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후기

디즈니 플러스 KT 이용자 혜택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다.
LG 유플러스와 KT에서 모바일 관련 요금 또한 추가되었죠.

제가 KT 사용자라 KT에 대해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넷플릭스, 티빙, 웨이브, 씨즌 등에서 채워주지 못하는 콘텐츠들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마블♡.♡

타 서비스와 다르게 요금제는 1개.
이거 너무 좋네요 ㅎㅎ 4명까지 사용 가능하고.



KT에서 디즈니 플러스가 지원되는 요금제는 다음과 같이 5G의 초이스요금제들입니다...무척 비싸죠?

저는 베이직 초이스 시즌/지니를 사용하고 있기에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로 변경하려고 검색하고 있었는데...

(샵백에서 14일까지 첫구독자가 연간구독권 99,000원을 가입하면 20,000원 캐시백 이벤트가 있어서 79,000원에 할 수 있기에 할까하다가...볼게별로 없으면 큰일이니까 핸드폰 요금제로 가입을 고려하였네요.)



그런데 이벤트가 또있네요??


KT 핸드폰 쓰는 사람이

5G 요금제
올레 TV 에센스
인터넷 에센스(기가)

이중 1가지만 이용중이면 디즈니 플러스 1달을 무료로 제공해줍니다.

자세한 설명은 아래에 잘 나와있네요.



잊지말아야 할것이. 이벤트를 먼저 신청하고나서 디즈니+ 계정등록을 해야한다고 합니다!!!

이벤트를 통해서 디즈니 플러스를 체험하고나서 1달이 지나기전에 KT 고객센터로 연락해서 해지해야 합니다.

어차피 요금제 변경하면 무료로 이용가능하지만.. 생각보다 볼게 없을수도 있으니...우선 체험을 먼저 하고.

마음에 들면 요금제를 변경하려고 합니다.

디즈니+ 초이스 요금제로 변경하면 영화이용권 2매도 준다고하니. 1달체험을 진행한 후에 요금제를 변경하면 아주 굿이네요 굿!!!


한 번 가입도 해봤는데요,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앞서 설명한 내용이 뜨게됩니다.

확인을 누르니, 신청이 완료되었다고 뜨네요 ㅎㅎ




이렇게 114에서 문자가 바로 옵니다.
해당 링크를 눌러서 접속하면.


디즈니+ 계정등록을 하라고 뜨네요 ㅎㅎ
계정등록 자체가 개인정보를 입력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미 가입하신분이라면 그냥 다른 이메일주소로 가입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이메일을 입력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나니 가입이 완료 되었어요.


자 이제 디즈니플러스의 세계로 들어가보겠습니다.ㅎㅎ

KT 5G 초이스 요금제를 쓰고계시다면..이와 같은 방법으로 디즈니플러스를 체험해 보세요~!

이미 하신분은 다음 포스팅을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sosohantips.tistory.com/m/120

디즈니 플러스 KT 요금제

KT 사용자들의 디즈니 플러스 이용 관련해서 후속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아래 포스팅을 보시면. https://sosohantips.tistory.com/m/115 디즈니 플러스 KT 이용자 혜택 디즈니 플러스가 국내에 출시되었습니

sosohantip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