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여행

제주시 호텔 추천❤️휘슬락 호텔


안녕하세요?

지긋지긋한 비때문에 해를 본지 오래된것 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여수로 가족여행 후 저희 부부만의

휴가로 제주도를 왔답니당

가을 제주 봄제주 겨울과 초여름의 제주를 왔었는데 이렇게 완전 8월에 제주를 온 건 어렸을 때 이후로 처음인데
다행히도 날씨가 정말 좋네요!❤️

날씨가 사람기분을 좌지우지 한다는걸
이번여름에 정말 많이 느끼게 되는거같아요...
(엘에이 살고시포요...)


제주공항근처 호텔은
요기조기 가보았는데
탑동에 위치한 호텔중에 여기가 가장
맘에 들어서(라마다 빼고 거의 다가본거같아요)

블로그에 남겨봅니당

저희는 8월 성수기기준

디럭스 패밀리 트윈 바다전망

방이고 가격은 118000원에 예약👏🏻

비수기나 평일 더 미리예약했다면 더 쌀수도
있었을듯 합니다


체크인을 하고 올라가려니
층별안내가 있네요 헬스장 수영장도 있어요


깔끔

웰컴음료


호텔 1층엔 이렇게 서가앤쿡도 연결되있어요

가족단위로 들르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애기들은
회나 요런걸 잘 못먹잖아요 ㅠㅠㅠㅠ






방으로 쏙


저희는
4층에
체크인했어용





우와 3명이
자기에 적당해보여요
침대 넓음 ㅋㅋㅋㅋㅋ


커피포트랑 커피빈 아메리카노가 준비되있어요



면으로 된
잠옷이있어서 진자유용했어요


온도조절하는고



어메니티는 없지만

일회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지않으려고

한다고해요


칫솔등은 꼭 준비해오세용ㅋㅋㅋㅋ

저는 칫솔 등은 꼭 챙겨가는 편이라 ㅋㅋ

일회용 칫솔은 이도 잘안닦이고 쓰레기만 되고 ㅠ



넘 맘에드는
테라스!!!!!


저녁에 야식으로 동문시장 걸어가서 사온고

여기서 맥주랑 캬⭐️⭐️⭐️⭐️


짱맛탱~~~~~~





노을이 져가네영 🎤🎤



ㅎㅎㅎㅎㅎㅎ



짜잔

여기서 조식먹어도 괜찮겠쥬???


추천합니당 ❤️❤️

앗 단점한가지가 있다면

방음이 잘안되요 ㅋㅋㅋㅋㅋㅋㅋ밖에서 애기가

누구부르는 소리가 너무 잘들려서 식겁...

방에서 헛소리 한 거 들렸을까봐여



그래도 바다가 쪼라라라 보이는데

이정도 가격이면 완전 만족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