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내가 6,7월에 정말 잘샀다고 생각하는 템들(내돈내산)

 

 

드럽게 출근하기 시른 비오는 출근길 

극혐을 견뎌내고 열일한 나에게 뤼스펙!(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싶음)

 

 

 

 내가 6-7월중 정말 잘샀다. 이건 정말 참된 소비였어...... 하고 생각하게 된 것들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스스로 기록용 + 누구든지 내 블로그를 봐주시는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심정....★

근데 아무도 안읽는듯....★

너무 슬퍼....★(블로그에선 관종임)

 

아무튼 한번 써보도록 할께여 ㅋㅋㅋㅋㅋ

 

1. 개인정보 방지 도장? 개인정보 가리기 롤러? 라고 해야하나

 

1) 처음에는 직장에서 개인정보등의 내용 파쇄가 바로안될때 잉크로 가리려고삼

2) 근데 집에서 택배온거에 너무 잘쓰고 있음 (뒷북)

3) 작고 가벼운 사이즈에다가 예전처럼 억지로 뜯어내거나 막 볼펜으로 광클할일없이 잘가려져서 엄청 만족스럽다

 

 

 

 

 

 

 

 

진짜 안보인다~~~~

소뤼질러~~~~~~~~~~~~~~~~~~.φ(* ̄0 ̄)

 

저는 네이버에서 검색해서 12000원주고샀어여........(배송비포함......)

 

 

2. orr 원피스

 

orr옷은 맨날 고민고민하고 와 이쁜데 보세? 라고 해야하나 디자이너 브랜드인거치고

가격이 쎄서 기웃대다가 몇분안에 품절각

그래서 업데이트 시간에 맞춰서 광클해서 샀는데 만족도 대박인 옷임

따로 글도 씀 ! 여기옷들의 특징은 봉제가 깔끔하고 허접하지 않게 디자인이 괜찮다는거당

그래서 팬들이 많다고 생각하게되었음..

 

orr옷 너무 질이 조아여~~~

기본템~~~~~ f/w도 기대중

호로로로로 .( •̀ ω •́ )✧

 

3. 너무 만족하는 쿠진아트 와플기

 

이건 사람들이 많이사는 윤아가 썼다는 부어서 쓰는 제품이아니다

카페에서 크로플을 한번 먹어보고 와 존맛, 집에서 나도 만들겠는데 생각하고 찾아서 산 제품이다.

알고보니까 이게 미국용이라서 따로 전압기?를 사야했지만 얇은 와플을 만드는 용이고

크로플도 아주 밀착되서 알차게 눌러져서 좋다

 

크로플 생지는 인터넷에서 많이 판매하고 있는데, 나는 이마트에서 샀다

미니 와플인데 나는 아주 만족 한 2-3개를 연달아 붙여서 꽝 눌러주면 된다

 

온도 조절기능이 있어서 1단으로 두고 조금 오래두면 된다는점

크로플 만들기는 솔직히 너무 쉬움

1) 크로플 생지를 10분전에 냉동실에서 꺼내놓는다

2) 1단으로 열을 조절해서 5-10분정도 봐가면서 꾸움

3) 생크림 및 아이스크림 토핑

 

끝이당.... 카페에서 9천원받는거보고 식겁함...... ㅠㅠ거기엔 임대료, 인건비 등이 들어있는거기때문에 어쩔 수 없지만

가격에 놀람 ㅋㅋㅋㅋㅋㅋ많이 먹고 싶다면 집에서 해서 먹으면 괜찮을 것 같다.

 

윤아가 쓴 쿠진와트 와플기 사도 충분히 집에서 와플+요새 유행하는 와플기 요리+ 크로플

만들어먹을 수 있을 것 같기때문에 추천추천

겨울엔 와플기에다가 붕어빵도 눌러먹던걸 봤는데 알차게 쓸 수 있을뜻

특히 애기가 있는 집에서는 유용할 것 같고 카페놀이에도 적격이당 .(●'◡'●)


 

 

 요거는 그냥 청정원껀가 와플믹스사서
해본거예요 ㅋㅋㅋㅋ 잘만들어지죠 완전쉬움
오분이면 꾸워여~~~~^*^ 크로플도 조빱

 

