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맛집탐방

전주 최애카페 리스트 :-)

내가
사랑하는

선이랑


요새 도넛열풍이 불고있죠
노티드랑 비슷한 도넛느낌이있고
선이랑같은 정석 도넛 느낌이있는데 저는 선이랑! 넘 맛있는거같아여~~~
소리질러~~~!!

선이랑은 도넛카페다 보니깐 늦게까지는 문을 안여는 것이단점
하지만 그외에 도넛먹으러 가기 좋고
주차장도있고(너무 조아요)
주차장은 서야주차장에 대시면됨(무료주차1시간)


크림브륄레 도넛

이거에 대한 기대가 젤 컸는데.. 기대보다는…!? 약간 크림브륄레보다는 탄맛이 더 나가지고 ㅋㅋ
기대보다는 그냥 그렇다.. 생각을 했어요

베이직
기본 도넛

제가 여길 맛집이라고 생각한게
기본도넛이 너무 맛있기 때문이예요
아메리카노와 꿀조합이 가능할거같아요

라즈베리 도넛

상큼한느낌이라서 상큼한 베리류 좋아하시는분들은
모두 좋아할거같은 느낌!
상큼한 느낌의 필링이 가득 차있었셔용



여기는 카페 구식 이예요 ㅋㅋㅋ


처음에는 구석인줄알았다는, 중화산동-서신동에 있다고 해야할거같아요!
본병원가는쪽 골목에 있습니다
주차난이도는 높은편은아닌데! 그냥 길 에 대야해서 자리가 없을수도있어요 ㅋㅋ

여기 흑임자라떼도 넘 맛있고
땅콩 라떼도 맛있고
코코넛 스무디도 맛있구요!
사장님이 정성을 다해서 만들어주시는 느낌이예요!!! I
흑임자라떼 맛있어서 굳이 강릉가서 안사먹었달 정도일까요

완맛
꼬수운 흑임자가 이렇게 커피랑 잘어울렸다니 ㅠㅠ 흑흑




가비마실이예요

가비마실은 커피보다는 케이크가 주로 맛있는 카페같아요
익산에서 운영하시다가 전주로 오셨다는데?
그만큼 명성이 자자한거겠죠

한조각에 거의 6-7천원정도하는데
코딱지만하진 않고 제법 양이 있어요
근데 가끔 밥먹고 오면 못먹을 그런 양이예요

제 친구가 엄청 강추때려서 왔는데
안에도 널찍하고
커피맛도 나쁘지 않더라구요 ㅋㅋ
무엇보다 케이크가 진짜 맛있어서 가끔 생각나는 그런 카페예요

-티라미수
-마틸다
이렇게 먹었었는데 진짜 다맛있… ㅠㅠ
다음엔 다른거도 많이 먹어보려구요 ㅋㅋㅋㅋ


그리고

시내에서 나름 핫플가보자 해가지고
가본곳인데요

vms커피바라는 곳이예요


디저트로 나오는 마들렌이 되게 여러종류가 있어서 재밌었고
우유도 선택할수있는 오트밀우유종류도 있고 해서 맘에 들었답니당~~~~~:->
무더운 한여름에 가고 요새는 못갔는데 핫플이라서 사람이 많긴많았어요 ㅋㅋ
갬성넘치는느낌,,,,,?

라떼가 꼬숩고 괜찮았어요
-라떼감별사-

서신동의 최애 카페 크리크인사이드 ㅋ

제 블로그에 종종적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추천하려고요
배민에도 있는데 평이 좋은건 이유가 있더라구요
일단 크로플이 왕왕
맛있어요 진짜…
그리고 음료도 맛있어요!!!
근데 수박주스는 약간 시럽맛이 나긴해서 전 그거는 비추
하지만 그 외에 커피음료랑 넘 맛있어서 전 완전 추천합니다!!!


여기 빙수맛집
빙수가 거의 2-3인용이예요
왕크죠
두명이서는 섯불리 안시키는게 좋아요 ㅋㅋ
아주 맛나게 먹었답니당 얼음은 우유 얼음!



요기는 한옥마을

전망!  전망이 좋은 카페 전망!

한옥의 전망을 보고 싶다면 한옥마을 전망이 좋아요 ㅋㅋ
커피맛은 쏘소이상정도 되는데 종류가 다양하진 않아요
날씨좋은 날엔 여기를 강력추천합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급마무리ㅋㅋㅋㅋ 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