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전주 크로플 맛집 :) LOUS 루어스! (전주 웨딩거리 카페/주차팁)

요새 핫하다는 크로플 :)

 

 

 

크로플은 크로아상 생지를 -> 와플팬에 구워서 빠삭하게 구워내서 만든 음식

 

말하는 사람마다 존맛탱이라는 말에 나도 사먹어보려고 검색 검색!!!!

 

처음에 검색해서 나온곳은 두곳

 

둘다 전주 웨딩거리에 위치해있당 :)

 

웨딩거리가 주차하긴 좀 힘들지만 오늘은 보건소가 열려있어서 보건소에 주차하고 !

 

(보건소가 항상 열려있진 않답니당 :) 예배없는 날 개방하는 교회 주차장을 이용해도 좋을듯)

 

보건소 뒷편 - 전라감영길이 공사중이라 굉장히 혼돈이었음........

 

 

여튼 처음에 걸어간곳은

 

마타비! 엄청 경사 진 계단을 올라갔더니 사람이 바글바글 ㅜㅜ 자리 없으시다고.........

 

그래서

 

또 찾은곳은 루어스! LOURS 일명 루즈유어셀프!

 

 

 

이쪽을 보면서 걸어오면 오른편임 ㅋㅋㅋㅋ

 

 

 

 

 

바로 저깅

 

 

 

굉장히 좁을것 같은 스멜..............!

 

여기도 바글바글해서 사람 많아서 빠꾸 먹는거 아냐? 하고 들어가보면

 

문이 열리네여 ~~~~

 

 

문이 하나 더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뭘까..........?

 

 

주문받고 커피 + 음식 만드는곳

 

 

생각보다 굉장히 넓직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내자리가 있겠구나~~~~~

 

적어도 테이블이 10개 이상 있고 사람들도 생각보다 많았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도 앉을 자리가 있음 예이~

 

갬성~~~

 

 

두근두근쓰☜(゚ヮ゚☜)

 

그럼 과일크로플(8000) 하고 밀크티라떼(5000원) 아메리카노(4000) 주문~~~~~~~ :)

 

 

 

 

굉장히 갬객적~~~~~ 예이

 

왠지 이구역의 손님중 30대는 우리밖에 없음에 조금 뻘춤해지고 흑흑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나이가 어때서... 흑흑 괜히 흑흑

 

크로플~~~~~~~~

 

자 나왔습니다.(●'◡'●)

 

한줄평 : 핵존맛 뭐야뭐야 당장 와플팬+ 크로아상 생지주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밀크티라떼도 생각보다 얼그레이 티백으로 만들어주셔서 그런지 막 느글거리는 맛이 아니었고 ㅋㅋㅋㅋㅋㅋ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있다기보단 약간 탄스멜 RGR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알못이라서 암튼 산미있는 스멜은 아니었다는 ㅋㅋㅋㅋㅋ 그래도 평타는 쳤답니당 :)

 

직접 다 가져다주시고  친절해서 가게 분위기도 예쁘고 독특해서 조았음 ㅋㅋㅋ❤❤❤❤❤👍👍

 

또 가고 시풔여~~~(❁´◡`❁)

 

 

 

암튼

 

결론은

 

존맛이었다는것이다.... 크로플 개존맛...... 드세여~~~~~~~~~ヾ(•ω•`)o 최공!

 

도움이 되셨음 하뚜 눌러주세요 하뚜♥♥

 

그럼 좋은하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