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지보이.
긴말이 필요없다. 너무 좋다. 지금까지 경험해본 의자중에 최고다.(경험이 별로 없는건 함정)
꼭 매장에 여러번 가셔서 여러번 앉아보고 구입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원래 한샘 리클라이너 4인용 쇼파를 사용중인데, 레이지보이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서 가운데 일반쇼파를 분리하고 레이지보이의 자리를 마련하였다.
설치를 하고보니 좀 크긴 합니다.
사이즈는
폭 90cm
너비 100cm
높이 105cm
완전 리클라이닝 170cm
벽면과의 거리 24cm (추가로 10cm 더 확보하라고 설명서에 써있긴 함)
특히, 리클라이닝 기능을 완전히 작동시킨 상태에서 벽과의 거리를 10cm 확보하라고 해서 더 튀어나와 보인다.
이렇게 큰 쇼파를 어떻게 배송하는지 궁금했는데, 2파트로 분리되어있어서 가져와서 조립하는 방식이었다.
배송 후 며칠뒤에 하부 가죽에 이런 문제가 있다는 것을 인지하고 문의하였더니, 바로 A/S 접수되었고 몸체를 새걸로 교체해주었다.
약 3개월정도 사용중에 있는데, 옆에 한샘 리클라이너는 사용하지 않는다.
조카들이 와도 바로 레이지보이로 올라가고(비싼것을 애들도 아는것인가?) 의자가 몸을 끌어당기는 것 같다.
참고로 가전이나 가구는 사고싶은것을 사야 후회하지 않기 때문에, 수동이 아니라 자동을 선택했는데 가격차이가 어마어마하게 나지만 후회하지 않는다.
물론 수동을 샀어도 잘 사용했을 것 같은데, 자동차도 메모리시트가 없어도 잘 사용하지만 있다가 없으면 매우 불편하듯이 레이지보이도 자동 + 메모리시트 기능이 있어서 정말 너~~~~무 편리하다.
특히 아이에게 수유를 하고나서 의자를 작동할때마다 느낀다...자동하길 잘했다..정말 잘했다..
우측면에는 이처럼 리클라이닝을 작동시키는 버튼이 있는데, 예전에 구경다닐땐 리모컨이 있어서 좋았는데 문의해보니 리모컨은 다 사라졌다고 한다..아쉽;
때문에 측면의 버튼을 이용해야 하는데, 아이를 안고 있을때는 체구가 작은 와이프는 조금 불편하다고 한다.
하지만, 메모리시트 기능이 있기 때문에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다고 한다.
버튼 및 작동 방법에 대한 설명은 나눠주는 메뉴얼에 자세하게 나와있다.
USB 충전포트는 1.0인듯하여 고속이 아니니 별 쓸모는 없네요;;
등, 다리, 머리, 허리
본인의 체형과 상황에 맞게 디테일한 설정이 가능하기에, 너무 칭찬할만하다.
물론 설정 안해도 의자 자체가 너무 편하지만, 상황에 따라서 세부설정을 할 수 있으니 더 좋다.
기본 상태에서
헤드레스트가 이만큼이나 튀어나온다. 생각보다 쓸일이 많다.
럼버서포트(허리지지)인데 기본상태도 너~무 편하고 좋은데, 허리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살짝 튀어나오게 하니 더 좋다.
최대로 작동할경우 아래와 같은데, 사진상으론 티가 별로 안나지만 저렇게 하고는 못쓴다^^;
리클라이너의 꽃이라고 할 수 있는 다리 받침 기능!!
기본 상태에서 최대로 작동하니
다리받침을 올리면서 등받이가 살짝 뒤로 가며 이런 상태가 된다.
와이프가 산후조리원에 있을때, 내가 제일 많이 이용한 자세^^;
완전 리클라이닝을 하게되면 이처럼 무중력 느낌의 풀플랫 상태가 되는데, 이러고 자면 꿀잠잔다.
설명서에는 완전 리클라이닝 상태에서 벽면과의 거리르 10cm 확보하라고 되어있는데, 이렇게 사용을 거의 안해서 그냥 거의 딱맞게 24cm정도 거리를 두고 위치를 변경하였다.
관리는 상당히 귀찮아 보이는데..
매장에서 설명해주길 그냥 자기전에 수건으로 한번 쓱~ 닦아주고 자면 된다고 한다.
지금까지 그렇게 사용중인데..아이가 자꾸 토해서 어쩔수없이 가끔 물티슈로 톡톡 닦는데..걱정이다 나중에 어떻게 될것인가!!
* 메모리시트 기능 이용(주 사용 위치)
* 메모리시트 기능 이용(완전 리클라이닝)
* 메모리시트 기능 이용(홈 버튼)
보증은 해준다고 하지만..분명 다 지나고나서 문제가 발생하겠지?
인터넷 찾아보면 10년째인데도 문제 없다고 하는 글들을 많이 보게되는데.
제발 우리 의자도 그랬으면 한다.
가격이 ㅎㄷㄷ 하기 때문에 분명 수리비도 ㅎㄷㄷ 할 것 같은 두려움이 있다.
마지막으로 구입 가격
레이지보이의 1인용 리클라이너 중에서 2번째로 고가의 모델이었으며(가장 비싼 모델은 아이보리라 이뻤지만 외국 체형 맞춤이라 의자가 너무 높아서 불편하여 제외)
갤러리아 타임월드점에서 구입하였으며
구입당시 판매가격은 3,350,000원 이었다.
매장에서 기본 10% 할인을 하고있었고, 상품권 행사에도 참여 가능하다.
이정도가 기본적인 내용이다.
6월 중순에 가격을 3,590,000원인가로 인상한다고 하였고 금액별 자체 상품권 추가증정 행사를 진행하였다.
따라서 나의 구입 가격은 운이 좋게 최저가 구매를 한 듯 하다.
판매가격 : 3,350,000원
자체할인 10% : 3,015,000원
갤러리아카드(신규발급 10% 쿠폰) : 2,713,500원
상품권 증정(200만원 이상) : 자체 10만원(지금은 안할듯) + 상품권 증정 이벤트 20만원(비밀댓글로 문의주시면 추가 팁을 알려드려요)
실 구입가 2,413,500원 (무이자 6개월)
상품권을 증정이 아니라 할인으로 사용하면, 2,443,500원으로 구입가격이 3만원 올라가고 상품권을 사용할 곳이 있었기 때문에 증정으로하여 구입하였다.
판매가격이 24만원 인상되었다면 뭔가 엄청 비싸진 느낌이지만, 깨알팁을 이용하면 약 9만원정도 차이가 나게되니 큰 차이는 아닌듯하다.
구입을 고민중이라면 하루라도 빨리 사서 사용하는게 이득인 것 같다.
'내돈내산 후기 > 제품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돌쟁이 휴대용 유아차 고르기 ! 줄즈 에어플러스로 ! (내돈내산 후기, 휴대용 유아차 비교: 부가부,퀴드,요요), 줄즈 색 비교 (0) | 2023.07.25 |
---|---|
내돈내산) 4개월 아기의 육아용품 고민과 후기(가성비 내복추천/오아이비아이/압타밀과 명작비교/ 푸로푸트라 /일룸 /시몬스 매트리스) (0) | 2022.11.13 |
유용템/다이소 밤가위/버츠비 립스크럽/내돈내산 (0) | 2022.03.14 |
다노 올인원 4개월 수강 내돈내산 후기(다노 쇼핑몰 음식 추천, 비추천) (0) | 2021.10.30 |
알뜰폰 셀프 개통 후기(짱쉽다!) feat. 프리티텔레콤 (2) | 2021.09.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