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제품리뷰

유용템/다이소 밤가위/버츠비 립스크럽/내돈내산

내가 요즘에 산 물건중에서 아주 제일 유용한 물건을 그냥 소개해보려고 한다!

일단 입술이 엄청 잘트고 막 밀리는편인데 러쉬 슈가 스크럽이랑 비슷한데 버츠비 립스크럽 사보니 난 이게 더 좋음

러쉬는 찐설탕들같고

버츠비는 약간 설탕과 립밤을 섞은 느낌! 슬슬 밀어주면 일어난 각질이 떨어지고 휴지로 한번 정리해주면 되서 좋고

양이 코딱지지만 엄청 오래 쓸 것 같은 느낌 !

굉장히 꾸덕한 질감이다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칵테일! (천연음료같은 느낌)
친구가 선물해줬다 ㅋㅋ 난 저기에서 모히또가 젤 맛있었다. 하이볼인데 진짜로 알콜프리 칵테일이다
상큼한건 모히또가 제일이다 :-)



다이소의 핫템
다이소의 유용템


바로 다이소 밤가위다
식세기 세제 자르는거 어려운데 밤가위면 뚝닥이다
재밌어서 계속 자르게 됨 ㅋㅋㅋㅋ( 웃긴건 이걸로 밤을 자르려고 했을땐 별로 잘 안됨…. ㅠㅠ)
더 웃긴건 밤가위 식세기용 사려고 다이소 갔는데 없어서, 우울하게 집에 왔는데 집에 예전에 사놨음^^ 얼탱






쿄쿄쿄

기존에 쓰던 md크림이 좋아서 하나더 처방 받고 싶었는데

겸사겸사 병원가기도 코로나때문에 그렇고

대기가 짱길어서 뭐 없을까 했드니

아스트라 로션을 픽했는데 짱짱이다 짱짱맨 :-)

진짜 부드럽고 수분감이 짱짱 ! 순해서 임산부한테도 좋은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