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제품리뷰

A/S 후기,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오아 와이더 F3 FOD 센서, OA-CG035) 내돈내산

얼마전에 차량용 무선 충전거치대를 구입하여 신나게 아주 잘 쓰고있었다.


이 소리가 사용에는 지장이 없지만...굉장히 거슬린다..
처음듣는사람은 다 깜짝 놀라서 뭐지? 이런다..ㅜ

 


제품을 살 때 1년 무상 A/S를 봤던 기억이 나서 제품회사인 '오아'에 전화연결을 했더니..대기가 15분인가? 그래서 포기하고 카톡상담을 진행하였다.

상담은 3분정도 기다리니 진행되었고..

요렇게..구매정보를 알려달라 하더라..

상담을 진행하며 증상을 얘기하고 동영상을 보내니 이런 답변을 받았다..

구입한지 한달이 경과되었기 때문에...택배비는 내가 부담..

상담원분은 참 친절하였지만...굉장히 씁쓸했다..ㅜ 아버지꺼까지 총 2개를 구입했는데...그건 멀쩡하려나..ㅎ


아깝지만 드르륵 소리가 너무 스트레스라 a/s를 신청했다!

접수를 하고나니 이런 as안내문을 받았는데..
1년후에 고장나면 그냥 버리는게 나을듯하다.ㅎㅎ

금요일에 접수하고 바로 월요일에 우체국에서 택배 회수가 진행되었는데.. 화요일에 갑자기 이런 카톡을 받았다...ㅋㅋ

받자마자 증상이 있으니 그냥 바로 제품을 발송한듯?


오늘 택배를 수령해보니..

우와 새제품이다.ㅋㅋ
역시 고치느니 그냥 새걸로 보내는게 이득인가보다.

새걸로 받아서 좋긴하지만...어차피 원래 2달정도밖에 안된거였어가지고...씁쓸함;;

교체받은 제품 포장이 좀 바뀐듯...?ㅎㅎ

이번 제품은 제발 문제없이...문제가 생길거거든 1달안에 생기길...제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