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태돌돌이의 일상

7월의 일상 마켓컬리 추천 내돈내산


마켓컬리 대창 볶음을 시켜보았음 ㅋㅋㅋㅋ
제품은 이거

위드진해 즉석소대창!!!!
이렇게 빠삭 빠삭할까라는 궁금증에
시켜봄 😊😊😊😊

과연????




야채도 넣어서 먹으면 맛나다는 후기가 있었음 ㅋㅋㅋ
그래서 감자도 듬뿍😱


어디서 소리안나요
혈관막혀죽는소리 ....?😅 기름쫙빼도 대창은
이정도인가보다 ㅠㅠㅠㅠ


정말 달달볶음

그래도 기름많음

그기름을 감자가 쏘옥 흡수중 ㄷ ㄷ


워후
총평:
혈관막히는 맛 맛있음 ㅠㅠ 근데 기름쫙뺀은
아닌거같은데.....?😂😂😂😂


친구랑 하루일기 ㅋㅋ

여기는 10년전이랑 완전 존똑이다 진짜아

커피는 너무 조금이야 ㅠㅠ그래도 갬성만은
십년갬성



꽃도 너무 이쁜
하루일기

 


추석의맛은 또 동창갈비지
전주에서 갈비맛집 하면 여기아닙니까

뼈들어있는거랑 그냥이랑
가격은 똑같다 갈비살만 발라져있는걸로
3명이서 6인분먹음👏🏻👏🏻👏🏻👏🏻👏🏻살크업🙀



동창갈비 😻

굽굽해주세여
얇아서 육즙안나가게 꾸어줘야함

살크업이 두려워서
풀무원 두부면 넓은걸로 크림파스타해봄 ㅠㅠ
오 생각보다 맛나다 두부는 살짝꼬들거림


다이어트 식이라 생각하고 먹으니 괜춘

 


리저브
매장 갔음 ㅋㅋㅋ
한옥마을 리저브!!
스벅커피보다 이제왠만한 커피전문점 커피가맛나다
그래도 스벅은 복불복은없으니까 가게되는데
한옥마을 리저브 ❣️❣️❣️❣️
리저브는 전주에 한군덴데 다른매장처럼
내리는걸 보긴 좀 비좁다

넘 마시짜나 초코렛도 준당 ㅋㅋㅋㅋ
아주만족



전주 한옥마을 리저브
매장😽 줜맛



마켓컬리에서 내가
정기적으로 시키는거 존맛임
밥도둑 ~~😺



갈비살은 이등급이어도 충분히
기름지고 맛나당 가격대비 저렴하게먹음

그리구 떡갈비도 맛나당 😱😱

추천한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