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이것저것 먹은 찐후기(대전 청춘관, 관평동 양갈비 맛집 양)


여-하

여러분 하이라는뜻

오늘도 제가 먹은 음식 사진을 보니

내 몸무게 ㅇㅈ 하게되네요
하하하


근데 20대땐 안그랬는데
왜 30대는…(코로나때문임)


아무튼 동생이 데려간 왕맛집

청춘관!


청춘관이라니 이름이 굉장히 핫하고 맛있을거같은 느낌이 강하게 오죠

동생이 맨날 맛있다고 하더니 진짜 맛있더라구요ㅋㅋ

어른4명+애기한명 이렇게 갔는데 다섯시반쯤에 호다닥갔더니 사람도 없고 한적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아마 저녁겸 술한잔 하러 오는 손님들의 러쉬가 오기전에
호다닥 먹고 떠나서 그런지 아주 야무지게 먹고 말았죠

주의할 점: 주차할 곳이 없다! 길에 대야합니다

가격대는 2만원내외로
크게 비싼편은 아니였어요

탕수육+유린기+짬뽕2(동생이 짬뽕 맛있다고해서)+ 크림새우

먹었는데 다들 엄청 맛있게 잘먹었어요
그리고 짬뽕 2개를 시켰는데 4명이라 네개로 나눠주심 ㅠㅠ(쎈스만점…..!)
크게 바쁘시지 않을때그래서 그런것같은데, 넘 감사했답니다
이런 소소한 센스에 감동받아요 하트하트


찹쌀탕수육+ 부먹

인데 바삭바삭한 느낌이 살아있고 소스도 적당히 달다구리 하면서 맛있는 탕수육이었어요!


너무 맛있어서
흥분하면서
찍은
유린기….!

진짜 맛있었어요 매콤하면서… ㅠㅠ 달달


미친놈인 크림새우

전주에서도 깐쇼새우라고 새우맛집이 있는데
전 크림새우는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새우의 혼이 살아있는 맛이었달까
탱글+부드럽+크림의 달콤새콤상큼한 맛이 와우


적당히 얼큰한 짬뽕

막 짜진 않은데
오 이거 사골같은거 우려낸 짬뽕의 맛이다 싶을만큼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근데 매운편! 넘 맛있었어요

또 먹고 싶네요^^?


새우사탕도 주셨어요
엿같은건데
아무튼 ㅋㅋㅋㅋ 4+애기1명해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식사를 했는데 8만원정도 나왔어요
근데 나중에 배고프단 사람이 있어서 한가지 정도 더 시켰으면 더 맛있게 먹었을법하더라구요
(배터졌을지도) 아무튼 왕맛있어서 왕만족




그리고 그 다다담날
대현아 일명 대전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황하다가
아무것도 못사고
방황만 하고
방황끝에 밥먹자 했는데

남편이 갑자기 여기를 가자더라구요 ㅋㅋ
여기가 맛집이라면서

여기는

관평동 양

가게 이름은 양이예요!

아무튼 양고기를 한번도 안먹어본 저는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바운스 맛있을까?
소고기보다 맛있어?
어때
궁금해
하면서

아무튼

메뉴판 참고하세요


저는 사장님이
생갈비를 추천해주셔서
이때부터 진실됨이 느껴졌어요
더 비싼메뉴보다는 이게 입문으로 좋을거라면서 ㅋㅋㅋ
진짜 베스트였습니다

저희가 시킨건 생갈비



요리는 가지만두튀김이 궁금했는데
동생이 꿔바로우 먹쟤요

근데 뭐 동생님이 사주시는거라서~
군말없이 궈궈
그리고 조카도 있어서 맛있을거같았어요
근데 가지만두 튀김 맛있다고합니다… ㅠㅠㅠ
담에 꼭 먹어봐야지


이게 기본 소스 세팅~


구어구어~

사장님이 구워주시는데
와우
진짜 빨리구워져요
8282의 민족
순식간
아마 저 숯으로 된거때문인거같아요
암튼 짱빨리 구워져서 계속 시키게 되네요?



이상한냄새
안나고
존맛
부드럽고
살짝 쫠깃한가? 싶으면 입에없음요
냄새도 안나요


미친육즙의 콜라보

또 먹



양파 구워주는거 개맛있습니다
개맛

미친 바삭 바삭 꿔바로우
너이놈
내입으로 혼내주맛!

저건 먹는게 아니라더라구요….^_^


아무튼

동생네 놀러갔다가 아주 맛있는거만 야무지게 먹고 왔습니다!
다음에는 꼭 가지튀김 먹어볼거예요!
맛있겠다!
야호


대전프리미엄 아울렛 오셨다가 저거 드세요 ㅋㅋ
맨날 윗층 식당도 지겨울수도 있잖아요 핵존맛!!!

그럼 이만 ㅃ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