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해외여행

괌 여행기 투 *ㅅ* (괌 로스 , GPO아울렛 , k 마트 꿀팁쓰 )

 괌 여행에서 생각보다 득템하기가 어렵다.

 

일단 대표적으로 로스 , 그리고 아울렛을 많이 가시는것 같다.

하와이의 로스나 아울렛에 비해서 물건이 적고 미국 본토에 비해서는 아마 훨훨 적을 것으로 생각된다.

그리고 이렇게 득템을 하려면 새벽같이 일어나서 물건을 쓸어 담아야 하는데

그러기 어려우신 분들은 도움이 되실 것 같다.

 

 

1. 괌 로스

 

괌 로스는 일단 온갖것들이 있는 잡화점 정도로 생각하심 된다. 약간 본품으로 팔기 어려운 것, 시즌오프한 여러 물건들이 있다. 대표적으로 캐리어나 아이들 옷 등을 많이 사시는 것 같다.

캐리어는 잘만사면 싸게 득템을 하기 좋아보인다 ㅎㅎ 귀여운 어린이용도 있는데 캐리어 중 특히 괜찮은 하드캐리어를 사시려면 일찍 나서서 캐리어를 보고 자주 들어야 득템이 가능하다.............

하와이 로스에서 이미 캐리어를 샀었기 때문에 우리 부부는 느즈막히 가서 이것저것 구경하고

조카들 옷을 구매했다 ㅎㅎ

 

 

이런식으로 옷들이 수두룩 빡빡

하고 이중에서 괜찮은 것을 찾는다 ㅎㅎ

 

애기일수록 이런 촌스런 옷도 귀엽게 소화가 가능하기 때문에

늦은시간에도 몇벌 득템을 했다 ㅎㅎ 저런 옷을들은 7불에서 10불정도이다

 

 

2. K 마트(할인 꿀팁)

 

k마트에서는 한마디로 여행온 사람들이 온다.....! 현지인들은 안오는 그런 마트.. 인것 같다 ㅎㅎ

식제품중에서는 꼭 유통기한을 확인!

그리고 제품을 구매하면 쿠폰을 주기 때문에 여기에서 드릴 꿀팁이 있다!

 

1. 입구에 위치한 팝콘가게를 찾는다

2. 1달러짜리 팝콘을 구매

3. 영수증과 함께주는 마트 할인 쿠폰(랜덤 증정, 가끔 엄청 큰 할인 쿠폰이 나오기도 한다 ! 그러나 기한이 있으므로 꼭 확인한다. 바로 쓸수 있는 쿠폰만 주는게 아니다....) 

 

 

 

어떤 물건을 사면 좋을지는 가보시면 안다.

 

 

대표적으로 1. 타이레놀(저렴) /2. 영양제 등을 파는데

 

약이 너무 싸다고 많이 사지 마시길.... 미국은 의료보험제도가 미비하여 이런 약을 대량으로 판매한다 ㅎㅎ

항히스타민제도 엄청 팔고 ㅎㅎ... 근데 이걸 싸다고 많이 가져와서 복용하면 오히려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현명하게 복용하시는 편이 좋겠다!

 

영양제도 유통기한이 있다! (너무 많이사와서 동네방네 나눠주다 다 버리면 ㅜㅜ 오히려 제값주고 사서 먹는만 못합니다.....) 특히 영양제는 오플닷컴 등 여러 직구사이트가 있으니 생각해보고 사는것을 추천한당

 

 요런 염색약도 팔고

 

한국인줄....?

 

 

 

이런 신기한 버러~~~케잌 믹스들이 많다 ㅎㅎㅎㅎ

메이플 시럽도 저렴하게 구매가능~~ 하지만 짐이 무거워지니 조심해야한다

 

너무 탐나서 구매한 고디바 치케 믹스....! 맛날거같다........

 

꿀이 싸다!

꿀 구매를 추천

 

 

 

탐났던 해뤼포터 레고,,,, 근데 국내 가격과 비슷하여 안삼 ㅎ

애기들 장난감

 

 

** 이런 마트에서 장난감 구매를 추천한다 ㅎㅎ

정말 한국가격에 비해서 장점이 있고 싸게 가지고 놀기 좋은 것들이 많다 ㅎㅎ

요아래 계산 놀이장난감은 만원정도! 너무 좋다 ㅎㅎ  애기가 있다면 이런 장난감들 저렴하게 가지고 놀게 하기 괜찮을듯 유아용품들도 싸다!

 

 

3. GPO 아울렛

 

GPO 아울렛에서 득템은 역시 어렵다

일단 여기가 한국인가 싶게 한국사람이 정말 많고 ㅎㅎ

한국인들의 세련된 눈높이에선 살게 많이 없을 것 같다.

그래도 초등학생 고학년- 중학생들에게 사줄만한 기본템스러운 옷들이 많이 있고 (점퍼 등)

잘 건지면 괜찮은 옷들을 사기 좋을 것 같다 ㅎㅎ 그러나 패션리더들이 살만한 유행템들은 전혀 없다.

아무래도 늦게간 탓일까...............!?

 

 

 

왜냐면 일단 아울렛이며.......

또 딱히 사고싶은 타미힐피거 , 리바이스 의류가 없었던 탓도 있다 ㅎㅎ

 

그러나 GPO에서 남편은 큰 득템을 했는데 바로 캘빈클라인 바지다! 

 

키큰 남편(185cm)인 남편은 여기서 바지를 4벌이나 득템!

일단 다양한 기장과 스타일 핏의 청바지를 샀는데 여러벌 입어보고 샀는데 정말 잘샀다 ㅎㅎ

 

 

 

 

 

이렇게 바지를 특템했는데 여러벌을 샀다 ㅎㅎ

 

하지만 나는 전혀 득템을 하지못한..........! (나도 사줘!)

여튼 남자분들 바지는 정말 추천한다 ㅎㅎ 여러벌 사서 뽕뽑기 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