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내돈내산) 진북동 키슈맛집 키슈드로렌(간식으로 딱!)

비오는 화요일
잠깐 회사에 서류내러 갔다오는 길에 우연히 들리게 되었다.

배민에서 콩나물국밥을 포장한다음에 주변에 새로 생긴 가게가 떠서 한번 눌러봤더니
키슈 전문점이었음!

키슈는 지금까지 한번도 먹어보지 못했는데, 가령 타르트집에서 종종 서브메뉴처럼 팔긴 하는걸 봤어도
아예 키슈만 파는 전문점은 한번도 보질 못했다!

키슈가 나름 되게 든든하다? 맛있다? 는 평은 들어보긴 했는데
결국 피자같은거아닌가? 하는 생각에 먹어본 적은 없는데
갑자기 궁금증이 돋아서 포장해보았다!

결과적으로는 대존맛


영업시간이 10시부터 4시
낮에만 영업하신다.

주차는 주변에 갓길에 하면 될듯! 자리가 꽤 있었음! 아무래도 앞에서 픽업만 하니까 잠깐 비상등켜고 가게앞에 세워도 될듯하다!
어차피 덕진구청 근처라서 근처에 일보러 갔을때 먹어도 괜찮을 것 같음



요롷게 생긴 친환경 스러운 상자에 센스있게 담아주신다.

바로 먹을거면 데워드릴까요? 라고 하심! 포크도 챙겨주시는데 나는 집에가서 먹을거라서 괜찮다고 했다!

나는 바로먹을게 아니라서 집에가서 데울거라고 하니 180도에 5분 데우라고 하셨다(실온보관 기준인듯)

위치/번호/인스타

덕진구 벚꽃로22에 위치했다.
따악 덕진구청 앞에 벚꽃 예쁜데 그 앞에 자리잡고 있음
번호: 063-901-0331이다! 미리 문의해보고 예약하고 가도 좋을듯(홀케이크 버전으로도 판매중이다)

[네이버 지도]
키슈드로렌
전북 전주시 덕진구 벚꽃로 22
http://naver.me/FFQb7qhb

네이버 지도

키슈드로렌

map.naver.com



키슈 냉장보관은 최대 3-4일/냉동보관/자연해동이라고 한다

그리고 택배도 하시는듯!오오
택배로도 먹을만한 맛일거같다!


입덧이 굉장히 심한날이었는데
밀가루는 굉장히 안받고 토하는데 아직도 멀쩡! 100프로 유기농 밀가루를 써서 그런건가?

냉장고에 보관하다가
꺼냈는데 상당히 차가웠음
처음에 180도에서 5분했는데 한입먹고 차가워서
다시 180도 5분했다!

내 생각에 냉장고에서 보관하다가 데우려면 180도에서 10분 하면 딱 괜찮을거같다는 생각을 했다!


포크로 잘라본 사진


내가 먹은 맛은 키슈폴레!


닭가슴살,토마토, 치즈 등이 들어있다고 한다!
생각보다 밀가루 함량은 적은편이고 느글느글하거나 전혀 자극적인 맛이 아니었다!
피자랑 비슷하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아주 약간 비슷하지만
뭔가 슴슴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맛이랄까?
전체적으로도 조화를 이루면서 각자 재료들의 맛이 살아있었다.
안에 있는 재료들도 풍성하고 다양한 맛이나서 케이크나 일반 타르트보다는 정말 브런치나 식사에 어울리는 맛이었다!

하나를 먹어보니
다른맛들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샘솟는 곳이었음!






배민에도 등록이 되어있다!
배달비는 4천원정도! 근처 갈일있으면 포장해와야겠다는 생각을 하게됨!
차로 가기도 접근성이 좋고 운동삼아 걸어가도 괜찮을것 같다는 생각을 했다
비슷비슷한 맛일거같지만 굉장히 재료에 따라서 또 다른맛일거같음





가격이 약간 비싸다는 생각도 들긴했지만

안에 든 재료들도 풍성하고 다양해서 한번쯤 먹어볼만한 곳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다음에는 키슈바질라를 꼭 한번 먹어봐야겠음 >.<

새로 생긴 맛집을 알게되서 기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