 

4. 페리페라 조기품절 (잉크 더 에어리 벨벳)

 

립스틱 싸구려사면 후회되는 30대

와 존예다 모델이 바른거보고 어물쩡 아무거나 사오면 그냥 핑크 + 빨간끼만 돌아서 실망하는 나란사람

그래서 로드샵에서는 화장품을 잘 안사게 되는데

 

롭스세일할 때 들어가서 이것저것 바르고 맘에들어서 올리브영에서 산 (올리브영이 세일이었음)

 

페리페라 잉크 더 에어리 벨벳 조기품절 ㅋㅋㅋ

참고로

(1)각질잘일어나는데 각질부각없음

(2)끈적거리는거 읽어하는데 안끈적거림

이게 처음에는 물틴트랑 비슷하게 생기고 뽀송하게 마무리된다 !

코로나라서 직접 발라보진 못하고 손등에 발색해서 샀는데 넘 맘에 들었다.

 

참고로 내가 잘쓴립은 베네피트 차차틴트, 바비브라운 파리지안 레드 이런 류

핑크는 안어울리고 봄웜톤인데 라이트인듯? 완전 브라이트급은 아니고 라이트 톤 정도 되는 것 같다

그래서 좀 맑은립이나 요런게 잘어울리는 편인데

잘샀다구 생각! 그리고 마스크에도 많이 안묻어나고 지속력도 괜찮다 ㅋㅋㅋㅋㅋㅋㅋ

 

페리페라가 은근 색조 잘 뽑는듯.......

 

나도 립스틱 많이 샀지만 남의 얼굴이나 입에 발라논거만 보고 사면 후회한다 ㅋㅋㅋㅋㅋㅋㅋ

입엔 못발라도 적어도 내 피부톤인 손등에라도 꼭 발라보고 사세효 -.💖

 

 

 

 

 

 

 

겉에는 이렇게 찐해보이지만

실제 발색하면 되게 맑게 발색된답니다 ~~~~~~~~~ .( ̄︶ ̄)↗ 

 전 올리브영에서 7400원엔가 구매했는데 비교해보고 사세횻

 

 

 


5. 린제이 고무팩

 

 

 

 

ㅋㅋㅋㅋ

 

린제이 고무팩! 이거 피부과에서도 많이 쓰는 고무팩이라구 하더라구요?

보습앰플이 큰데 가격이 저렴에서 같이 사봤는데 파워 촉촉하더라구요?

여름에는 그냥 축축한 팩보다는 저런 고무팩이 시원하고 안끈적거리구 넘 좋은거같아여 ㅋㅋ

쿨링 효과도 있고

모공도 좀 줄어드는듯한(기분탓입니다 모공은 줄어들지 않는데여 으아아아아아)

일단 피부노화가 피부에 열이 많으면 노화가 된다는데

진정효과는 정말 뛰어난것 같아서 넘 좋답니다 ㅋㅋㅋ

 

그리고 저는 그냥 리필팩으로 된 압축팩에 된거 사서 저렇게 통에 넣어서 써요 ㅋㅋㅋ

근데 가루가 너무 많이 날려가지구,,,,,,,, 아예 통으로 나온거 쓰셔도 괜찮을거같아요!!

가격도 저렴한데 여름에 하기 너무 좋아서 추천합니다요 

 

 

6. 오호라 젤네일

솔직히.... 그냥 샵가서 젤네일하는게 넘 부담스럽고 발은 꾸미고 싶어서 샀는데

엄마도 동생도 조아해서 사봤어요 ㅋㅋㅋㅋ

진짜 젤네일 한것 처럼은 아니라도 데싱디바나 젤라또팩토리꺼보다 확실히 잘 떨어지고(손톱손상없이)

아무래도 첫 구매할때 꾸워주는 램프도 좋아서 가격 메리트가 있어서 장점은 있습니다 ㅋㅋㅋㅋ

근데 사다보면 구매하는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요 3+1 행사해서 많이샀더니 근 5만원나오네요,,,?

