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제품리뷰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오아 와이더 F3 FOD 센서, OA-CG035) 내돈내산 최저가 구입 후기

드디어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를 구입하였다. 내돈주고 내가 삼.

 

정말 많은 정보들을 검색해보았지만, 검색할수록 더 결정을 못하겠어서 오랜 시간이 걸렸다.

 

아마 나와 같은 상황이신 분들이 꽤나 많을 것 같아서, 오랜 고민 끝에 구입한 차량용 무선 충전 거치대 구입 및 장착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1. 오아 와이더 F3(OA-CG035)를 선택한 이유

 

 : 검색을 하면 할수록 결정을 못하겠어서 보이는 사이트마다 들어가서 리뷰를 다 읽어보았다. 그 결과 오아 와이더 F3는 연결고리가 짱짱해서 방지턱을 지날때에도 핸드폰의 출렁임이 거의 없다는 후기들이 많기에 선택하였다.

깔끔한 가죽  디자인도 선택에 영향을 주었다.

 

 

가격을 검색해보니, 최저가 41,400원으로 다른 거치대 3만원정도...에 비해서 약 30% 가량 비쌌지만...제품이 튼튼하다는 후기들을 믿고 구입을 결정하였다.

 

 

 

 

 

 

그리고 검색신공을 통해서...나는 G마켓에서 쿠폰을 사용하여 최저가인 38,310원에 구입하였다!!! 오예~ 제일 싸게 잘 산듯?

 

 

 

컬쳐랜드 문화상품권을 구입하여 스마일캐쉬를 충전하여 구입한다면...실구매가는 약 35,000원 정도가 된다^^.

 

구입하실 분들은 저와 같은 방법으로 구입하시길 추천드려요~^^ 

 

 

이럴수가....

지금 뜬 최저가!!! 와...선착순 쿠폰을 뿌리다니...아쉽

 

 

 

쿠팡에서 자동차페어라고 해서 뿌리는 쿠폰을 사용하면...33,600원이라는 정말 초초초 저렴한 가격이 구입이 가능하다...ㅜ

이 글을 보고 바로 구입하시는 분들은 좋겠어요~ㅎㅎ



2. 오아 와이더 F3(OA-CG035) 개봉 및 구성품

주문한 다음날 택배를 받고 뜯어보니 제품이 똭~!!

 

 

 

 

핸드폰 거치 부분이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아주 깔끔하고 보기 좋다.

 

측면에는 대표적인 기능들에 대한 설명이 있다.

 

1. 무선 충전 (당연히...)

2. 동작감지 (당연히...)

3. 인공지능 FOD 센서 ( 이건 꼭 필수!!, 없는 제품들을 보면 막 손만 지나가도 열리고 그래서 불편함.)

4. 급속충전 (당연히...)

 

후면에는 대쉬보드 거치대를 어떻게 설치하여 사용하는지...그런 그림이 있네^^;

 

 

 

박스를 개봉하니 다음과 같은 구성품들이 들어있다.

좌측부터 순서대로, 간략한 설명서, 거치대 본체, 대쉬보드 거치대, 송풍구 거치대, C타입 충전케이블 이렇게 들어있다.

 

오아 와이더 F3 제품은 거치대 타입을 2개나 줘서 상황에 맞게 설치하면 되니까 참 좋은 것 같다.

 

 

대쉬보드 거치대(좌), 송풍구 거치대(우)                                                      무선 충전 거치대 본체(후면)        

 

 

차량에 장착을 위해 거치대를 골랐으면, 거치대 본체 후면부랑 연결하면 끝~!!

 

3. 오아 와이더 F3(OA-CG035) 설치후기

 

저는 깔끔한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송풍구 타입 거치대를 선택하여 설치하였어요. 깔끔하죠~?^^

 

 

          송풍구에 거치대 설치                                                                        갤럭시 노트9 거치한 모습          

 

 

실제로 운행해보니 흔들리지도 않고 아주 마음에 듭니다. 굿굿~!!

충전도 아주 잘되고 좋네요.ㅎㅎ

 

마지막으로 FOD 센서가 잘 작동하는지 테스트한 영상이에요.

앞에서 손을 아무리 움직여도 작동하지 않고, 핸드폰을 가져가니 작동하네요.ㅎㅎ

 

아 너무 좋다...ㅋㅋ

 

오아 와이더 F3 작동 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