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넷플릭스 정주행 추천리스트 (앞에 내취향이 적혀있으니 참고해주세용)

넷플릭스 결제 후 몇달동안은 정말 아니 1년이상은 넷플릭스 덕후라고 할정도로
열심히 넷플릭스를 보았습니다 하하하

넷플릭스랑 왓챠가 경쟁구도로 어떤 사람들을 넷플릭스 다봤으니 왓챠로 넘어가는거에 대해서

저도 공감가는면도 있습니다ㅋㅋ 저도 와 볼만큼 봤다 싶을 때가 많거든요!

또 넷플 드라마를 너무 조아하는 사람입장으로는 왓챠전에 넷플에서 요드라마는

꼭 좀 봤으면 하는 생각에 써봅니다 :)

 

 

처음에 넷플릭스에서 사실 제가 제일 많이 본 드라마는 모던패밀리인데용 모던패밀리는 정말 시즌도 많고

시대착오적이고 후진느낌 들때도 있지만 가족간의 사랑을 너무너무 잘 느낄 수 있는 에피

마음따뜻해지고 웃음나는 에피들이 많아서 넘넘 재밌게 봤어요. 그리고 빅뱅이론도요! 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빅뱅이론(시즌1,2는 노잼이라도 좀 참고보다보면 재밌음)과 모팸(누가봐도 유명한 미드)

프렌즈(레전드) 이런거 제외하고

 

물론 제가 소개하는것도 이미 아주 유명 🍦..........

 

 

(너 왜 너만아는것처럼 소개하니?)

 

가 아니라

 

 

다들 아시겠지만 먼저 제 취향을 설명해보고

스포없이 제 느낌을 간단하게 써보면서 추천을 때려볼게요!

 

이름하여 돌 픽 ❤💞💞💞 넷플릭스 추천

 

일단 제 취향 (참고해주세욤) 

 

기 빨리는 거 좀 조아함(흥미진진한거, 반전있는거, 복선 있는거, 설정 촘촘한거 우리나라 드라마로는 시그널, 라이프온마스-물론 bbc원작이지만 대박이죠, 비밀의 숲의 팬이었습니당)

스릴러물 선호 💨

멋진 여자 캐릭터들이 나오는🧒 

보면 기분조아지는  (기빨리는 것도 조아하지만 막 보면 기분 up 되는 긍정적인 것도 조아합니당 하하)

역사덕후

 

 

1. 위쳐

 

 

 

 

위쳐

 

아마 유명유명해서 많이들 보실 것 같아요

일단 남자주인공이 슈퍼맨을 찍은 헨리카빌입니당 :) 

 

그리고 여기서 여자 주인공 2명이 나오는데 두명 다 성장캐 + 멋짐 지수 퍽발입니다

 

위쳐는 원래 게임으로 유명해졌어요!

세계관이 있고 촘촘하게 짜여져있습니다 나름의 복선과 반전들이 들어있고요

판타지물이라고 볼 수 있는데 액션과 돈좀 들인듯한 씨지가 볼만합니다👨

 

여기서 여자 캐릭터들이 되게 매력적입니다. 

 

자기 운명을 스스로 개척한다는 너낌이라고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왕좌의 게임을 재밌게 보신분들도 뭔가 재밌게 보실 거 같은데 왕좌의 게임보다는 덜 잔인, 캐릭터 적음, 안 죽음, 비장미 적음 으로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타임라인이라고 하죠

시간순서가 약간 뒤죽박죽입니다. 근데 아무래도 큰 틀은 나무위키나 이런걸 찾아보시면 좋을거같아요

왜 쟤가 나와 이렇게 생각할 수 있거든요

타임라인은 뒤죽박죽인데 왜 저렇게 구성했는지 시즌 1 마지막엔 알 수 있습니다

 

전 너무너무 재밌었고요

나오는 인물들에게 애정을 가지게 되었어요!! 아무튼 추천합니다 아직 시즌1만 나왔네요!

 

 

 

 

 

 

 

 

 

 

 

 

 

2. 킹덤

 

 

 

시즌 2까지 방영했고 시즌 3 예정이라고 떠있더라구요!

2021에 시즌 3이라고 넷플릭스에서 올린걸 봤는데 기대중입니다..........!

K- 좀비

K- 장녀

등등 

 

예의바른 좀비! 강을 건널때도 줄맞춰 걷는 좀비! 개빠른 좀비! 너무 빨라!

복선!

