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냠냠쓰(서신동 카페/노랑카페/올라운더랩/배달음식/땅땅치킨/피자비토랩/집에서 만든 브런치)

안냥하세요...!

 

어디서 보고 계실 여러분들 요즘 안녕하신가요...................?

 

이것저것 냠냠 먹은 것들을 올려봅니당....💗

 

 

 

친구랑 맛난걸 먹으러 들린카페

올라운더랩이당 서신동에 위치함 ㅋㅋㅋㅋ


 

 

 

서신동 에루화근처에 위치해있습니다아_!

 

주차는 안쪽 길옆에다가 하는듯합니당 ㅋㅋㅋ

친구랑 오랜만에 만나러 열심히 걸어감... 

 

 

요거는 빅토리아케잌(영국 빅토리아여왕 최애였던 케잌...이라서 빅도리아케잌이예요 )

 

크림도 너무 부드럽고 뭔가 몽쉘같으면서도 넘 맛있더라구요... 생긴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열심히 걸어가고 있는 내 발꾸락!

치마는 유어네임히얼 치마입니당 뚜벅뚜벅 걸어가기


서신동_ 노랑카페.❤💞

 

노랑카페는 요새 사람들이 말하는 인스타용 카페는 아닙니다 전 그래서 더 좋았어요!!

의자도 편하고 커피도 맛있어서 괜찮았어요 :-)

저는 여기 많이 와서 쿠폰으로 아메리카노도 바꿔먹었어요...

특히 티라미수라떼가 맛있더라구요

천변도 보이고 경치도 괜찮아서 전 추천합니다

전주 롯데백화점 근처에 있어요!

 

 

생각보다는 맛있고

생각보다는 맛없는

땅땅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번세트를 시켜서 먹었는데 맛이 있었는데 또 바베큐맛은 그냥저냥이었구요

약간 훈제오리느낌 훈제오리 느낌 조아하시면 맛있는데...

허브치킨두 맛나고 소스도 두개나 줘서 맛있었어요

 

 

 

갑자기 삘받아서 먹은 피자비토랩

솔직히 너무기대를 많이해서 맛있을줄 알았는데

맛이 없어서 실망했는데요 근데 또 집에 냉동실에 뒀다가 에어 후라이기 먹으니까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맛있어요 고구마 크러스트 추가해서 먹었는데 맛있어요 ㅋㅋㅋ

그리고 치킨있는쪽도 매콤~ 허니 맛있었음... 치즈볼이 위에 올라와있는데 떡인줄~~~

 

 

 

 

박막례 할머니의 '포슬포슬 감자삶기'

 

이건 남편이 내가 한 처참한 냄비 두개로 블로그에 글써서 ㅋㅋㅋㅋ바로 다음메인을 장식함

 

박막례할모니께서 말씀하신 정말 포슬포슬한 감자삶기~~~~

그래두 맛있었다 소금/설탕으로 간을 한 물에다가 물이 없어질때까지 계속 기다리는것!

유튜브에서 한번 찾아보세여 :-)

 

근데 냄비를 너무 태워먹어서 언제 또 할까 싶긴하다 흑흑 ㅠㅠ

 

 

 

집에서 만든 콥샐러드~~~~ 예이 :)

 

아낌없이 재료를 팍팍했다

 

옥수수/양파/계란/새우/아보카도/토마토

엄청 때려박고 소스는 정말 쉽다

요구르트4큰술 마요네즈 2큰술 후추 작은스푼 꿀 1큰술

비율로 섞섞 뿌리기만 하면 된당

 

딸리아 딸레 면 + 토마토 소스

바질도 시들어가서 냉동실에 넣어뒀던거 뿌링~

치즈 뿌링 존맛탱 예이 :-)

 

 

 

새우 굽굽 + 토마토 썰은것 + 새싹채소

 

소스는 화이트와인 식초소스 +올리브오일 +마늘섞어서 뿌링~

계란+햄+사과잼 뿌링~

 

 

우리집 삐진미키

 

 

 

이만뿅~~~~~.💨주말 가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