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진도 쏠비치 2박3일 여행 후기/첫쨋날 호텔룸/오션뷰/씨푸드테이블/내돈내산

오랜만에 콧바람을 쐬러
장장 거의 8개월만에(?) 진도 쏠비치로 태교여행을 다녀왔습니당ㅋㅋ(임신중 화이자2차까지 완료!)

사전투표를 하고 투표날~그다담날에 집으로 돌아오는 코스로 다녀왔는데요.
진도쏠비치가 사실 엄청 멀고(전주인 우리집에서 가도 3시간이 넘는거리)
진도자체가 진짜 해남옆이라서 그런지 또 되게되게 뭐가 많이 없는것 처럼 보여서 가기전까지 엄청 고민을 했습니다
(거제/부산)쪽 숙소들이랑 고민을 많이했는데, 간 사람들 후기도 너무 좋고 또 간김에 2박하자 해서

첫쨋날은 호텔룸
둘쨋날은 패밀리 취사

로 다녀왔어요!
일부러 이렇게 했는데, 나름팁!!

션뷰 좋은 방(패밀리취사)동을 하려면 12시전에 가서 번호표를 뽑아야합니다(선착순)
하지만 호텔룸은 모두 오션뷰기때문에 첫째날부담이 없고, 체크아웃하고 시간이 12시정도 되니까 둘쨋날 상대적으로 다른곳에
오는 분들에 비해서 방을 빠르게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선택이었던것 같아요.

어렸을때 해남 땅끝마을 갔다가 진도개파크 본다고 갔었던 진도 ㅋㅋㅋ 그 이후로 거의 30년만에 왔는데
결론적으로는 너무 좋았고 2박은 해야 될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 왕 추천 사진으로 보면서 다녀온 후기와 꿀팁을 적어볼께요.


들어가서 체크인하려고 하고 나왔는데 와우 흐린데도 넘 예뻤어요 바다다!


일단 진도 쏠비치 자체가 새거새거 해서 그런지
낮에가도 우와 하게 됐어요 가는길이 엄청 멀긴하고, 진도 자체가 도로가 막 고속도로가 있는게 아니라서
좀 시간이 걸리긴 했지만 진짜 오는순간 피로가 싹풀림 ㅋㅋㅋ

진도 쏠비치 자체 빵집이 뭐 엄청맛있다고 주말엔 사람들이 빵을 싹쓸이한다는데
나름 괜찮드라구요? 케잌이랑 판나코타 같은것도 있는데 가격도 크게 비싸지 않고 와인도 판매해서 여기서 사먹어도 분위기 좋을거같아요!


올인클루시브 조합도 있는데 괜찮은거같아요
전 몸사리느라고 뷔페는 안먹었는데, 조식+석식뷔페에다가 수영장까지
귀찮으신분들은 저걸 많이 선택하시긴 하는데 ㅋㅋ
저는 임산부라서 뷔페는 좀 그래서 선택안했는데 괜찮을거같아요 !!


진도 쏠비치는 안에 있는 매장들도 패키지로 배달메뉴를 해주더라구요 ㅋㅋ
배달하면 할인적용 불가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배달메뉴는 좀 가격대도 높고 양도 많아요!
방안으로 배달해주는데, 할인은 안된대요! 예약해서 가면 이거저거 할인쿠폰을 주긴하거든요!!!!
하지만 뭐 가까운데 배달안하고 포장하는거도 추천입니당 ㅋㅋㅋㅋ 금방이잖아요

더펍/씨푸드테이블/그릴 하우스 이렇게 있는데, 더 펍은 치킨이 막 호불호갈리더라구요… ㅠㅠ 네이버 평점이 넘나 가혹했음…
그래서 씨푸드 테이블에서 한번 밥먹었는데 그냥 무난
그릴 하우스는 평이 괜찮긴했는데 고기사가서 안먹었는데.. ㅋㅋ 나중에 또 가면 그냥 고기는 그릴하우스에서 먹어도 괜찮을거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방 입실!

호텔동이 a동이예요! 맨앞에 있는 건물이랍니다
큰 기대는 없었는데 진짜 괜찮았어요.

호텔동은 무기명회원가로 평일에 144000에 예약했어요.
호텔룸이다보니 확실히 쾌적함이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모든룸이 오션뷰입니당 >.<
큰 침대가 두개가 있어요! 아무래도 4인가족까지는 아주 딱일듯!
저희 부부는 침대를 붙여서 크게 넓게 해서 잤어요 ㅋㅋ



모기향도 있더라구요 ㅋㅋ
아무래도 모기생기면 뿌려야할거같아요


화장실은 욕조없고
샤워부스만!
각종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패밀리취사에는 그런 어매니티는 없는데 아베다로 샴푸,린스,바디 이렇게 준비되어있고
칫솔이랑 치약도 다 있어요 ㅋㅋ
아무래도 호텔이라서 그런거같아요.