너무 재밌어! 남편이 워킹데드를 다 봤는데 워킹데드좀비가 무섭냐 이게 무섭냐했더니

단연고 k좀비가 무섭답니다......암튼 이 무서운 좀비맛 느껴보세요...(안 본 사람... 부럽다)

시즌1보고 시즌2까지 얼마나 감질나는줄알았게요........ 시즌1은 서막에 불과합니다. 

시즌 1,2를 안보고 남겨두신 분들은 부럽습니다........ㅠㅠ

 

시즌1에서 약간 중전과 배두나 연기논란? 있었는데 전 1도 괜찮았고

시즌2에서는 중전 연기력이 급상승합니다 ㅋㅋㅋㅋㅋㅋ 전 너무 좋았어요!

김은희 작가가 쓰는거라서 그런지 정말 제스타일입니다.

 

 

근데 중간중간 굉장히 잔인하고요 저는 시즌1-2가 너무 무서웠어요 근데 보다보니 또 적응되더라구요^_^ 하하

아므튼 눈가리고 보면 되죠 뭐(성인기준)

 

추천합니다 짱추

 

 

 

3. 셀링 선셋

기빨림주의 최고, 왜 나 드라마보고 있는데 눈치봐....

할리우드의 고급 주택 눈이 보는눈만 높아지네여

셀링 선셋은 리얼리티라고 합니다 ㅋㅋㅋ

 

한마디로 고급부동산중개업자 회사안에서 벌어지는 일들이라고 보면됩니다.

처음에는 재미없어 보였는데 나오는 주인공들은 거의 다 여자고 약간 시나리오 있는 삘이 나긴해요

너무 또라이같은 인물도 있거든요^_^ 어느정도 MSG 친 느낌이 있긴합니다.

그래서인지 이걸 보는 나도 저기에 있는 거 마냥 기가 쏙쏙 팔리고 그만큼 몰입도 잘되요 ㅋㅋㅋㅋ

저런 지랄맞은 ㅋㅋㅋㅋ 하면서 너무 여자의 적은 여자다~~~

질투~~ 이런느낌이라 구린느낌도 팍팍들어요~~~ 언제적~~~

 

그런데도 불구하고 고급 헐리우드 주택들은 보는데

진짜 제 집이 햄스터 홈같이 느껴질정도로 보기만 해도 멋진 집들이 많이 나옵니다.

오히려 너무 으리으리해서 상대적 박탈감이 안오더라구요 ★

추천합니다 😎

 

 

 

4. 더 크라운

 

아직도 현존하는 영국 실제왕실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입니다.

이 드라마를 통해서 영국사회의 단면을 많이 본 것 같아요 ㅋㅋㅋ 유럽이 좋은거 같지만

아직도 신분제에 갇혀있는 고리타분한 나랍니다. 

그래도 여기안에서 영국 여왕이야기는 참 재밌습니다. 이 드라마는 젊은적부터 시작에서 나이든 모습 시즌3까지

진행되었습니다. 시즌 1,2는 젊은시절이고 시즌3은 나이든 모습부터 시작됩니다. 영국여왕의 중년모습이요!

 

영국여왕님 남편은 네이트판 뺨칠정도인거같은 환장고구마인데, 또 그 시절(1900년대 초중반)을 생각하면 그럴만도 하군

하는 느낌입니다.(사이다 전혀없습니다)

 

인물들이 실제 인물들이다보니 성격이 입체적이어서 더 재밌습니다.

또 실제 역사도 궁금해서 여러가지 찾아보면서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그런데 이 드라마는 시즌1-1/1-2는 솔직히 막 엄청재밌진않았어요 그래서 여기부분은 참으면서 보면

꿀잼의 세계로 ❤

 

어떤 드라마들은 용두사미로 초반만 엄청 재밌다가 재미없어지는데 차라리 나은거같기도해요!

 

 

 

5. 너의 모든 것

 

이 드라마는 로맨스 인줄 알았는데 알고 보면 또라이의 사랑놀음 이라고 보면 되겠네요 ㅋㅋ

지는 사랑인줄 알지만 알고보면 범죄 드라마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ㅋㅋ

 

여기 주인공은 미드보셨으면 알만한 '가쉽걸'의 댄입니다 ㅋㅋㅋ

이 드라마의 가장 큰 매력은 일단 저 도라이에게 감정이입이 되면서 내가 또라이가 되는 느낌을 느낄 수 있단 거예요!

그리고 둘째로는 여기서 댄이 꽂힌 인물들이 매력적입니다.

