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함덕 유탑유블레스( 함덕 해변뷰 호텔) 간단 후기 >.<

안녕하세요?

 

저번주까지는 장마가 말썽이더니

 

이제는 더위가 진짜 폭염수준이네요 ㅠㅠ (너무 더워요....)

 

오늘은 지난주에 다녀온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을 소개해볼려구요 ㅋㅋㅋ 

 

제돈 내고 제가 다녀온 후기이니 참고해주세요.

 

먼저 함덕 유탑유블레스 호텔은 제주 함덕해변앞에 바로 위치해 있습니다.  열심히 인터넷 서칭하다보니깐

 

이렇게 대놓고 해변뷰인 호텔을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다고해서 작년에 친구들과도 한번 다녀왔는데요.

 

여름에 오니까 전망은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저는 4층에 배정받았는데 내려다본 전망이 딱 이런 수준이었습니다..

 

더 보시죵

 

 

 

 

 

 

 

와 정말 해외 해변보다 더 예쁜거 같아요 ㅎㅎ

 

여름에 제주도에 또 와야할 이유가 또 생긴거같아요

 

 

어린이들도 잘놀고 물이 얕은데다가 번화가에 자리해 있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올리브영, 음식점 등등이 많아서 아무래도 편리해요. 물놀이 도구등도 쉽게 살 수 있을 것 같아요 좋을거 같아요!)

 

 

 

 

 

저 옆편에는

 

함덕오시면 많이들 가시는 카페 델문도가 있는데요

 

빵 맛집이기도하고 해변에서 바로 바다가 보여서 저도 몇번 갔어요 ㅎㅎ

 

아무래도 여기 호텔 조식도 있지만 아침일찍방문해서 조식대신

 

빵과 커피를 마셔도 넘 조을거같단 생각이 들었어요!

 

 

** 제 총평은 별 네개입니당

세부적으로 살펴보자면

 

일단 가격

 

여름기준으로 일주일전에 예약했는데도 싱글베드+ 퀸사이즈 베드 하나로 이루어져있는데

 

오션뷰기준  12만원에 예약했어요~

 

그래서 가격은 만족합니당

 

 

그리고 룸컨디션

 

룸컨디션은 아래가 카페트가 아닌점은 좋았는데 이불에서 너무 먼지가 많이나더라고요 ㅠㅠ 당황했어요

 

그리고 약간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서 보니까 수건이 잘 안말라있는거같아서... 거기서 나는 냄새더라구요

 

새수건인데도요 ㅠㅠ 그래서 좀 아쉬웠어요

 

뷰는 정말 좋았는데 룸컨디션은 조금 아쉬운 수준이었답니다 저번에 왔을때는 그런 꾸리꾸리한 냄새가 나지 않았는데 ㅠㅠㅠ

 

 

부대시설

 

위에 안트레라는 루프탑바가 작게 마련되어있고 1층에도 음식은 다양하게 판매해서

 

그런점은 좋았어요 편의점이랑도 연결되어있어서 가족단위로 오시는 분들은 좋을 것 같아요

 

 

여기는 제가 호텔소개할 생각이없다가 쓰는거라 내부사진은 없는데 전반적으로

 

그래도 괜찮았구, 음료도 다 무료로 주시는 냉장고가 맘에들었답니다

 

 

지나가다가 풍력발전소 사진 찰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