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제품리뷰

필모아 탱커 앤 텀블러 세트 내돈내산 후기

티비를 보다가...갑자기 필모아 텀블러가 나오는데...

여보...이거봐봐...나 이거 사고싶다 너무 좋을것같아...라고 설득...? 통보..? 인가...암튼 허락을 구하고 구입하였다.

일요일에 주문했더니 화요일에 똭~!!

홈쇼핑에서 차가운물이 12시간 뜨거운물이 24시간 어쩌고 저쩌고...그런 내용을 보고... 솔깃?

그리고 사이즈가 커서 너무 마음에 들었다.
하지만 실제로 오픈해보니..진짜 너무 컸다..ㅋㅋ

 



상자를 오픈하니 요런 구성으로 들어있었다.
내가 주문한 세트가 그대로 다 왔는지 확인작업을 진행하였다.ㅎㅎ


음..스태인레스 빨대와 청소솔은 텀블러 상자안에 들어있군요 ㅎㅎ


다 꺼내보니 사진에서 보던 그대로 구성품이 다 있었다!
900ml짜리 텀블러 2개와 2L 짜리 탱커...그리고 아이스볼트레이... 이렇게해서 약 6만원 정도에 판매하고 있다.

 


하지만...나는 카드혜택을 사용하고 기존에 받은 포인트를 활용해서 47000원 정도의 금액으로 이 셋트를 장만하고나니 만족도가 더욱...👍🏻👍🏻👍🏻👍🏻


아이스볼 트레이는 예전부터 사고싶었지만...굳이 이런걸 돈주고 사야하나...? 이런 생각에 사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런걸 2개나 주니..ㅎㅎ 👏🏻👏🏻👏🏻

실제로 얼려지는 얼음의 양이 어마어마하다... 약 400ml의 물이 얼려진다.(아아 중독자에게 필수🥴)


홈쇼핑을 보다가 검색해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다.
설명은 홈쇼핑 또는 상품설명에 자세히 나와있기에 적지 않았다.

내돈주고 사서 약 2주간 사용해본 후기는...
텀블러는.크다.
매우 크다...승용차의 컵꽂이에 들어가지 않아서 뒷자리 가운에 내리면 있는 컵꽂이엔 들어가서 거기에 넣고 다닌다...😈

suv 쏘렌토급에는 들어갈듯...?

그리고 보는사람마다 흉기를 들고다니냐고 묻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탱커는...아직 딱히 쓸일이 없어서 사용해보지 않았지만...텀블러가 작아보이는.....암튼 엄청 크다 ㅋㅋ

성능은...아침에 커피를 얼음넣고 타서 출근하면... 퇴근할 때 마셔도 처음 상태 그대로 차갑다 ㅋㅋ

단...식기세척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사용하게되면 텀블러에 적혀있는 필모아 로고가...지워지니...알아두시길..(ㅠㅠㅠㅠㅠㅠㅠ고무같음)

그냥 지우고 쓰고만다.ㅋㅋ 식기세척기에 돌려야 제대로 세척도 되고 좋자나요?ㅎㅎ

암튼 5만원 아래로 산 필모아 탱커 앤 텀블러 세트..

 


일단 크고
많이 들어가고
오래오래 시원해서 만족🎃🎃

요새 웨이스트제로 운동을 많이 하는데
뽕빼게 아주 오래 잘들어서 쓰레기도 줄이고 싶당 ㅎㅎ
괜찮아서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