시즌1과 2는 다른 인물인데 둘 다 매력있습니다.

 

자세히 말씀드리면 스포가 되니까 한번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이 또라이한테 이입되서진짜 미친 전개로 흘러가는 느낌을 느끼게 됩니다.

 

제가 느낀 느낌은

시즌 1 : 또라이의 서사시

시즌 2 : 또라이가 또라이를 만나다

시즌 3 이 2021년에 공개되는데 아무래도 또라이가 왜 되었는가

에 대해서 나올 것 같습니다 ㅋㅋ

 

 

 

 

 

6. 엘리트들(청불/ 마성의 짭리포터!)

 

엘리트들은 스페인드라마입니다.

그래서 재밌다 재밌다해서 처음에 켰을 때 생소한 스페인어 때문에 몰입이 안되서 껐고

교복을 입고나오는데 남자주인공이 너무 해리포터 짭 같아서 몰입이 안되서 껐다가

 

하도 재밌다는 주변 추천에

 

영어로 바꿔서 시즌 1-1/1-2를 보다보니까 몰입이 잘되서 시즌 2까지 쭉 보게 되었습니다

 

엘리트들은 가쉽걸 더 막장판 스페인버전이라고들하는데

뭐 비슷한거 같습니다.

스페인 상류층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일들이라고 보면되는데 일단 여자주인공들이 넘 예쁘고

또라이 같은데 보다보면 성장캐도 있고 반전도 있고 재미가 생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에 비해서 남자주인공들은 특히 마성의 캐린터 짭리포터는 이해가 안되긴 하는데 어쩔 수 없이 보게됩니다.

자꾸

'스페인에서는 저 얼굴이 인기가 많다고???????'

'스페인 고딩들은 저런다고.........?' 라는 의문이 생기는데 

생각해보면

우리나라 드라마 상속자들이 우리나라 고등학생들의 풍속을 대변하진 않는다는 생각을 하면

이해가 되는 수준입니다 ㅋㅋㅋㅋㅋ

 

저는 특히 여기나오는 여자 주인공들을 보면서 현실에 인물같은 결정도하고

인간적인 면모도 많이나오면서 성장캐들도 있어서 재밌었습니다

 

시즌3에서도 짭리포터...의 마성은 계속될 것 같은데

 

한번 궁금하면 찾아보세요 ㅋㅋㅋㅋㅋㅋ

진짜 해리포터인데 쫌 더 못생기고 진한 해리포터입니다.

 

 

 





위에는 제가 요새 인상깊고 재밌게 본 드라마들이고

넷플릭스에 약빤거같은 영화(배드맘스 시리즈 - 약빤너낌 병맛이면서도 훈훈 재미) 등도 다음에 소개해볼게요

 

 

2020년 7월에 공개예정작중에서 제가 기다리고 있는 작품들은 요고들입니다.

 

 

 

 

 

 

 

1. 맨 인더 다크

 

- 존무라고 소문났던거 같은데 벌써 넷플에 들어와서 기대됩니다.

 

 

2. 봉오동전투

 

왜놈때려잡는 우리나라 자랑스런 역사가 담겨있는거!

근데 영화관에선 안봤습니다... 전 류준열이 별로라서요..ㅠㅠ 근데 그에 비해 유해진때문에는

참 보고 싶고 하다가 놓쳤는데 넷플에 공개예정이네요~~

기대됩니당 : )

 

 

3.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영화판? 스페셜?

 

저 이드라마 시리즈 너무 좋아합니다!

언브레이커블! 하면서 시작되는 노래도 넘 좋아하고요

쓰다보니 저 위에 꼭 있어야할 드라마인데 영화 버전 나온다고 해서 캡쳐하고

아래넣었네요.

 

무한긍정,기분 좋게, 난 할 수 있어가 느껴지는 언브레이커블 키미슈미트

키미라는 인물이 세상을 헤쳐나가는 코미디라고 보면 되는데

전 보면서 요새 다양한 이슈들을 많이 담고 있고 키미가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ㅋㅋ

애정합니다 ㅋㅋ 꼭 이 드라마는 길게 추천하고싶었는데, 여러말이 생각안나요.

저 이 드라마 보면서 참 기분도 좋아지고 이 무한 긍정 키미가 부러웠습니다 :)

 

그 키미슈미트가 끝나고 영화버전으로 나오나봐요!

기대됩니당:)

 

 

 

혹시라도 넷플릭스 뭐볼까

 

하고 생각하시는분들을 위해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