어매니티+샤워가운 이런건 호텔이니까!
그리고 미니바에 테라 맥주2개랑 탄산2개 물2개 과자 약간 이렇게 준비되어있어요
(패밀리취사엔 없음….^^)


콘센트도 침대 양옆으로 아주 센스있게 위치하고 있어요

충전할때 좋음

짜라란 방에서 본 뷰인데 실제로보면 진짜 우와소리나와요(4층기준입니다. 늦어서 낮은층으로 받은건데도 괜찮아어요)

내려다본 뷰 ㅋㅋ

사진이 그렇게 까지 안이쁘게 나왔는데 진짜 초록초록 넘 예쁘고 물도 맑더라고요
여름에는 짱일듯


초록초록 남해바다
미세먼지 가득한데 실제로는 진짜 예뻤어요 이게 방에서 본 뷰

아래내려가보자 하고 의미없이 이거저거 찍음 ㅋㅋ
블로그에 올려야지 하고

부산어묵도 있는데
여기서 어묵이랑 떡볶이같은거도 많이드시는듯?
편의점+마트도 되게 잘되있고 저기 군고구마도 맛있어보이는…^^
아무래도 이런 편의시설은 에이동이랑 가장 가깝게 연결되어있어요! 메인센ㅌ

낮에 돌아다니면서 이곳저곳 찍기

아우 예뻐요 바다가 초록초록


넓은 잔디도 있어가지고 굳


제일 신기한 건 대중교통으로도 이용 가능 하다는 거예요
그래서 버스랑택시로 올 수있다는점!!!
⭐️쏠비치-광주터미널 편 버스가 있고
⭐️진도 군내버스로도 쏠비치로 올 수 있더라구요 ㅋㅋㅋ
차가 없는 분들도 오기 괜찮을거같아요! 일단 대중교통타고오면 좀 운전피로도는 낮아지니까요!!




여기는 쏠비치 씨푸드 테이블
패드로 주문하는게 일단 신기하고 ㅋㅋㅋㅋ 전복죽은 쏘쏘/회덮밥은 맛있는편이었어요! 회가 신선 ㅋㅋ 그래서 회 평이 좋나봐요!


무슨 레전드 스포츠 히어로즈라는 곳도 있고 일반 게임장도 있는데 ㅋㅋ 나름 시간떼우기 괜찮을거같았어요
돈바꿔서 몇번 하긴함 어린이들이 조아할곳


확실히 첫날은 쉬면서 야경산책 ㅋㅋㅋㅋ
사진도 많이 찍고요. 트레이드마크같은곳에서도 사진 많이 찍고 건물에 간접조명쏘니까 유럽같고 예뻤어요 ㅋㅋㅋ
헝가리 국회의사당처럼 ㅋㅋㅋ 그냥 돌아다니는데도 힐링, 사진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더 이뻐요



아무튼 첫날은 이렇게 마무리!

제가 드릴팁은 2박 연박이라면
첫째날은 호텔! 둘째날은 리조트도 추천! 그리고 호텔뷰가 더 오션뷰가 바로있어서 멋지고 취사룸은 아무래도 건물 야경뷰같아요
호텔룸은 낮/취사룸은 저녁이 이쁘답니당 :- )

그리고 광주/진도에서 버스로도 운행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운전해서 오기가 넘 부담이다 싶은 분들은 광주에서 오셔도 될거같고,
아니면 목포랑도 가까우니까 목포 ktx타고 렌트해서 쏠비치/목포관광해도 넘 조을거같아요.

그리고 주변에 먹을게 많이 없다하지만 식당이 나름대로 다양하고(?) 씨푸드 테이블도 맛있고 그릴하우스도 고기질이 좋다고해서
괜찮을듯!
그리고 리조트옆에 피자-치킨 파는 곳 있는데 평이 좋더라고요. 시킬려고 했는데 휴무 ㅠㅠ 친절하시고 맛도좋대요.
비에치씨도 이번에 오픈하는거같은데 괜찮을거같고요!


그리고 엄청 고민했는데 오기전까지
오고 나니까 진짜 예쁘고 괜찮아서 2박하길 잘했다 싶었답니다 오히려 1박이면 너무 피곤하고 ㅋㅋㅋ 제대로 못즐겨서 짜증날거같았어요 ㅋㅋ

둘쨋날 리조트룸취사/근처카페/음식점 후기 + 집으로 갈때 목포맛집은 다음글에 이어서 쓸게요

진도쏠비치2박3일/ 둘째날/리조트 패밀리 취사 방 살펴보기/ 쏠비치 베이커리 아침/객실선택꿀팁/모바일 체크아웃/모바일 객실키 팁 -
https://sosohantips.tistory.com/m/138

진도쏠비치2박3일/ 둘째날/리조트 패밀리 취사 방 살펴보기/ 쏠비치 베이커리 아침/객실선택꿀팁

아침이 되었습니다. 대선날 갔으니까 ㅋㅋ 그전까지는 열심히 대선방송 개표방송 보다가 잤습니다. 안 보려다가 그냥 엎치락 뒤치락한다길래 그냥 대충 보고(내 생이 세 번째 대선이었음) 절실

sosohantips.tistory.com


이건 3일차! 목포 뿌시기


진도 쏠비치 셋째날 목포경유맛집 추천/코롬방제과/존맛/목포의 눈물 커피/설렁탕 맛집 👍🏻👍🏻 https://sosohantips.tistory.com/m/140

진도 쏠비치 셋째날 목포경유맛집 추천/코롬방제과/존맛/목포의 눈물 커피/설렁탕 맛집 👍🏻

진도 쏠비치 셋째날이 밝았습니다. 여기서 고민을 하게 되죠 전날 신나게 인피니티 풀을 조지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갬성카페도 조졌으니 셋째날은 무엇을 해야할까 근데 진짜 느꼈습니다..

sosohantips.tistory.com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