그냥 저거 3개사서 눈빠질거같으니까 걍 5만원주고 관리받으러 가는 분들도 분명있을듯해요 ㅋㅋㅋㅋ

솔직히 뭐 모양이나 이런건 못잡잖아요(솜씨없으신분들은)

 

근데 이것도 너무 강박적으로 발톱까지 꾸며야하는 코르셋같아서 피곤하기도하고요

그냥 깔끔만 하면 안되나여 ㅋㅋㅋㅋ 발톱에 때끼지만 않으면...

 

60대인 엄마도 조아하셔서 암튼 요런점은 만족스러워요

점잖은것도 있구여 ㅋㅋㅋㅋ

 

 

 

 

 

 

 

 

 이건 제가 한건데 한 2주반절정도 지났어요 ㅋㅋㅋㅋㅋㅋ그래도 딱 잘붙어있죠?

근데 손은 이거에 비해서 .🤢 (그닥 안좋아요 머리카락껴요..........)

 

 

 

 



6. 곤약 쫀디기(곤약 쫀드기)



요건 솔직히 인스타하다보니까 광고로 자꾸 떠서 궁금하더라구요?

배송와가지고 궁금하다 생각해서 (냉장보관이더라구요!)

떡볶이먹고 배가 허해서 저거 꾸워먹어보니 존맛탱............................(물이랑 먹으라고 써있음)

 

저거 꾸워먹고 맥주랑 같이 또 하나 꾸워서 먹었거든요?

안주예요 안주...... 

맛나더라구요

 

물이랑 또 먹으니까 배가 엄청 차는 느낌이더라구요

그런데 곤약자체가 너무 많이 먹으면 장에 부담된대요 (맨날은 드시지 마세요!!)

 

입 심심할때 잘먹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맛도 되게 다양하게 팔던데 추천합니다...!

이거 진짜 초딩시절 학교 앞에서 먹는 쫀디기맛 💓💓💓💓💓💓💓💓💓💓💓

 

 

 

 

 

 

 

7. 댄트롤 딥클린 박하솔트 샴푸

 

 

저 이구역의 비듬맨+기름짐 맨이거든요

 

제가 써본 샴푸도 진짜 많을거예요...... ㅠㅠ

 

 

녹차실감, 러쉬꺼 보라색샴푸 

 

저 뒤에 직구해서 산 아발론샴푸, 밤감샵으로 엄청 광고하는 아모레꺼 프레쉬팝 모히또 샴푸

 

진짜 많이 써봤거든요?

 

솔직히 저구역의 갑은 러쉬꺼 보라색 샴푸(대디-오) 가 젤 좋았는데

가격이 부담되고.,.... 직구해서 사려니 요새 코로나 때문에 직구가 기약없이 오래걸릴거같아요

(직구해도 비쌈)

 

녹차실감도 또 생각보다 가격대가 있자나여?

 

폭풍 검색끝에 댄트롤 회색 샴푸 이게 진짜 기름안진다고 해서 써봤는데........ 와우 .💓💓💓💓

 

가성비가 내려요...진짜 가성비샴푸예요... 만족감은 거의 녹차실감이랑 비슷해요!

 

아무리 기름없애는 샴푸라고해도 잘 헹궈지느냐(샴푸가 머리에 남는느낌없이) 가 중요한데!

요거는 진짜 괜찮더라구요?

 

모히또 샴푸는 머리는 시원하긴한데 잘 안헹궈지는 느낌이었는데 요건 괜찮았어요(잘 헹궈져요!)

그리고 모니모니해도 가격이 넘 저렴해요...

프로 기름짐러(앞머리 엄청 금방기름지는)/ 정수리 냄새나는 분들 요고 추천이요!

가격 진짜 저렴...............

 

 

 

 




 

이건 진짜 줜나맛없어서 드시지말라고 ㅋㅋㅋㅋ(에델바이스 복숭아맛 맥주....)

잘흔들어서 먹어야했는데 잘안들을어서 먹어서 그럴까요 줜나 맛없음

이건 어렸을 때 소아과에서 주던 약맛이자나!

에델바이스 맥준데 기대하고 먹었더니 줜나 맛없어요.......... 참고해주세요... 흔들어서 먹었으면

맛있었으려나요?

 

 

 

 



암튼 뿅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조금이라도 도움되셨음 좋겠고요

비도 오는 축축한 7월인데 다들 건강하시고 힘내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