추장은 다소 맵다 ㅋㅋㅋ

충만 치킨 너무 맛있음 ㅋㅋㅋ
간장 티꾸닭은 진리다💕💕💕💕💕
괜히 인기있는게 아님 ㅋㅋㅋㅋㅋ


갑자기 바스크 치즈 케이크 땡겨서

전북대근처에서 사온 바스크치즈케잌

동영커피께 더 맛있긴함… ㅠㅠ


우리동네

크리크사이드에서 산 크로플

크리크사이드 크로플 너무 맛있다 ㅋㅋㅋ
포장해도 배달해도 매장에서 먹어도 맛있다! 짱짱 크로플 맛집 인정 땅땅땅


왜 갑자기 아웃백 스테이크 투움바 땡기는건데 ㅠㅠ

존맛임

역시 투움바는 대체가 안됨 ㅠㅠ 근데 확실히 매장가서 먹는게 맛있다

비슷하게 집에서 해도 확실히 투움바는 대체가 안됨

아웃백은 투움바때문에 살아남은게 확실하다…..


키슈!
진북동 키슈맛집 ㅋㅋㅋ
키슈드로렌
우연히 시켜먹게 됬는데 진짜 자주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맛있음 새 메뉴도 내주시면 좋겠다! 와인이랑 잘어울릴거같은맛…. ㅠㅠ


ㅋㅋㅋㅋ 사진으로 보니 다소 흉물스러운
남문피순대!
세상맛있다ㅋㅋㅋㅋㅋ 양이 왕많음
근데 포장하면 깻잎이랑 마늘도 주는데 왜 안주신걸까… ㅠㅠ

부추를 와르르넣어서
와르르르르르

아무튼 맛있다
냄새가 꾸리꾸리 한거같지만 한입해보면
맛이 다른.. 클라스…^_^


당근에 안쓰는 향수 10만원 주고 팔아서 신났지만

아마 식비^^
보니깐 기별도 안갈듯

해피한 임산부 뚱땡이의 배달퍼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